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10살부터 홀로 계시는 어머니와 함께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지금은 이미 14살이다. 내가 13살 되던 해 어머니가 악경에게 납치되어 박해를 받게 되자 어머니의 보살핌과 지도가 없어 속인의 큰 염색 독에 빠져 들어가 오랫동안 법 공부를 하지 않아 대법의 길을 잃어버렸다.
그때는 여름 방학이었다. 70여세 되는 외할머니가 나를 어렵게 돌보셨는데 외할아버지까지 병원에 입원하고 계셔 할머니가 많이 힘들어 하셨다. 나는 하루하루가 아무런 의미도 없다고 느껴져 컴퓨터게임을 하는 것으로 하루를 보냈다. 외할머니가 내가 게임에 빠진 것을 보시고 컴퓨터게임을 하는 시간을 제한하자 나는 학교에 가지 않고 밖에 나가서 놀았다. 외할머니와 외할아버지는 이런 나를 보시며 너무나 속상해 하셨다. 지금 생각하면 너무 후회가 된다.
나는 매일 PC방에 갔는데 그 곳에는 담배 냄새가 가득했는데 때로는 그 곳에서 자면서 며칠 동안 집으로 돌아가지 않았다. 나는PC방에서 나와 나이가 비슷한 애들을 알게 되었는데 그 애들이 나에게 공짜로 인테넷에 들어가 게임할 수 있는 곳을 알려 주었다. 나는 그들을 따라 다녔다. 그 애들이 늘 슈퍼의 물건을 도둑질 하는 것을 보았다. 나는 이전에 대법을 배웠기 때문에 도둑질 하면 업을 조성하게 된다는 것을 알기에 그런 일은 하지 않았다. 그 애들은 도둑질 해온 물건을 나에게 주면서 먹으라고 하면 가끔 너무 배고파 참지 못하고 먹었다. 나는 늘 PC방에 가서 놀았다. 그리고 PC방 쿠폰을 일원으로 속여 버스를 타고 다녔다. 관광객들이 물에 던진 돈을 건져 쓰면서 일반적으로 밖에서 유랑하였다. 배고프면 상점에서 공짜로 맛보는 과일을 먹곤 하면서…….
외할머니는 내가 아예 밖에 나가 놀면서 엉망이 되어가는 것을 보고 방법이 없어 집에서 게임을 하라고 하셨다. 그리하여 나는 학교에 갔다. 이때 어머니도 앞당겨 나왔다. 나는 어머니를 보자 눈물을 흘렸다. 되는대로 깎아 버린 어머니의 머리는 너무나 보기 흉했고 얼굴은 타서 너무 까맸다. 어머니는 매우 많이 고생 하셨지만 의연히 대법 수련을 포기 하지 않으셨다. 나는 어머니가 대단하다고 생각되었다. 어머니는 내가 게임에 정신이 팔려 수련을 포기한 것을 몹시 가슴 아파 하셨다.
어머니는 정념으로 낡은 컴퓨터와 프린터를 찾아와 새 것으로 바꿔 중생을 구도하는 법기로 삼았는데 나는 도리어 그것으로 게임을 하고 놀았다. 방과 후 거의 모든 시간을 게임 하는데 사용했고 보통 밤중까지 게임에 빠져 이튿날 수업 시간에 자주 졸았다. 하루라도 게임을 하지 않으면 매우 고통스러웠다. 나의 성적은 말이 아니었다. 우리학년에서 꼴찌가 되었다.
어머니가 훈계를 하시면 나는 학교에 가지 않겠다고 위협했고 주위에서 나를 권하는 친척들을 냉대하였다. 내가 PC방에 가면 어머니는 늘 따라와 나를 끌고 가면서 이것은 진정한 네가 아니다. 이는 완전히 게임에 붙잡혀 있는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어머니는 나에게 발정념하고 법을 읽어 주고 꼬마 제자들의 수련 체험을 읽어 주셨다. 대법의 노래를 들려주고 전통 문화 션윈을 보게 하고 나에게 대법 중의 도리를 이야기 하셨다……나는 게임 중의 살생도 업을 짓는다는 것을 알게 되었고 대법의 진귀함도 알게 되었다.
3개월 후 어느 날 저녁 나는 어머니에게 말했다. ‘대법을 수련하고 게임을 끊겠습니다.’ 일 년간 길을 잃었던 나는 끝내 대법의 품으로 돌아오게 되었다.
지금 나는 매일 아침 6시 발정념을 마치고 반시간 연공 한 후 학교로 간다. 방과 후 먼저 큰 한 단락 대법을 학습한 후 다시 공부한다. 성적은 천천히 향상되고 있다.
외할아버지 외할머니에게 나는 대법을 수련해 좋게 변하였다고 알려 드렸다. 한 친구가 게임하자고 나를 유혹하였는데 나는 바로 깨달았다. ‘이는 구세력이 대법으로 들어온 나를 어떻게든 없애려고 하는 것이다.‘라고 깨닫고 나는 그 친구에게 게임이라는 말은 꺼내지도 말라 그리고 사람에게 해를 끼치는 게임을 너도 그만하라고 권했다.
안을 향해 찾아보니 나는 놀기를 좋아하고 안일을 추구하는 마음이 비교적 중하다는 것을 발견하게 되어 지금은 그것들을 제거하기 위해 애쓰고 있다. 나는 여름 방학에는 매일 5장 공법을 연마하고 ‘전법륜’ 한 강의와 각지 설법을 공부하고 ‘홍음’을 암송한다. 수련 체험을 보고 어머니와 함께 일부 진상 알리기 항목에 참가하려고 한다.
제 구실을 못하는 이 꼬마 제자를 포기하지 않으신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생생세세 윤회하다가 우리는 금생에 와서야 조사 정법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은 사람을 기다리지 않는다. 내가 이 체험을 쓴 것은 길을 잃은 꼬마 제자와 큰 제자들 모두 빨리 돌아와 이 만고의 기연을 귀중히 여기고 용맹 정진하면서 함께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기를 희망하기 때문이다.
문장완성: 2013년 7월 4일
문장분류: 대륙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7/4/27620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