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중국 대륙에는 부동한 사람이 사당의 거짓말 독해로 인해 부동한 매듭이 있다. 우리는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그들의 매듭에 맞추어 말하면 매듭을 풀 수 있고 또 진상을 명백히 알게 할 수 있다. 그런 다음 삼퇴를 권하면 일은 자연히 이루어진다. 아래에 우리 현지 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일부 속인에게 나타난 문제에 따라 겨냥성 있게 진상을 알렸던 체험을 써내어 수련생과 교류하려고 한다.
1. ‘정치하다’에 관하여
수련생, “무엇이 정치함인가?” 정치하다는 이것은 단지 사람을 때리는 몽둥이에 불과하다. 공산당은 늘 사람들에게 “정치에 관심을 가져라.”라고 하지 않는가? 당신이 정치에 관심을 갖지 않는다면 그것은 당신이 정치에서 낙후된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당신이 정말로 정치에 관심을 가질 때면 그럼 그것들은 “당신은 정치한다.”라고 한다. 그것이 말한 정치에 관심을 갖는다는 것은 실재로 당신이 무조건 공산당을 옹호하고, 무조건 당과 함께 서 있고, 어떤 반대 의견도 있어서는 안 된다는 말이다. 만약 그렇지 않으면 당신은 정치에 관심을 갖는 것이 아니라 정치하는 것이다. 이 공산당은 자신들의 이익을 위해서라면 손바닥을 위로 하면 구름이 되고 손바닥을 아래로 뒤집으면 비가 된다는 것을 볼 수 있다. 근거는 다만 사당(中共邪黨)이 변화하는 것은 그것 자신들의 이익을 위한 것일 뿐 인민의 복지를 위해서가 아니라는 것이다.
파룬궁(法輪功)은 정치하지 않는다. 당시 우리가 공원에서, 연공장에서 연공할 때 그렇게 안정되고 상서로웠다. 연공을 끝마치면 수련생들은 밥할 사람은 밥하고 출근할 사람은 출근했는데 어디에 정치가 있는가? 갑자기 파룬궁에 대한 박해가 시작되니 정치한 것인가? 파룬궁을 수련하여 사람들은 명리심(名利心)이 담담한데 누가 그 정치를 희한하게 여기며 추구하겠는가!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는 설법에서 “우리 대법(大法)을 수련하는 형식은 바로 이런 것이며, 어떤 국내외의 정치세력에도 의탁하지 않는다.”, “제자들이여, 당신들은 우리가 진수(眞修)하는 것임을 기억해야 한다! 속인의 명(名)·이(利)·정(情)을 내려놓는 것으로, 사회의 제도가 어떠하든지 당신들의 수련과 무슨 관계있는가?”, “한 수련자로서 본래 직무의 일을 잘하는 외에 정치·정권에 대해 관심을 갖지 말아야 하는데, 만약 그렇지 않다면 절대로 나의 제자가 아니다.”라고 말씀하셨다. 사당이 파룬궁을 정치에 끌어들인 것이고 만들어낸 박해의 구실이다! 사당은 “파룬궁을 전승하겠다.”고 호언장담하면서 한 무리 빈주먹인 선량한 민중을 대립국면으로 밀어버렸다!
무엇 때문에 우리는 진상을 알리는가? 이것은 정치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이 생각해보라. 만약 당신이 불공정한 대우를 받으면 당신은 사람을 찾아가서 말할 것이 아닌가? 불공정한 대우 앞에서 사람에게 말하게 해야 하지 않는가! 중국에는 그렇게 청원하는 많은 사람이 있는데 북경에 고소사건만을 전업으로 하는 업소가 십여만 호나 있다. 그들이 억울함을 당하지 않으면 무엇 때문에 이렇게 하겠는가? 그들을 향해 정치하고 있다고 한다면 매우 황당한 일이 아닌가? 그럼 파룬궁(法輪功)도 마찬가지다. 그러나 우리는 무고한 민중으로 오히려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왜, 우리에게 말하지 못하게 하는가? 우리에게 말하지 못하게 하여도 우리는 말하겠다. 이것은 하늘이 사람에게 준 보편적인 권리이다. 공산당은 한 손으로 하늘을 가릴 수 없다. 우리에게 TV나 신문 등 언론 매체에서 말할 수 없게 하고 있으니, 우리는 직접 사람과 말하고 전단을 배포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표어 등등도 쓰겠다. 이것은 바로 우리가 시비를 가릴 수 있는 유일한 방식인 것이다. 만약 박해가 하루라도 중단하지 않는다면 우리는 말할 것이다. 사람마다 파룬궁은 좋고 사당이 틀렸다는 것을 알게 할 것이다.
10여 년의 박해는 사당이 어떻게 추한 불량배로서 후안무치한가를 증명하였다. 10여 년의 반 박해는 대법의 아름다움, 대법제자의 선량함, 이성적이고 견정하게 참는 것을 실증해 보여주었다. 우리가 만약 정치했다면 10여 년의 홍색공포 하에서 억이 넘는 수련생 이렇게 거대한 군중이 무엇 때문에 반란을 일으키는 언행을 하지 않았겠는가? 우리가 만약 정치한다면 10여 년 동안 무엇 때문에 정치구호, 강령 혹은 노선 같은 것이 하나도 없단 말인가?
십여 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은 한 가지 일만 하였다. 바로 파룬궁 진상을 세인들에게 알려 주는 것이었다.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사람들에게 알려 주고 중국에서 파룬궁이 받은 불공정한 대우를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사람들에게 공산사당 죄악의 진면목을 알려줌으로써 사악을 억제하고 박해를 저지하고 따라서 다시는 사람이 불법(佛法)에 죄를 범하지 않도록 하였던 것이다. 만약 이것도 정치하는 것이라고 한다면 그럼 사람이 이유 없이 박해당하면서도 그 박해에 대해 말조차 못하게 한다면 그것을 사람이 산다고 할 수 있는가? 사람이 사는 기본 권리는 어디에 있고 사람과 노예는 무엇이 다른가?
파룬따파(法輪大法)는 현재 세계 백여 나라에 널리 퍼졌고 각국 정부와 국민의 환영과 사랑을 받고 있는데 300개가 넘는 상장과 감사장 그리고 지지성명과 각급 의회의 지지결의안을 받았다. 만약 파룬궁이 정치하였다면 그러면 전 세계에서 정치한 것이 아닌가? 기타 국가는 그래 모두 우둔하고 중국공산당만 총명한가? 또한 전 세계 국가가 모두 반 중국적이어서 파룬궁을 이용한 것이란 말인가? 그렇다면 중공사당은 몇십 년 동안 세계 각국에 중국인민의 이익을 팔아 그 정치적 지위의 지지를 바꾼 결과가 된 것으로 세계의 공적이 되었는데 이것은 매우 가소로운 작태가 아닌가? 사실 공산당은 진정으로 우둔한 물건이고 이성이 없고 선념(善)이 없다. 중국에서 전한 불법(佛法)은 전 세계에서 광채를 널리 펼쳤는데 도리어 중국에서는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이것은 중화민족의 커다란 수치이자 지독한 모욕으로 이 일체를 조성한 원인은 모두 중공사당이다.
2. 속인, 우리는 백성이기에 이것을 알아도 쓸모가 없어요!
수련생, “이렇게 말하면 안 된다. 사람과 사람 사이에 무엇을 전하는가는 사회에 대해 결정적 작용을 일으킨다. 만약 사람 중에 전하는 것이 모두 중공사당의 거짓말이고 모두 파룬따파(法輪佛法)에 대한 유언비어와 비방이라면 그것은 바로 사람이 사악을 조장하는 것이고 그것은 바로 사람이 나쁜 일을 하는 것이다. 사악은 더욱 광기를 부릴 것이고 박해는 끝이 없다. 반대로 만약 사람이 모두 진상을 명백히 알고 만약 거짓말을 전하는 사람이 있으면 여러분은 ‘그것은 모두 거짓말이다.’라고 말한다면 사악은 장차 시장이 없게 될 것이다.”
대법제자는 이미 진상을 세계에 널리 퍼지게 하고, 세계 각국 정부와 국민은 이미 공산사당이 만든 이 한 차례 잔혹한 박해를 알고 있다. 이번 박해에서 중공의 추악한 몰골을 보고 연이어 각종 형식으로 중공의 사악함의 전달을 배척하고 있다. 세계 여론은 이미 한 갈래 반 박해의 강대한 조류를 형성하였다. 세계의 조류가 그런데도 중공의 모든 대변인은 파룬궁에 대한 어떤 것도 제기하지 않았다. 무엇 때문인가? 중공은 그것의 거짓말이 효과가 없고 그것이 말하면 즉시 세계의 지탄받게 될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누구나 그것이 거짓말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런데도 이 사당은 박해를 멈추었는가? 아니다. 승냥이는 그것의 본질을 개변하지 못하므로 단지 박해를 지하로 옮겨 놓았을 뿐이다. 전국 각지의 노동교양소와 검은 감옥에는 비밀리에 수만 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을 감금시켜 놓고 있다. 그러나 늘 중공의 반 법률행위와 반 인류의 만행이 폭로되었다.
사악이 얼마나 광기를 부리든지 간에 대법제자들의 의연한 폭로로 이미 수많은 선량한 사람이 깨어났다. 여러 사람은 모두 대법의 아름다움과 사당의 사악함을 말하게 되어 이 사회에 근본적인 변화를 일으켰는데, 사람들은 진상을 알면 선량함을 지지하고 사악을 멀리하게 되었다. 매 한 사람 한 부의 선량함에 대한 지지는 바로 사악을 질식시키는 것이다. 당신이 진상을 이해하고 진상을 전한다면 불법(佛法)은 반드시 당신에게 아름다운 미래를 가져다 줄 것이다!
3. 속인, 나는 단지 매일 돈을 벌고 잘 보내는 것만을 상관하고 다른 것에는 관심이 없어요
수련생, “돈을 벌어 가족을 부양하는 것을 틀렸다고 말할 수 없다. 사람이 사는 것은 긍정적으로 생존의 길이 있는 것으로 긍정적으로 가정에 대한 책임을 다해야 한다. 그러나 만약 사람마다 단지 자신만 생각하고 자신이 사회 중의 짊어진 책임을 고려하지 않는다면 이것은 틀린 것이다. 지금 사회는 무엇 때문에 사회기풍이 나날이 나빠지는가? 바로 사심이 중하기 때문이 아닌가? 여러 사람이 모두 자기 자신만을 생각하니 사회가 패괴된 것이다. 여기에는 누구도 빠지지 않는다.”
파룬궁이 박해당하고 파룬궁 수련생이 고난 겪고 있는 상황은 매우 혹심한 실정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은 이를 보고도 못 본 척한다. 이 세상에 보편적으로 존재하는 인성의 마비와 무관심을 볼 수 있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공산사당이 바라는 것이다. 만약 여러 사람이 모두 사악에게 ‘아니다!’라고 대답한다면 그것들이 그렇게 박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당신은 생각해 보았는가, 공산당의 사악은 어느 날 당신의 몫으로 돌아갈 수도 있다는 사실을? 설령 파룬궁 수련생이 아니라고 해도 점점 많은 보통 사람 보통의 민중이 각양각색의 형태로 사당으로부터 박해받고 사당의 진면목을 알았다. 전국 각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강제 철거, 각종 억울한 제재와 부당한 안건 등등으로 사당의 박해가 발생하고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매년 권익을 위해 사당 폭력과 싸우고 있는 사안이 십여만 건에 이르고 있으며, 또 사당에 원한을 품은 백성이 청원하는 것이 수십만 건에 이르고 있는데 이런 정황이 모든 걸 설명하고 있는 것이다.
공산사당 통치하에서 도덕을 완전히 잃어버려 상하 모든 관리는 제멋대로 나쁜 짓을 하는데 서로 속이고 빼앗으며 도둑질하고 있어서 이미 치료할 약이 없다. 관리와 상인이 결탁하여 일체를 약탈하는 것이 극에 달해 자원조차 미친 듯이 고갈시키고 있는데 지하의 광산은 물론이고 지상의 토지까지 모두 미친 듯이 말아먹고, 그것들이 약탈할 수 없는 공기와 물은 그것들의 쓰레기장으로 전락되어 산천은 심각하게 오염되었다. 중국의 지하수는 이미 97%나 오염되었고 공기의 오염도는 모든 사람이 다 알고 있는 실정이다. 그러므로 중국은 이미 인류가 거주하는 곳으로는 적합하지 않은 땅으로 변했다. 그런데도 당신은 아직도 편안하게 돈을 벌 수 있는가?
비록 개인의 정념으로는 큰 환경을 개변하지 못하지만 작은 범위 내에서의 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 동시에 정념이 있는 사람의 미래는 반드시 아름다울 것이다. 그런 나쁜 생명과 비교하면 이러한 생명은 진귀하다. 신령은 모두 볼 수 있다.
파룬따파가 세상에 전해져 중생을 구도하고 세인에게 건강과 행복을 가져다주는 아름다운 모습이지만 오히려 사악으로부터 잔혹한 박해를 받았다. 세인은 거짓말의 독해로 정념을 상실하고 좋은 것과 나쁜 것을 바꾸어 인식하게 되었다. 정념이 없는 생명이 어떻게 오랜 행복을 누릴 수 있겠는가? 당신은 잠시 어떤 사람이 돈을 벌었다고만 보지 말라. 덕이 없는 사람은 재산을 지켜낼 수 없다, 아마 재난을 만나거나 불에 타버려 한 줌의 재로 변하거나, 병에 걸려 병원으로 보내지거나 자손이 모두 탕진해 버리거나 등등의 정황을 맞게 될 것이다. 그러나 돈을 벌고 정념이 있는 사람은 비로소 진정한 행복을 얻을 수 있다! 관심을 갖지 않는다고 말하지 말라. 파룬따파에 대해 관심을 갖고, 선량한 사람에 대해 관심을 보이고, 자신의 정념을 수립하는 것이야말로 진정으로 자신에 대해 관심을 갖는 것이다.
4. 속인, 당신은 ××당의 밥을 먹고 ××당이 나쁘다고 말한다
수련생, “당신은 잘못 알았다. 공산당이 전국 인민의 밥을 먹었다. 공산당은 방대한 조직이 있지만 원래부터 일하지 않고 어떠한 생산도 하지 않지만 오히려 백성이 고생스럽게 생산한 물질 재부를 마음대로 안배하고 가져가고 각 지역의 관원은 만족을 모르고 필사적으로 탐오 부패하여 한 명의 탐관 뒤에는 또 한 꿰미의 탐관이 붙어 있다. 그래서 탐관마다 모두 거대한 재산을 소유하고 있다. 이런 돈을 누가 준 것인가? 백성의 것이 아닌가? 공산당은 바로 사악한 영(靈)으로 중국사회의 몸에 붙어 영양을 섭취하는데 한편으로는 또 끊임없이 독소를 내뿜는다. 백성은 마비되어 이지가 똑똑하지 못해 그것에 감지덕지하며 그것을 따라 나쁜 짓을 한다.
5. 속인, 나는 당신이 말한 것이 맞다고 승인한다. 그러나 공산당은 정권을 잡았기에 그것이 마음대로 정한다!
수련생, “공산당이 정권을 잡고 이 권력을 쓰지 말아야 할 곳에 쓰고 있을 뿐이다. 인민을 위해 복무하지 않고 인민을 박해하고 인민을 압박하고 탐관오리를 위하여 사사로운 이익을 도모하는데 권력을 쓰고 있다.”
한 정권이 덕을 잃을 때, 인심을 얻지 못할 때는 바로 하늘이 크게 변할 때다. 어느 왕조가 만 년 동안 거꾸러지지 않으려고 생각하지 않은 왕조가 있었겠는가? 그러나 어느 왕조가 그걸 성취한 적이 있는가? 공산당의 오늘의 정황, 그것의 패괴 정도는 이미 옛날부터 지금까지 그 어떤 왕조보다도 이미 멀리 초과하여 극도로 부패하고 극도로 잔인하다. 그러나 그것이 당장 거꾸러지지 않은 이유는 그것의 기만적인 거짓말이, 많은 사람을 혼돈 시켜 자신의 사상을 잃어버리게 하여, 완전히 사당의 말을 듣게 만들었기 때문이다. 그러나 사람들도 점점 각성하며 사당을 싫어하기 시작하였다. 전 세계를 휩쓰는 삼퇴 조류 중에서 이미 일억이 넘는 민중이 사당과 결별하고 선량함과 아름다움을 선택하였다. 그때 구 소련공산당은 보기엔 강대한 것 같았지만 해체될 때는 하룻밤에 끝났다. 보세요, 천리를 위반하고 인성을 말살한 중공사당은 기필코 아주 빨리 수치스러운 말로에 들어설 것이다. 사악한 것은 바른 것을 이기지 못한다. 이것은 천지지간에 개변할 수 없는 진리이다!
당신은 아는가? 지금 얼마나 많은 천상이 중공의 멸망을 예고하고 가리켰는가를! 북경엔 안개와 모래폭풍이 교대로 위력을 떨치고 물이 부족하여 이미 거주가 적절하지 않고, 전국의 지하수는 오염되어 그 면적은 97%에 달하였는데 이것은 천재이고 또 인재이다. 전국 각지에 ‘싱크홀(Sinkhole-갑자기 땅이 꺼지는 현상)’이 끊임없이 나타나며 지질에 대변동이 일어나고 있다. 기차가 탈선하고 항공기 사고가 빈발하며 지진, 가뭄, 침수, 흙모래 섞인 흙탕물 사태가 빈번하게 발생하고 있다. 쓰촨 핑안(四川平安) 대종(大鍾)이 이유 없이 떨어지고, 북경에 6월에 눈이 내리고 7월 홍수가 중남해로 역류하기도 한다. 파룬궁을 박해한 원흉 장쩌민(江澤民)의 고향 양저우(揚州)에는 7월에 지진(파룬궁 박해는 1999년 7월에 시작하였다.)이 일어났다. 중공 베이다이허(北戴河) 분장(分贓)회의에 태풍이 뒤따르고 큰 나무가 뿌리째 뽑히고, 구이저우 핑탕 현(貴州平塘縣) 장부 향(掌布鄉)에는 거석(巨石)이 갈라지면서 자연적인 ‘중국공산당망(中國共産黨亡)’이란 6개의 거대한 번체자가 나타났다. 이 일체는 정말 하늘의 뜻이고 안배다.
이와 동시에 불경 중에 기재된 3천 년에 한 번 나타난다는 ‘우담바라’ 꽃은 이미 인간 세상에 피었고 전 세계 각 지역의 대법제자 집에 자주 나타났는데 마치 사람들에게 성왕(聖王)은 이미 하세하였고 정법은 이미 전해진 것을 알려 주는 듯하다.
원촨(汶川) 지진에서 삼퇴를 한 사람은 이미 재난을 피하였고, 밍후이왕에 보도되는 걸 보면 삼퇴 하여 평안을 얻고 삼퇴 하여 복을 받은 실례가 나타났고, 반면 큰 잘못을 고집하며 깨닫지 못하고 파룬궁을 박해하여 악보를 받은 실례가 매일 나타나고 있다.
이 관건적인 역사시기에 개인은 모두 자신의 미래를 생각해 보아야 한다. 이 사당은 그것의 추수자(追隨者)를 데리고 순장할 것이다. 당신은 그것의 조직에 가입하였고 당신은 독한 맹세를 하여 생명을 그것에게 바친다고 하였다. 당신은 자신의 독한 맹세를 버리지 않으면 당신은 평안을 얻을 수 있겠는가? 우리는 정치를 말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는 당신 자신을 말하고 있다. 공산당이 얼마나 되는 나쁜 일을 하였든지 그것은 모두 그것이 한 것이고 그것이 천벌을 받는 것은 마땅한 것이다. 우리는 그것을 위해 죄업을 감당하지 말아야 하며 우리 백성은 하나의 평안을 추구해야 한다. 그래, 그래야 되지 않겠는가?
문장발표 : 2013년 4월 2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4/29/2726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