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明慧법회| 기술로 대법을 실증하고 세인을 구도하다

글/료이닝대법제자 띵헤이

[밍후이왕] 나는 2000년부터 대법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나는 다른 수련생처럼 병이 있어 수련을 시작한 것이 아니다. 책을 보면서 속인의 나쁜 사상이 점차 약해지고 나쁜 정서를 통제할 수 있고 마음속으로 대법이 매우 대단하다고 느꼈다. 이전에 고금성현의 글을 많이 읽었지만 영향이 적고 사상이 근본적으로 변하지 못했고, 아직도 속인 속에서 제멋대로 행동한다. 그러나 ‘전법륜’을 읽은 후 표면적으로 알기 쉬운 법리로 나의 사상은 바뀌었다. 그리하여 진정으로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법을 막 얻은 후, 꿈에서 사부님과 일부 신수련생(본인을 포함)이 함께 있었는데 사부님께서 격려의 말씀을 해주셨다. 그 후 대법에 대한 수련은 더욱 확고했다.

자료점을 건립하고 기술 지도를 하다

내 직업은 컴퓨터 수리다. 그러므로 정법 시간 내내 큰 작용을 발휘했다. 내 생각에 이것 역시 역사가 이미 배치해 놓은 것이다. 법을 막 얻을 때 역시 사악의 박해가 가장 창궐할 때, 현지의 많은 수련생이 자료점을 건립했다. 나는 그들을 도와 컴퓨터를 구매하고 시스템을 설치했다. 그때 많은 수련생이 컴퓨터에 익숙하지 않아 많은 기술을 잘 장악하지 못해, 내가 각 자료점에 가서 문제를 해결했다. 이렇게 법을 막 얻은 후, 동작도 완전히 하지 못하는데 정법과 개인수련의 길로 들어섰다.

수련생을 도와 기술문제를 해결할 때 수련생의 일언일행과 대법에 대한 확고함, 내심에 우러나오는 선념은 나에게 깊은 영향을 주었다. 그들을 도와 기술 문제를 해결할 때 정념, 신통은 강화되었다. 또한 5장 공법을 잇따라 배웠으며 법에 대한 이해는 끊임없이 깊어졌다. 자주 나가서 컴퓨터를 수리해야 했기 때문에 나는 길에서 수시로 사부님의 설법을 많이 듣고 이후 정법수련의 기초를 잘 다졌다.

사실 많은 기술 고장은 사악의 교란으로, 때로 내가 자료점에 도착하지 않고 수리하지 않았는데 일부 고장은 이미 사라졌다. 그리하여 많은 수련생은 나를 칭찬하였고 나 자신도 환희심이 생겼다. 사부님께선 말씀하셨다. “수련의 기타 방면과 과정 중에서도 환희심이 생기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데, 이런 마음은 마(魔)에 이용당하기가 아주 쉽다.” [1] 일체는 법이 주신 것이다. 무사(無私)로 수련생을 위해 지불하고 끊임없이 조용히 법 공부해서 비로소 나에게 이런 능력이 부여된 것이니, 그렇게 자랑할 것이 못된다. 신통이 나타난 것은 나를 격려해 더욱 잘하고 더욱 큰 작용을 발휘하라는 것이다.

수련생이 나를 필요로 하면 일체 일을 내려놓고 무조건 협조하고 각 자료점에 가서 기계를 수리했다. 동시에 업무능력도 인정받았다. 컴퓨터 수리 이 방면에서 일제히 나를 전문가, 권위자라고 평가했다. 일부 속인도 발견했는데 많은 문제는 내가 가면 기계는 잘 됐다. 그들은 상상할 수 없는 일이다. 그들이 일부 전문가를 요청해 수리했지만 시간만 낭비하고 수리는 되지 않았다. 나 자신도 수리하지 않았지만 고장은 해결됐다. 나는 일부 전문용어로 고장을 해석하고 그들이 이해하기 힘든 것은 말하지 않고 자랑하지도 않고 자신이 특수능력이 있다고 과시하지도 않았다. 속인은 어찌 신통을 수련해 낸 것을 이해할 수 있는가?

나는 이 과정에서 단지 법 공부만 잘하고 정념이 강하고 다른 사람을 위한 선념을 내보내면, 현장에서 많은 고장의 진정한 원인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나는 어떻게 수리하는가를 금방 알았다. 수련생의 컴퓨터를 수리하는 것은 더욱 어려우며 법 공부해야 하고 정념은 더욱 강해야 한다. 다수 정황은 수련생이 안으로 향해 찾고 자신을 찾아야 컴퓨터가 잘 된다.

내가 막 법을 얻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자신과 수련생과의 격차가 있다고 생각했기에 수련생의 문제는 지적해 주지 못했고 단지 자신의 제고와 기술 교류만 하고 수련교류와 단체 법 공부는 적게 했다. 28세의 여자 수련생이 기억나는데 그녀에게 일부 기술을 가르쳐주고 협조해 일부 일을 했다. 그러나 개인수련에서 그녀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지적해 주지 못했다. 후에 그녀가 심하게 박해받았다고 듣고는 마음속으로 줄곧 괴로웠다. 사실 많은 정황은 기계에 문제가 생기면 심성과 수련의 반영이다. 내가 비록 기계적인 문제를 해결해 주었지만 수련생을 도와 수련 방면에 제고를 도와주지 못했다. 이것 역시 다른 사람이, 나에게 존재하는 문제라고 지적했다. 자신이 막 법을 얻어 노수련생보다 수련을 잘하지 못한다고 인식했는데 사실 대법에 대한 확고함이 모자랐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위대한 능력을 부여해 주신 것을 의식하지 못했다.

몇 년간 수련을 생각하면, 비록 사악에 박해받아 위험천만이었다. 외지에 자료를 운송할 때 운송차량을 찾지 못하고 사기범죄 조직을 만나 진상을 알리는 중 공안국에 고발하겠다고 해, 발정념 해서 저지하고 안전하게 벗어났다. 수련생을 위해 소모품을 구매할 때 사복경찰에게 감시당해 기타 수련생이 납치당했지만, 나는 수련생과 헤어진 후 이상하게 다른 길로 가서 납치당하지 않아 더욱 큰 손실을 피했다. 또 어떤 수련생이 납치당해서 사당의 박해를 감당하지 못해 나를 불었다. 공안국은 몽타주를 그려 나를 찾으려 했지만 나는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다. 사부님께선 말씀하셨다. “한 마음이 움직이지 않으면 만 가지 움직임을 제약할 수 있다.” [2] 이 한 단락의 법을 생각하고 마음속으로 더욱 태연했다. 자신이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길로 가는 것이 가장 바른 것이고, 그리 두려운 것이 없고 안전을 위해 이사를 가거나 직장을 바꾼다는 것을 고려한 적이 없으며, 3가지 일을 잘하면 일체는 그 속에 있다.

위험천만한 일이 많았지만 나는 수련생을 도와 자료점을 건립하는 것을 중지하지 않았다. 안전문제를 지나치게 강조하다 보면 정법의 길을 소홀히 할 수 있다고 나는 깨달았다. 사부님께선 말씀하셨다. “진정하게 정도(正道)에서 수련하면 누구도 감히 경솔하게 당신을 건드리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나의 법신이 보호하고 있어 어떠한 위험도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 [1] 막 전화 변경 휴대폰(改串號的手機)을 사용할 때 어떤 수련생은 안전하지 않다고 감히 사용하지 않았다. 나는 많은 자료를 찾고 전화변경 휴대폰을 사용하는데 문제가 없었고 자신도 친히 한동안 사용했는데 악인의 위치 추적을 당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기술과 휴대폰을 보급하고 수련생을 위해 휴대폰 안전문제를 해결했다.

직장에서 정정당당하게 틸당하다

‘구평공산당’이 발표된 후 대기원 사이트에서 사당조직을 탈퇴한다는 성명을 발표했다. 나는 이전에 당원이었다. 나는 직장에서도 정정당당하게 당원에서 탈당하고 직장의 모든 “선영들을 보존”하는 활동, 홍가를 부르고 당비를 바치고 사회 의무복무(社區義務服務) 등 사당 기세를 조장하는 일체 활동에 참가하지 않았다. 직장에서 나 혼자만 이렇게 했다. 그때 나도 근심스러웠다. 경제적 박해를 당하지 않는가? 진상 알리는데 영향을 미치지 않는가? 그러나 사부님의 설법이 생각났다. 사부님께선 말씀하셨다. “누구도 전 우주에서 가장 사악한 것이 수여한 인기(印記)와 그것을 인정하는 마음을 갖고 원만할 수 없다.” [3] 그들의 허세 활동에 참가하면 그들을 인정한 것이 아닌가? 이렇게 하면 역시 우주의 ‘진선인’의 표준에 부합되는 것이다.

이 기간 나는 끊임없이 법 공부하고 발정념을 강화했으며 사당의 일체 허세 활동을 거절했다. 후에 직장에선 정식으로 나의 당원 직무를 해제했고 나는 어떤 활동도 하지 않았다. 후에 속인이 나에게 말했다. “당신은 담이 꽤 크다. 비록 다 사당이 나쁜지 알지만 이 시기에 누구도 감히 탈당하지 못하네, 누구도 감히 행동에 참가하지도 못하는데, 당신은 직장에서 첫 번째야.” 이 사실에서, 법의 요구에 따라 하면 주변의 일체 바르지 못한 요소는 다 해체되고 바뀌는 걸 나는 깨달았다.

100만 통 전자우편을 발송

2004년 이후 사부님께선 말씀하셨다. “구평을 널리 전해 사당에서 탈퇴시키네.” [4] 나는 더욱 광범위하게 구평공산당, 진상을 알려야 한다고 깨달았다. 속인에게 어떻게 진상메일을 발송하는가를 연구했다. 주변의 수련생이 이 항목을 하는 사람이 적고 관련 경험이 없었다. 나는 소량의 단체 이메일 발송에 경험을 쌓아 안전을 유지하고 IP가 누설되지 않게 하고 단체 발송 소프터웨어를 구매하고 속인의 이메일 주소, 외국인의 구매 공간, 끊임없이 IP주소를 바꾸어 안전하게 전자우편, ‘구평’, ‘밍후이주간’을 발송했다. 이 기간 이메일 발송이 자주 봉쇄되고 진상메일은 민감한 글자로 발송되지 못하였으며 또 여러 교란이 있었다. 사당도 진상메일을 봉쇄하고 여과하는 기제를 바꾸었다. 나는 끊임없이 기술을 바꿔 사당의 봉쇄를 타파하고 두 대의 컴퓨터로 대량의 메일을 발송해서 속인이 진상자료 메일을 볼 수 있게 했다.

이 기간 법 공부와 발정념을 잘 배치하고 동시에 더욱 많은 기술과 안전대책을 장악하고 줄곧 평온하게 대량의 이메일을 발송했다. 몇 년간 100만 통 진상메일을 발송했다.

사악 소굴에 가서 발정념 하다

수련생이 나를 찾아 감옥, 노동교양소의 근처에 가서 사악을 해체하기를 희망했다. 우리는 차를 몰고 소굴 근처에 갔다. 일부 수련생은 안전을 위해 부근에서 머물지 않고 차를 몰고 한 바퀴 돌면 된다고 했다. 그러나 이렇게 하면 사악을 집중하여 제거하지 못하고 좋은 효과를 보지 못한다고 나는 생각했다. 그래서 우리는 소굴 근처에서 멈추고 여러 사람이 차 안에서 함께 강대한 정념을 내보내 사악을 제거했다.

입정할 때 천목에서 많은 난잡한 귀신이 우리와 결투하는 것을 보고 또 정신(正神)이 우리를 도와 소굴 내부의 난잡한 귀신을 제거하는 것을 보았다. 그리하여 끝없이 강대한 정념으로 사악과 난잡한 귀신을 제거했다. 나는 여기에서 장기간 머물며 떠나기 싫어했다. 신통을 운용해 사악을 제거할 때 사부님께선 나의 천목을 열어주셨고, 내가 하는 일을 격려해 주셨다. 후에 사부님께서 나에게 이것을 보게 하신 것도 우연한 일이 아니라는 것을 깨달아 자신이 본 정경을 밍후이에 투고했다. 더욱 많은 수련생이, 발정념을 잘하도록 격려했다.

음성전화로 사람 구하는 항목을 전개

수련생이 음성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것을 보고 자신도 이 항목을 전개했다. 처음에 ‘장기적출’에 관한 녹음이 없어 자신이 녹음하여 전화로 속인에게 보냈다. 후에 여러 번 측정해 다른 방법을 장악했다. 집을 나서지 않고 인터넷으로 직접 속인에게 음성전화를 보낼 수 있다. 처음에 침착하지 않아 임무를 완성하는 식으로 전화하니 전화받는 확률이 적고 많은 사람은 전화를 받으면 끊었다. 후에 나는 대량으로 법 공부하고 발정념 한 후 전화를 걸었다. 처음에 컴퓨터에 앉아 머뭇거렸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음성전화를 듣겠는가? 이렇게 하는 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 아닌가? 사람을 구할 수 있는가? 혹시 더욱 좋은 항목이 사람을 더욱 많이 구할 수 있다.’ 그러나 수련생이 잘하고 있는 것을 보고 나 자신도 해내려고 했다. 그리하여 자주 컴퓨터 앞에 5. 6시간을 앉아 대량의 음성전화를 걸었다. 후에 이런 방법이 좋다는 것을 발견했다. 많은 속인은 진상을 듣고 싶어 한다. 시간은 밤 11시 무렵이었다. 그들이 듣고 싶어 할 때 나는 그들에게 강대한 정념을 보내, 배후에 그들이 구도 될 수 없게 저애하는 일체 사악한 생명과 생명요소를 해체했다. 이렇게 하니 듣는 사람의 비중이 늘었다. 많은 사람은 진상을 완전히 듣고 전화를 끊었다.

이것도 자신이 끊임없이 제고하는 과정임을 발견했다. 대량으로 음성전화를 거는 과정에서 정신을 고도로 집중해 발정념 하니 속인의 많은 일을 생각하지 않게 되었고 담담하게 되었다. 3가지 일을 잘하는 것은 나의 생활과 융합됐다. 직장과 가정의 일은 줄어들고 월급과 직장의 이익이 이전보다 좋아져 많은 시간에 이 항목을 할 수 있었다. 몇 년간의 수련을 생각하면 많은 상황은 희망을 볼 수가 없고 견디기 어려운 적막과 속인의 유혹이 자주 동반됐다. 자신이 결심을 내리고 발정념을 해 각종 곤란, 교란을 제거하고, 대법이 부여한 지혜와 신통으로 중생을 구도하는 길을 개척했다. 지금 이 길은 갈수록 평온하고 넓어지고, 이미 기술 장애와 자금 부족 등의 교란이 없다. 어떻게 법 공부를 잘하고 발정념의 전제에서 유한한 시간에 대량의 중생을 구하는 것이다.

맺는 말

이전에 법을 늦게 얻고 수련을 잘하지 못했다고 생각해서 여태껏 법회에서 투고한 적이 없고 문장도 적게 썼다. 늘 밍후이교류에서 경험 교훈을 얻고 수련생을 위해 지불하려 하지 않았다. 사실 이것도 구세력의 위사위아(爲私爲我)의 표현이다. 이번 교류문장을 쓰면서 발견했는데 자신의 수련에 아직 많은 문제가 존재한다. 비록 몇 년간 수련심득체험을 썼지만 아직 구세력의 배치와 구속을 타파해야 하고 개인 수련의 틀을 타파해야 하며 단독수련을 하지 말아야 하고 사부님의 요구대로 정체 정법의 흐름에 들어가야 한다. 사부님께선 말씀하셨다. “천지는 정법의 길을 가로 막지 못하는데, 다만 제자들의 사람 마음이 가로막고 있네.” [5] 자신의 수련이 정법의 표준에 부합되지 않을 때 더욱 많은 중생이 구도되는 것을 저애한다. 이후의 수련 중 수시로 엄격히 자신의 부족한 점을 찾아내고 단체 법 공부를 강화해야 하며 수련하고 교류하며 전력으로 조사 정법의 3가지 일을 잘하겠다.

주: [1]리홍쯔(李洪志) 사부님의 저작: ‘전법륜’

[2]리홍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정진요지-마지막 집착심을 제거하자’

[3]리홍쯔(李洪志) 사부님의 경문: ‘세간을 향해 파룬을 돌리노라’

[4]리홍쯔(李洪志) 사부님의 시사: ‘홍음3-제세‘

[5]리홍쯔(李洪志) 사부님의 시사: ‘홍음3-번거로움’

(밍후이왕 제9회 중국 대법제자 심득수련교류회)

문장발표: 2012년 11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제9회대륙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19/2650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