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의뢰심을 제거해야 한다

글/대륙대법제자 추스

[밍후이왕]올해 새해를 해외에서 지내고 정월대보름에 집에 돌아왔다. 돌아 온 후 갑 수련생의 집에서 일을 보고 주변 수련생의 새해 정황을 자연히 이야기했다. 새해에 을 수련생이 갑자기 사망한 일은 나를 매우 경악하게 했다. 처음에 흉보를 들을 때 자신의 귀를 전혀 믿지 않았다. 연속 갑 수련생에게 물었다. 모모 수련생인가? 모모 수련생의 남편인가? 몇 번의 확인을 거친 후 비로소 자신이 잘못 듣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다. 그리하여 몹시 애석하고 의심스러웠다. 각종 복잡한 정서가 밀려왔다. 그렇게 좋은 수련생, 그렇게 쓸모 있는 인재, 그렇게 신체가 튼튼한 사람…‥. 어찌 갑자기 떠났을까? 그의 사망은 우리 도시(省), 우리의 대법을 실증하는데, 중생을 구도하는데 얼마나 큰 손실을 가져다주었을까?

을 수련생은 “7.20”전 노대법제자이다. 대학본과를 졸업했으며 소위 전자계산기 계통을 전공했다. 그리하여 컴퓨터, 프린터 등의 방면에 지식이 풍부했다. 그러므로 우리 시 대법제자 중 이런 방면의 지식이 비교적 전면적이고 뛰어난 몇몇 인재 중의 한사람이다.

을 수련생은 열정적이며 부탁을 하면 다 들어주는 사람이다. 전 시 심지어 성의 기타 지역의 자료점도 때로는 그를 부른다. 컴퓨터, 프린터, 소모자료를 구입하고 새 컴퓨터 시스템을 설치하며 컴퓨터, 프린터를 수리하는데 다 그를 부른다. 그는 거절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그것을 대법제자의 책임으로 간주하고 다른 사람이 줄곧 만족할 때까지 열심히 책임지고 완성한다. 나도 컴퓨터, 프린터를 수리하게 되어 그를 알게 되었다. 그때 나는 본 지역과 외지의 수련생의 부탁으로 고장난 프린터와 컴퓨터를 가지고 그가 경영하는 매점이나 집으로 찾아간다. 어디에 있든지 매번 그의 눈앞에 수리해야 할 물건이 놓여있었고, 수련생이 자주 거기에서 컴퓨터와 프린터가 수리되면 가져가려고 기다리고 있었다.

그가 바쁘지 않겠는가? 침식을 잊는다고는 하지 않아도 자주 제때에 식사를 하지 못하고 잠도 자지 못한다. 내가 가져간 것을 매점에서 두 번이나 몇 시간 동안 수리하고 퇴근 후 또 한밤중까지 하는 것을 보았다. 자료점이 온 땅에 꽃이 핀 후, 새로 핀 ‘작은 꽃’은 더 많아졌고 신인도 많아지고 문제는 더욱 많아졌다. 새 컴퓨터 시스템 설치 , 컴퓨터, 프린터의 수리등의 일이 이전보다 부쩍 늘어나고 그의 부담은 이전보다 더욱 커졌다. 이런 정황에서 그는 갑자기 사망했고 평소 그를 의지하는 자료점과 많은 수련생은 한순간 망연하고 놀라웠다.

그제 나는 을 수련생이 경영하는 매점에 가서 을 수련생의 아내 병 수련생을 보았다. 마침 그녀 한 사람밖에 없었다. 나는 조심스럽게 을 수련생을 언급했다. 생각밖에 병 수련생은 속인처럼 슬피 울지 않았고 오히려 평온하고 자연스럽게 나와 몇 마디 나누었다. 상업 빌딩의 제한으로 우리는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눌 수 없었고 그녀는 극히 간단히 을 수련생이 사망한 경과를 말했다. 내가 법리에서 을 수련생이 사망한 원인을 물어볼 때 그녀는 지나친 분석은 하지 않고 단지 드문드문 말했다. “전 시 그리고 성 절반 자료점이 남편을 의지하고 ………이것도 좋은 일이다. 사부님께선 수련인은 무슨 일을 만나든 다 좋은 일이라고 말씀하지 않았는가?…‥.”

돌아온 후, 나와 아내 수련생은 자세히 병 수련생의 말을 회상했다. ‘의뢰심’ , ‘좋은 일’을 어떻게 이해하는가? 우리는 반복 교류하고 사부님의 법리로 그녀의 말을 분석하고 끝내 깨달았다. 을 수련생은 구세력이 박해해 사망한 것이 틀림없다. 그러나 왜 그를 박해하는가?왜 그를 박해 할 수 있는가? 이것이 바로 문제점이다. 우리 생각에 수련생의 의뢰심이 그를 궁지에 밀어넣었다. 그렇게 많은 자료점의 수련생, 큰 일이든 작은 일이든 다 그를 찾고 본래 기계에 작은 고장이 있어 관련 자료점에서 연구해 해결할 수 있는 것도 정력을 들여 연구하기 싫어 의뢰심에 을 수련생을 찾는다. 그리고 을 수련생이 기술이 전면적이라 여러분은 그에게 일종 숭배심리가 생겼다. 이것은 얼마나 큰 누락인가? 구세력이 보면 바로 틈을 탄 것이다. 을 수련생이 갑자기 사망하게 해 자료점의 수련생이 어떻게 하는가? 를 본다.

소위 “좋은 일”을 우리는 이렇게 인식했다. 을 수련생의 사망은 본인, 그 가족 , 우리 성시 수련생에 , 대법에 대해 다 손실이며 당연히 나쁜 일이다. 그러나 다른 방면으로 보면 그의 사망은 그와 관련된 자료점의 수련생과 기타 수련생이 심각히 반성해야 한다. 자신이 의뢰심이 존재하는가? 숭배심이 존재하는가? 을 수련생의 사망에 자신이 어떤 책임이 있는가? 여러분은 마땅히 교훈을 받아들이고 이 기회에 의뢰심과 숭배심을 제거해야 한다. 또 관련 기술 문제를 좀 연구해야 하고 작은 고장은 되도록 자신이 해결하고, 문화가 낮은 노년 수련생은 자신이 해결하지 못하면 그 지역에 문화가 있는 수련생이 마땅히 주동적으로 책임을 감당해야 한다. 또 자료점의 수련생에게 협조해 관련 문제를 해결해야 하고 문제가 생기면 무조건 기술 수련생을 찾으면 안된다. 마땅히 현지의 유명한 기술 수련생의 부담을 덜어줘야 하고 을 수련생처럼 구세력이 박해해 일찍이 사망하는 일이 다시 발생하지 않도록 막아야 한다. 이것이 병 수련생이 말한 ‘좋은 일’이다.

을 수련생의 사망은 기타 원인도 있을 수 있고 기타 수련생이 탐구할 필요가 있다. 우리는 단지 병 수련생의 말과 우리의 생각으로 을 수련생의 사망에 대해 우리의 약간의 견해를 말했다. 맞지 않은 점은 수련생이 시정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2013년 3월 13일
문장발표: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이성인식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3/13/270902.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