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후베이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는 아주 먼 시골에 가서 진상을 알리기 위해 1000부가 넘는 진상자료와 CD를 준비했다. 그 전날 6명의 수련생들이 발정념을 하기 시작했고, 그 지방 사람들이 구원되지 못하게 하는 사악한 요소의 교란을 제거하며, 자신의 심태를 순정하게 하였다. 아침 일찍 출발하여 차를 몰고 가면서 우리는 줄곧 발정념을 하고 아무것도 생각하지 않았으며, 몇 시간 후 우리는 목적지에 도착했다.
끝없는 시골 평원에는 많고 많은 주민이 거주하고 있다. 우리는 길가에 차를 세우고, 운전기사인 수련생은 차 안에서 발정념을 했다. 각자 한 가구 한 가구씩 자료를 배포하고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면서 삼퇴를 하게했으며, 사람만 만나면 자료를 주고, 진상을 알렸다. 세인은 모두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 것 같았다. 당시 시골은 농한기라서 사람들은 함께 모여서 이야기를 나누고 마작을 하거나 트럼프를 쳤는데, 우리가 자료를 가져다주면 매우 기뻐하면서 서로 다투어 보았고, 특히 CD를 서로 가지려고 하였다. 우리가 진상을 알리기만 하면 그들은 즉시 삼퇴에 동의했고, 매우 감사하다고 하고는 식사를 대접하겠다고 했다. 멀리서 진상자료와 CD를 가져다주어 그들을 구해주면서도 돈 한푼 받지 않으니, 이 세상에서 오직 파룬따파만이 좋다고 했다. 우리가 말한 것은 모두 진실이고 바른 것으로, 대조해 보면 공산당은 정말로 사교조직으로서 그 선전은 모두 사람을 속이고, 백성들을 기만하는 말이라는 것을 똑똑히 알게 되었다고 했다.
어느 시골마을에서 자료를 다 배포한 후, 어떤 사람이 진상CD를 더 달라고하면서 줄곧 차에까지 따라왔다. 우리가 가져온 CD의 수량이 많지 않았으며, 또 다른 마을로 가야 했다. 그런데 운전기사인 수련생이 놀라서 우리에게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사람을 주차한 곳까지 데려왔다고 원망했다. 왜냐하면 차량번호가 노출되었기 때문이었다. 우리는 그 뒤쫓아 온 사람이 우리가 데려온 것이 아니라 스스로 좋아서 왔다고 해석했다. 그러면 이것은 좋은 일이 아닌가? 이는 세인이 각성한 것으로 절대로 수련생을 질책하지 말고 반드시 순정한 심태를 유지하며, 사악에게 틈을 타게 해서는 안된다. 사람을 많이 구하고 신사신법하며,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는데 무엇이 두려운가? 그러자 그 기사 수련생도 웃으면서 평온해졌고 계속 우리가 하고자하는 일을 했다.
이 과정에서 우리는 수련자로서 단지 사람을 구하고 발정념을 하자 전혀 두려운 마음이 없어졌다. 끊임없이 사부님께 정념을 가지해 달라고 하자 신기하게도 몸이 가벼워졌다. 도중에 다른 두 사람을 만났는데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했다. 우리가 침착하게 발정념을 하여 그들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고 다시 그들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렸다. 나는 말했다 “우리가 먹을 것을 아낀 돈으로 진상자료를 만들어 멀리서 당신들을 구하기 위해서 왔는데, 오히려 당신들이 경찰에 신고한다면 당신들은 양심이 있는가? 내가 당신들에게 알려주는데 절대로 그런 어리석은 일을 하지 마시요. 그렇게 하면 당신들 스스로를 해칠 뿐만 아니라 당신들 가족도 해친다. 왜냐하면 우리는 신의 길을 걷고있는 사람이고, 위대한 사부님이 우리를 보호해 주신다.” 결국 그들은 감동되어 눈물을 흘리며 말했다: “우리는 신고하지 않겠습니다. 당신들은 좋은 사람들이고, 사람을 구해준 은인입니다.”
앞에서 집을 짓고 있는 것을 보고 가서 진상자료를 주자, 인부는 재빨리 두손으로 자료를 받아들고서 말했다: “한 뭉치 더 주세요. 내가 올라가서 배포할게요.”
또 70여세 되는 할머니를 만났는데, 그녀는 내게 절을 하겠다며 “나는 당신들을 10여년간 기다렸는데, 마침내 당신들을 만났어. 나는 드디어 구원되었어!.”
한 번은 개 한 마리가 수련생을 데리고 10여 가구에 진상을 알리기도 했다.
어느 마을을 가든지 세인은 다 기다리고 있었고, 우리는 진상자료를 배포하면서 여러 부류의 사람을 다 만났다. 촌서기도 있는데, 이런 특수한 사람을 만나면 여러 가지 진상자료와 CD를 주었다. 전반 과정에서 세인들은 다 진상자료를 다투어 가져갔고, 또 이후에는 더 많은 진상자료를 가져와 달라고 거듭 부탁했다.
우리 현의 수련생들은 자주 이런 방식으로 시골에 가서 진상을 알리고, 평소에는 법공부를 다그치고 심성을 수련하는 것을 매우 중시한다. 늘 대법으로 자신을 가늠하고 자신이 수련인이라는 것을 잊지 않으며, 모순이 있으면 사부님이 가르친 안으로 찾는 것을 우선 생각한다. 날씨가 아무리 덥고 추워도 걸어 나와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한다. 어느 여름 날 날씨가 매우 더웠는데, 나와 두 수련생은 시골에 가 진상을 알렸으며, 옷이 흠뻑 젖었다. 집집마다 세인들은 우리에게 좀 쉬라고 하면서 수박을 썰어주며 먹고 가라고 했다.
수련생들은 확실히 시간이 긴박함을 느꼈다. 세인은 다 구도되기를 바라고 있다. 우리의 사명을 잊지 말고 모두 자신을 내려놓고 법공부를 많이 하며, 발정념을 잘 하고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한다. 사부님의 말씀을 잘 들으면 누구도 감히 우리를 박해할 수 없다. 정념정행하고 정정당당하게 사람을 구하자.
법에 부합되지 않는 곳은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문장발표:2013년 1월 29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진상을 알려 세인을 구도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29/2683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