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소굴에서 어려움을 겪는 수련인 가족을 어떻게 돕는가

글/ 베이징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십 여년래, 얼마나 많은 파룬궁 수련생,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우리의 가족이 불법적으로 베이징의 남녀 노동교양소, 감옥에 갇혀 박해를 받아왔는가? 그곳에서 그들은 또 얼마나 큰 고난을 감당하고 있겠는가? 그곳 표면은 매우 화려하지만 안에는 사악하기가 극에 달했다. 사악한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아무 거리낌 없이 육체를 박해하고 정신을 괴롭히는 수단을 쓰고 있는데 그 한계가 없다.

매일매시 우리의 가족들은 사악한 경찰이 교사한 죄수에게 번갈아 감시와 괴롭힘을 당한다. 예를 들면 두손으로 무릎을 안고 발뒤축을 한데 모으고 허리를 쭉 펴고 눈을 크게 뜨고 작은 플라스틱 의자에 앉게 강박하고 매일 20여 시간 같은 자세를 유지하게 한다. 이렇게 며칠 지나면 엉덩이가 문드러지게 된다. 잠을 자지 못하게 하고, 세수나 양치질을 못하게 하며, 대소변을 제한하고, 음식량을 정해 굶기며, 물 마시는 것을 제한해 갈증이 나게 하고, 한겨울에는 얼게 하고 한여름에는 덥게 하며, 장기적으로 단독 격리한다…… 채용한 수단은 모두 사악하기가 극에 달했는데 일일이 논술하기 어렵다.

이 모든 박해 과정에서 소굴의 옥경(獄警)은 수련생의 가족에게 모르게 하고 가족을 능청맞게 속인다. 가족과 통화할 때 경찰은 수화기를 감시할 준비를 한 후에야 우리 수련생에게 수화기를 들게 하며 한 마디라도 마음에 들지 않으면 즉시 통화를 중단시킨다. 그들은 박해 행위가 외부인에게 백일하에 드러나는 것을 무서워하기 때문이다.가족으로서 우리는 어려움 속에 있는 수련인 가족을 위해 무엇을 좀 해야 하겠는가? 자고로 사(邪)는 정(正)을 이길 수 없다. 우리가 고통을 겪는 가족을 도와주는 가장 좋은 방법은 바로 중국공산당(중공) 사악한 경찰의 죄악을 폭로하는 것이다.

우리 수련인 가족이 아무런 법률도 지키지 않는 이 소굴에 갇혀 있는데 그들은 우리의 따뜻함이 너무나도 필요하다. 우리가 손을 내밀어 가족을 부축하고 상황을 관심하며 법률로 옥경들이 법을 집행하면서도 법을 위반하는 깡패행위를 고소해야한다. 그들은 자신의 행위를 감히 시인하지 못하고 각종 방법으로 부인할 것이다. 그들은 마음이 조마조마하고 폭로를 두려워하기 때문이다.

매번 정직하고 강인한 가족이 있을 때 사악한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을 감히 아무렇게 대하지 못한다. 예를 들면 불법적으로 노동교양소에 갇힌 한 노인 파룬궁수련생은 퇴직한 병원 간호사였는데 경찰이 그녀에게 혈압이 높다고 하면서 강박해 ‘약을 먹게’ 했다. 그런데 약을 먹자 허리가 아프고 다리가 부어 노인이 약을 먹지 않겠다고 하자 경찰은 또 다른 약을 바꿔 먹게 했다. 그러자 오히려 다리가 더욱 붓고 마비되어 매일 저녁마다 노인은 옆으로 누워 두 다리를 벽에 세우고 오랫동안 있어야 했는데 아주 고통스럽고 걷기도 힘들었다. 면회할 때 노인의 아들은 문제를 보고 노동교양소에 따지고 물었고 하마터면 면회 테이블을 뒤집을 뻔 했으며 책임자 경찰을 고소하겠다고 큰소리 쳤다. 이후로 이 노인은 ‘약을 먹는’데로부터 해방됐으며 보석을 받아 치료를 받았다.

2012년 2월, 베이징 여자 노동교양소 제7대대는 파룬궁의 수련생의 고소하는 소리 속에서 번거로움이 끊이지 않아 해체됐다. 대대장 리서우펀(李守芬)이 바로 면직되고 다시는 파룬궁 수련생을 압박해 무슨 사악한 글을 쓰라고 하지 않았으며 어떤 옥경은 사적으로 파룬궁 수련생에게 “내가 당신에게 어떻게 하지 않았죠?”라고 말했다. 그 말의 뜻은 당신은 나를 고소하지 말라는 뜻이었다.

이런 실례는 아주 많다. 가족의 유력한 저지, 박해 반대야말로 고통 속에 처한 수련인 가족을 효과적으로 도와주는 방법이다. 마냥 순종하면 사악한 경찰은 더욱 아무 거리낌 없이 우리 가족을 박해하고 설상가상(雪上加霜)하게 할 것이다. 우리는 다시는 피동적으로 감당하고 우리 가족이 소굴에서 박해받는 것을 보고만 있어서는 안 된다. 수련인 가족을 돕기 위해 우리는 아래와 같이 건의한다.

1. 어떤 시간, 어떤 장소에서도 직접 혹은 서면, 전화 방식으로 감옥 및 노동교양소 경찰이 우리 수련인 가족에 대한 모든 방식의 박해와 불법상해를 감시하고 고소할 수 있다. 가족으로서 수시로 고통 속에 처한 수련생의 상황을 알아보고 면회할 때 상세히 물어보아야 한다. 예를 들면 누구한테 맞은 적이 없는가? 매일 몇 시간 작은 의자에 앉게 협박하는가? 잠은 얼마나 자는가? 화장실에 갈 수 있는가? 샤워, 빨래를 하게 하는가? 정상적으로 물을 마실 수 있는가? 겨울에 창문을 열어 몸을 얼게 하는가? 여름에 세수하고 양치질할 수 있는가? 또 신체 상황, 세끼 식사 상황을 물어봐야 한다. 이런 것은 가장 기본적인 생존 조건이지만 감옥, 노동교양소의 사악한 경찰들은 밤낮없이 우리 수련인 가족을 박해하기 위해 이러한 사악한 수단을 사용한다.2. 수련생의 상처받은 정도에 따라 직접 노동교양소와 대대장을 고소할 수 있다. 모든 작전, 지시, 암시를 이용해 괴롭히는 것은 모두 대대장이 직접 배치한 것이기 때문이다.

3. 검찰원의 신고 고소과에 고발하고 노동교양소에 고소하고나 노동교양소를 찾아가 이치를 따질 수 있다. 왜 형벌을 가하는가? 왜 사람을 동물처럼 괴롭히는가? 왜 사람을 강요해 욕하게 하는가? 왜 집에서는 건강했던 사람에게 약을 먹게 하는가? 노동교양소 조례에 의하면 노동시간은 얼마인가? 이 모든 것은 현재 법률로 보면 모두 위법이다. 누가 한 짓인가? 누가 지시했는가? 직접적으로 그를 고소할 수 있다.

우리가 바깥에서 물어보고 관심하고 심지어 고소하면 어느 정도로 경찰의 악행을 제지할 수 있으며 우리 고통 속에 빠진 수련인 가족의 환경을 개선해줄 수 있다.오늘까지 파룬궁에 대한 중공의 피비린내 나는 박해는 이미 13년이 지났지만 파룬궁은 무너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전 세계 100여개 국가와 지역에 전파됐으며 각종 민족 억만 인이 혜택을 받았다. 지금까지 파룬따파가 세계 각지에서 받은 표창과 지지 편지는 이미 3000여 개나 된다.

2002년 10월 이래, 해외 파룬궁수련생은 ‘집단학살죄, 고문죄, 반(反)인류죄’로 박해의 원흉 장쩌민 및 그 공범자들을 고소했다. 2007년까지 파룬궁 수련생은 전 세계 30여개 도시와 지역에서 50여개 장쩌민을 고소하는 형사와 민사소송을 제기했으며 이는 21세기 가장 큰 국제 인권소송사건으로 불린다.파룬궁 수련생의 가족과 친구로서 우리가 서로 손을 잡고 우리의 담당으로, 우리의 모든 능력으로 우리 수련생을 도와주고 엄숙하게 중공 감옥, 노동교양소의 모든 범죄를 고소해야 한다.

베이징의 파룬궁수련생과 가족은 사정을 모르는 다른 가족들에게 전하여 도움을 호소하자. 중공 사악한 경찰의 제발 저리는 협박과 위선에 미혹되지 말고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해야 하며 고통 속에 빠진 수련인 가족을 도와야 한다. 이것이 바로 우리의 책임이다. 하늘이 중공의 죄악을 청산하는 날은 이미 멀지 않았다. 중공을 청산하는 날이면 당신은 장차 당신 가족에게 떳떳할 수 있을 것이다.

문장발표: 2012년 1월 13일
문장분류: 대륙소식>선(善)을 권하는 편지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3/1/13/26773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