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상대방 마음의 매듭을 겨냥해 진상을 알린 경험과 체험

경험과 체험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주로 상점에서 직접 만나 ‘3퇴’를 권하는데 상대방 마음의 매듭이 어디에 있는가를 매우 주의 깊게 관찰한다. 보통 주제에 깊이 파고드는 두세 마디 말로 상대방의 의문을 알 수 있다. 나는 상황에 따라 그가 알지 못하는 부분을 대답해 준다. 세인이 진정으로 진상을 깨달아야 비로소 순조롭게 3퇴를 한다. 때로 똑똑히 알지 못하는 곳이 있다. 나는 마음속으로 이 문제를 생각하고 있다가 평소 마음을 조용히 하고 법공부를 하고 수련제고 과정 중 바로 사부님과 대법의 계발을 얻는다.

한번은 수련생과 서로 협조해 대면해서 진상을 알리는 과정 중, 그녀가 늘 똑똑히 알리지 못하고 다급히 상대방에게 3퇴를 권해 세인이 받아들이기 어려웠다. 그녀는 말을 적지 않게 했는데 거의 “당신은 퇴출하세요, 퇴출하면 평안해요, 나는 당신을 위해서입니다.”등 이런 유사한 말이다. 상대방이 무엇을 말하는지 듣지 않고 자기만 말하고 있다. 이렇게 상대방이 마지못해 퇴출해도 마음속에서 진정으로 왜 3퇴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사부님은 “20년 설법”에서 말씀했다. “구도 받지 못한 이, 이 기간에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듣지 않은 이, 또는 진상을 알려 주었지만 명백해지지 못한 이들은 기연(機緣)이 없어진 것으로, 지나갔으면 지나가버린 것이다. 다음 일보는 아주 빨리 곧 시작될 것이다.” 우리가 만약 똑똑히 알리지 못하면 정말로 그를 구할 수 없다. 내가 그 수련생에게 제의한 후 그 수련생은 나의 말에 찬성했다. 나는 내가 평소 진상을 알리는 체험을 그녀와 교류했다. 며칠 후 그녀는 기뻐하며 나를 찾아와 말했다. “당신의 방법대로 말하고 퇴출했어요.”

한 수련생이 나에게 글로 적어, 더욱 많은 수련생이 참고로 하게 하라고 했다. 처음에 나는 좀 염려하고 자신이 없었다. 자신이 잘 쓰지 못해 밍후이에서 발표하지 않을까봐 두려워했다. 후에 깨달았는데 이것은 체면을 중시하는 마음이 아닌가? 우리가 세인과 진상을 알릴 때 때로 한마디 말이 상대방에게 마음이 확 트이게 할 수 있다. 밍후이의 발표는 수련생의 교류문장과 같다. 어떤 한마디가 수련생을 도와줄 수 있다. 다만 많은 사람을 구할 수 있으면 나는 마땅히 써야 한다고 생각한다. 아래는 나와 수련생이 3퇴를 한 체험을 함께 나누려 한다. 문답의 형식으로 수련생과 교류하겠다.

1. “왜 3퇴를 해야 하는가?”

답: 당신은 현재 재난을 보았지요. 진정으로 재난이 오면 오직 신불이 당신을 구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런 한마디가 있지요. 부처는 인연이 있는 사람을 구도한다. 당신은 누가 인연이 있는 사람인지 아세요. 그것은 선량한 사람, 좋은 사람입니다. 오직 좋은 사람만이 부처에게 제도받을 수 있어요. 공산당은 탐오 부패하여 아주 나빠요. 이미 부처가 구도할 자격이 없어요. 부처는 그를 보호하지 않아요. 당신이 그의 조직에 가입하면 매우 위험해요, 다만 퇴출해야만 평안할 수 있어요.

2. “당신들은 정치를 해요.”

답: 중국에서 자란 사람은 초등학교부터 정치를 배워야 하고 게다가 그의 조직, 당원, 단원, 소년대를 들어 그들과 한패가 되어야 해요. 학생은 매번 졸업 시험때 정치시험에 합격해야 비로소 졸업할 수 있지요. 사실 우리는 초등학교 시작부터 공산당에게 정치에 끌려들어 갔어요. 중국에서 다만 죄인이 사형 당할 때에야 비로소 정치권리종신을 박탈하지요. 우리 매 공민은 다 정치에 참여할 권리가 있어요. 그러나 정치라는 이 단어는 오히려 공산당이 한결같이 사람을 때리는 몽둥이와 같아요. 누구를 무너뜨리려하면 수시로 정치를 한다는 모자를 덮어씌우지요. 당신이 말해보세요. 누가 정치를 하나요? 파룬궁은 ‘정치’단체가 아니고 민간의 수련단체입니다. 그들은 어떤 정치와 국가권리에 전혀 흥미가 없다.

3. “나는 공산당만 믿는다. 왜냐하면 공산당이 나에게 돈을 주고 파룬궁이 나에게 돈을 줄 수 있는가요?”

답: “만약 범죄집단이 당신에게 돈을 주면 당신도 그를 믿고 그를 따라 갈 것인가요? 공산당은 바로 한척의 침몰하려는 배입니다. 당신에게 당을 퇴출하라는 것은 당신이 평안하기를 희망하기 때문이에요. 진명과 가명도 다 됩니다. 당신은 또 예전대로 봉급을 받을 수 있고 무엇도 손해 받지 않는데 어찌 하기 싫어하나요?”

4. “나는 누구도 믿지 않아요. 나는 오직 나만 믿어요. 하늘이 무너지면 당신은 죽어요.”

답: 얼마나 큰 천재도 다 생존자가 있고 다 함께 죽지 않아요. 당신이 말해보면 누가 마땅히 죽어야 하고 누가 마땅히 죽지 않아야 하는 건가요? 이 끊임없는 재난은 누구를 겨냥해 온 것인가요? 좋은 사람을 겨냥해 온 것이 아니라 나쁜 사람을 겨냥해 온 것이지요. 공산당과 백성 누가 좋은가요? 도태하려면 공산당을 도태하는가 아니면 백성을 도태하는가요? 당신이 만약 퇴출하지 않으면 함께 도태 되지요.

5. “공산당을 당신이 나쁘다고 하면 당신은 나쁜 것이다. TV에서도 파룬궁은 ×교이라고 말해요.”

답: 만약 사과는 무슨 맛인가를 알려면 사과를 먹어본 사람에게 물어보아야 해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인데 내가 말한 것이 비로소 진상입니다. 만약 당신에게 물 한잔을 주었는데 보기에도 다만 물 한잔이지만 당신이 마실 때 그것은 매우 달다는 것을 발견해요. 즉 당신이 직접 파룬궁이 무엇인가를 이해해야 하고 다른 사람의 거짓말은 들으면 안 되죠.

6. “당신들은 배에 파룬이 있다는 것을 믿는가요?”

답: 사람들은 다 마음속에 사랑이 가득 차 있어야 한다고 말해요. 당신이 병원에 가서 의사선생님께 해부할 때 사랑을 본적이 있는가를 물어보세요?

7. “나는 파룬궁을 연마하면 병이 나아진다는 것을 믿지 않아요. 그것은 정신작용이요.”

답: 당신이 감기에 걸릴 때 병원에 가 주사를 맞아요. 며칠 치료를 하면 감기는 나아져요. 그러면 내가 묻겠는데 어떻게 나아졌어요? 당신은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아서 그렇다고 할 수 있어요. 그것을 내가 정신작용이라고 말하면, 맞나요? 내가 대법을 수련하기 전 류머티즘이 있어 갖은 방법을 사용해 치료를 해도 나아지지 않았어요. 파룬궁을 하고 비로소 나아졌는데 이것이 정신작용이라고 하면 되는 건가요?

8. “파룬궁은 부처를 믿는데 부처가 어디 있는가요? 당신은 본적이 있는가요?”

답: “그러면 당신은 공기가 어떻게 생겼는지 아나요? 그러나 당신은 어떻게 공기가 아직 존재한다는 것을 믿나요? 그리고 바람, 전기 이런 물건은 다 당신이 보이지 않고 만질 수 없는 것이지요. 당신은 그것이 존재한다는 것을 믿고 있지요. 왜냐하면 당신이 바람의 존재를 느낄 수 있고 당신이 전등이 켜진 것을 보았기에 당신은 전기의 존재를 믿지요. 어떤 사람은 ”전법륜“을 단 한번보고 암이 완치됐어요. 이렇게 큰 일이 느낌이 없습니까? 당신은 신기하다고 느낄 것이 아닌가요? 그러나 병이 나아진 것은 사실입니다. 이 일에 그 어떤 해석도 다 부족하고 무기력하기에 다만 부처의 존재를 믿어야 해요. 그리고 다만 부처만이 이 점을 해낼 수 있어요.”

어떤 세인은 질문을 잘 하지 못한다. 그러면 주동적으로 그에게 천안문분실사건의 사기수단을 알려준다. 언어는 될수록 간략하고 그러나 문제를 잘 설명해야 한다. 그리고 다시 앞의 문답중의 첫 번째 문답을 말한다. 대다수가 순조롭게 퇴출한다.

이상은 내가 진상을 알리는데 일부 경험과 체험이다. 부당한 점은 수련생이 자비로 시정해 주기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2012년 12월 26일
문장분류:수련마당>정법수련마당>홍법경험교류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26/2669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