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인터넷 봉쇄 돌파 방법을 알려주어 스스로 진상을 얻도록 하다.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작은 CD로 제작된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의 미러 파일이 천지행 기술논단에 발표된 후 우리는 일부 제작을 했다. 특히 일부 낯익은 사람은 지식과 능력이 있고 상호 모두 알고 있기에 당신이 만약 면전에서 나누어 주며 삼퇴를 권하면 그는 늘 우려한다. 하지만 그에게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주면서 많은 외국 사이트에 접속이 가능하다며 대기원, 신탕런, 밍후이왕을 소개한 후 스스로 진상을 알아본 후 탈퇴하라고 알려주면서 스스로 결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가족, 친척과 친구도 구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이 탈퇴했는지 하지 않았는지는 나조차 모르기에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해주면 보통 사람들은 더 많이 말할 필요도 없이 이 말을 듣고 모두 즐겁게 접수한다. 이틀 후에 그를 다시 만나면 모두 기쁘고 희열의 미소를 얼굴에 가득 띠우고 있을 것이다.

과거 일부 사람들은 사당의 사악한 선전에 세뇌되어 대법제자를 다소 얕잡아 보고 이해하지 못하거나 우리를 동정하거나 또는 존경할 뿐, 여전히 대법제자가 말하는 진상을 마음속으로 인정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들이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통해 스스로 인터넷을 접속한 후 대부분이 당신을 보는 눈빛, 표정이 바뀌었을 뿐 아니라 파룬궁에 대해 칭찬했다. 사실 지금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 진상을 요해하고는 있지만 나무만 보고 숲을 보지 못하는 것과 같다. 그저 소책자 한 권, 메시지 하나만 보았을 뿐 깊고 계통적으로 진상을 요해하지 못하고 허무맹랑하다고 여길 수도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으로 어떻게 해야 삼퇴할 수 있는지, 혹은 두려운 마음과 믿지 않는 마음 때문에 감히 외국에 삼퇴 전화를 걸지 못하며 삼퇴에 대해 주동적이지도 적극적이지도 못하다. 지금 당신이 그에게 준 것은 그가 지속적으로 진상을 요해하고 얻을 수 있는 도구이다. 해외 대법제자들이 만든 매체는 모두 국제 최고 수준으로서 대법의 지혜와 진리의 빛을 내보내고 있다. 그는 봉쇄된 사상을 열어주고 낡은 관념을 해체시켜 진실한 메시지를 볼 수 있도록 한다. 그들은 자신이 얻은 메시지가 진실하고 믿을만 하다고 생각하며, 자신의 기술 수준으로 스스로 삼퇴할 능력도 된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추적할 수도 없기 때문에 아주 안전하다고 여긴다. 다른 하나의 문제는 친구나 친척에게 직접 가명을 지어주고 탈퇴시켜도 되는가 하는 것이다. 나는 물론 된다고 말한다. 당신은 나처럼 그들에게 전화를 하거나 직접 알려줄 수는 있지만 반드시 그들의 동의를 거쳐야만 인정된다고 말한다. 진상을 명백히 알고 동의하면 된다. 왜냐하면 이는 신이 사람에게 유일하게 남겨준 목숨을 건질 수 있는 방법으로서, 신은 오직 사람 마음만을 보기 때문이다. 대부분 모두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라고 대답한다.

길거리에서 배포할 때면 젊은 사람들은 매우 좋아하며 받아간다. 봉쇄 돌파 프로그램이라고 하면 이미 많은 사람들이 모두 알고 있었고, 어떨 때에는 한 무리 학생들이 서로 가지려고 다투기도 했다. 한 번은 한 소녀가 마치 나를 기다렸다는 듯이 걸어 왔다. 나는 CD를 주면서 “국제 사이트를 볼 수 있는 봉쇄 돌파 프로그램입니다. 만약 당신이 단원이었거나 소선대에 가입한 적이 있다면 빨리 인터넷으로 탈퇴하고 평안을 지키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소녀는 CD를 두 손으로 받은 후 보물을 받은 것 마냥 가슴에 끌어 안고 머리를 끄덕이며 그러겠다고 대답했다. 소녀는 다정한 목소리로 “이모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또 한 번은 두 소녀가 아주 기뻐하면서 각각 CD 한 장씩 받았다. 그 중 한명이 “이모님, 이 프로그램은 시장에서 얼마에 파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얘야, 시장에서는 팔지 않아. 네가 오늘 얻을 수 있었던 것은 우리 둘이 인연이 있었기 때문이야. 이 CD는 목숨을 구해주는 거란다. 빨리 가서 이 프로그램으로 인터넷에 접속해서 너와 가족들이 가입했던 당,단,대에서 탈퇴하고 평안을 지키도록 하렴”이라고 말해주자 그녀는 “이모님, 감사합니다”라고 대답했다. 두 소녀는 연거푸 고맙다고 말하며 아쉬움을 남긴 채 떠나갔다.

어느 날은 한 젊은이가 CD를 받은 후 30초 동안 자세히 살펴 보기만 할 뿐 말이 없었다. 나는 그가 아마도 사복경찰일 거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두려운 마음은 생기지 않았다. 오직 그에게 프로그램을 알려주고 싶었을 뿐이었다. 한참 후에 그는 돌연 “이모님, 이 CD를 제게 잘 주셨습니다. 마침 제가 컴퓨터 일을 하는데 정말 너무 고마워요”라고 말했다. 내가 “이게 어떤 것인지 알고 있나요?”라고 묻자 그는 “알아요”라고 대답했다.

또 한 번은 자전거를 타고 다니면서 직접 전달하는 방법인데 비교적 효과가 좋았고 많은 수량을 배포할 수 있었다. 나는 세계 일류 전문가가 개발한 인터넷 소프트웨어라고 소개하면서 국내사이트에서 볼 수 없는 약 서른개 국제 사이트를 볼 수 있고 진실한 소식들을 볼 수 있으며 절대 안전한 프로그램을 무료로 증정한다고 소개한다. 사용할 줄 모르는 사람에게는 컴퓨터에 넣기만 하면 자동으로 실행되고, 광고 후에 작은 비둘기를 클릭만 하면 되기 때문에 비교적 사용하기 수월하다고 하면 대부분은 모두 접수한다.

중국 옛 말에 “물고기를 주는 것보다 물고기 낚는 법을 가르쳐 주는 것이 낫다”는 말이 있다. 세인들이 지속적으로 진상을 얻을 수 있는 도구를 주고 그들에게 대법의 에너지를 지닌 세계 최고 수준의 진상사이트를 보게 하는 것은 세인들의 매듭을 풀어 주고 중생을 구도할 수 있는 매우 좋은 방법이다.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세인마다 모두 동태망(둥타이왕)을 통해 거짓을 타파하고 대법 구도의 인연을 얻으며 동시에 친척과 친구들에게도 복이 전해질 수 있기를 바란다.

문장 완성: 2012년 12월 25일
문장 분류: 수련마당
원문 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25/2669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