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체로 협력하여 긴급히 구출해내다

-수련생이 정념으로 6시간 내에 파출소에서 뛰쳐나오다

글/쓰촨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2년 11월 22일 우리 지역의 십여 명 수련생이 법 공부 교류에서, 한 명의 수련생이 현지 간수소 검은 소굴에 불법 감금된 채 아직도 풀려나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이 언급되었다. 이에 수련생들은 사부님의 정법노정이 마무리 단계에 이르러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는데 필요한 일손이 모자람을 인식하면서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그의 일이 바로 당신의 일이며”[1], “대법제자는 하나의 정체인바”[2] 등을 생각했다. 수련생을 박해함은 바로 우리 자신을 박해하는 것이다. 수련생이 검은 소굴에서 탈출하여 뛰쳐나오도록 하는 것이 우리들의 책임임을 깊이 인식하고 다음 날 검은 소굴 부근으로 가서 발정념을 하기로 결정했다. 발정념은 검은 소굴을 조종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해체하며 박해를 당하고 있는 수련생을 가지하여 사부님과 대법을 확고하게 믿어 정념정행으로 검은 소굴을 뛰쳐나와 정법 홍류(洪流) 속으로 돌아오게 하려는 것이었다. 이튿날 십여 명의 수련생이 검은 소굴 부근에서 발정념을 했다.

수련생들은 발정념이 끝난 후 인근 시장과 상가에서 진상을 알리며 CD 등 진상자료를 배부했다. 사람들은 마치 기다리고 있었다는 듯이 진상을 알리는 대로 받아들이고 탈당했으며 진상자료를 주는 대로 다투어 받아갔다. 수련생들은 이렇게 사람들이 구도되는 것을 보며 기뻤다. 돌아오는 길에 수련생 H는 진상 스티커를 붙였는데 그 때는 이미 오전 11시 30분이었다. 남은 한 장을 마지막으로 부착하려고 할 때 마침 시정부에서 근무하는 공직자가 퇴근하다가 뒤에서 이를 목격하고는 스쿠터를 타고 달려와서 H 수련생을 가로막고 핸드폰으로 그 지역 파출소에 신고를 했다. 그리고는 강제로 수련생을 검색하여 십여 장의 진상화폐와 진상 CD 등을 적발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은 수련생 H를 경찰차에 강제로 끌어 올려 연행했다. 함께 동행했던 수련생들은 현장을 목격하고 즉시 마음속으로 정념을 발하며 ‘제자들이, 수련생 H를 납치한 일체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할 수 있도록 가지해 해주십시오.’라고 사부님께 청했다.

두 명의 수련생은 자전거를 타고 경찰차를 뒤쫓아 수련생 H가 납치되어 가는 장소와 경위를 파악하고 그 외 몇 명의 수련생은 즉시 H 수련생의 집으로 달려가서 가족에게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그들이 수련생 H를 구출하는데 적극적으로 나서주길 요청했다. 나머지 수련생들은 모두들 돌아와서 각자 연락할 수 있는 모든 수련생에게 이 사실을 알려 단체로 발정념을 하여 구출하도록 통지 했다.

수련생 H는 파출소에 납치되어 경찰의 심문을 받았다. “당신은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가?” H는 태연하게 “그렇다. 나는 파룬궁을 수련한다.” 경찰이 또 물었다. “나라에서 수련을 못하게 하는 걸 아는가?” H가 말했다. “ 나라에서 못하게 하는 게 아니라 장쩌민이 공산당을 이용해 나라의 기구를 조종하여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경찰 “그럼 알면서도 수련하는가?” H는 “나는 십 년 전에 위암에 걸려 4분의 3을 잘라버리는 큰 수술을 받았는데도 호전되지 않고 악화되어 의사가 가족에게 가망이 없으니 죽음을 준비하라고 했다. 그 때 한 파룬궁 수련생이 나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주면서 파룬궁의 일부 신기한 사례를 들려주었다. 그는 나에게 한 번 시험해 보라고 하여 살아보려는 본능에서 그의 말을 듣고 그로부터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며칠 후 나는 밥을 먹을 수 있었고 걸을 수도 있었는데 정말로 신기했다. 가족들도 모두 놀라워했다. 나는 대법을 통해 황천길에서 다시 돌아왔다! 가족은 모두 대법 사부님과 대법에 감사드리고 있다. 파룬궁은 나를 죽음으로부터 구해주어 오늘날까지 살게 했다.”

경찰은 “인민폐에 글을 쓰면 범죄라는 걸 아는가?”라고 묻자 H가 말했다. “그 글은 모두 사람에게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한 것이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믿는 사람은 곧 병을 제거하고 신체가 건강하게 되며 재난을 없애고 복을 얻게 되는 것이다. 우리는 진상화폐로 이런 좋은 일을 여러 사람에게 알리고 있는데 좋지 않을 게 뭐가 있는가? 파룬궁은 법을 위반하지 않았고 파룬궁은 잘못이 없다. 장쩌민 깡패집단이 큰 죄를 범한 것이다. 당신들은 진상을 명백히 알지 못하고 그것을 따라 범죄를 저지른 것이다. 나는 당신들이 가련하게 생각된다. 70여 세인 나는 파룬궁 수련을 통해 건강한 신체를 얻었고 가정의 화목을 되찾았으며 나라를 위해 큰 액수의 의료비를 절약했다. 우리는 세계에서 가장 좋은 사람인데 이런 박해를 당하고 있다. 본래 당신들의 천리와 양심이 어디로 간 것인지 모르겠다!

며칠 전 밤 12시에 우리 집 앞에 몇 만 위안이나 되는 화물차가 주차하여 새벽 3시에 짐을 운송할 준비를 해 두었다. 그런데 아침 3시에 출발하려고 차주가 나와 보니 차에 실어두었던 화물을 전부 도둑맞았다! 그 옆 전신주에 공안국에서 설치한 카메라가 있었는데 말이다. 차주가 즉시 파출소에 도난 신고를 했는데 지금까지도 찾지 못했다. 당신들은 그런 나쁜 사람은 잡지 않고 놓아두면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좋은 사람을 전문적으로 붙잡고 있는데 이건 정말 한참 잘못된 일이다!” 이 말에 경찰이 대꾸를 못하고 말없이 잠잠 하자 H가 또 말했다. “지금 중공(중국공산당)의 큰 관리는 크게 탐오하고 작은 관리는 작게 탐오하여 관리라면 탐오하지 않는 사람이 없게 됐다. 장쩌민 깡패집단은 가장 큰 탐오의 부패집단이다. 그들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인민들이 피땀으로 벌어 바친 거액의 돈을 국외로 빼돌리고 있으며 아들과 손자들은 외국에서 여권을 만들고 시민권을 만들고 있다.”

“왕리쥔은 보시라이가 파룬궁 수련생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고 시체를 판매한 사건을 폭로했고, 저우융캉, 보시라이가 음모를 꾸며 정변을 일으켜 시진핑을 척결하려고 한 것도 폭로해 중공이 무너지는 서막을 열었다. 금년 10월 30일 해외에는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박해한 장쩌민을 청산하는 국제기구’가 설립되어 장쩌민 집단, 정법위원회, 610, 공안국, 검찰원, 법원, 사법국, 감옥, 세뇌반 등의 죄행을 철저히 파헤쳐 그것들의 만행을 청산하려고 한다. 이런 상황과 정세를 감안할 때 사당을 똑똑히 인식한다면 희망이 있다. 그런 만행을 포기하지 않는 사람은 모두 철저히 청산될 것이다. 당신들이 좋은 사람을 석방하면 이 후 대청산할 때 하늘은 당신들을 기억할 것이며 당신은 당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 것으로 된다! 곧 복을 얻게 된다. 당신들이 더는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어리석은 짓을 하지 말기를 바란다.” 경찰이 말했다. “할아버지, 더 말하지 마세요. 우리는 모두 알고 있어요. 우리는 소장에게 보고하여 석방하게 할 것입니다.”

진상을 알고 소식을 들은 수련생 H의 아들과 며느리도 정념이 매우 족했다. 오후 2시경 파출소에 도착하여 문을 열고 물었다. “저의 아버지는 어디에 있습니까?” 경찰이 말했다. “당신의 아버지는 누구죠?” 아들이 “저희 아버지는 파룬궁 수련생입니다. 당신들에게 말하는데 저희 아버지는 위암이었고 병원에서 치료하지 못한 것을 파룬궁을 수련해 좋아졌습니다. 우리는 파룬따파(法輪功)와 쩐싼런(眞善忍)이 좋은 것을 압니다. 저희 아버지는 70여 세인데 나쁜 일을 하지 않았습니다. 당신들은 반드시 무조건 석방해야 합니다. 만일 저희 아버지가 이곳에 있다가 무슨 문제라도 나타난다면 우리는 당신들에게 책임을 물을 것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동시에 수련생 H의 진료 기록표를 꺼내 경찰에게 보였는데 경찰은 아무런 말이 없었다.

발정념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끊임없이 발정념으로 사악을 해체했고 H가 정념정행하고 사악의 어떠한 명령이나 요구와 지시에도 따르지 않고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도하도록 가지했다. 6시간에 가까운 정사대전을 통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가지 하에 오후 5시 20분경 H는 아들 며느리와 함께 순리롭게 집으로 돌아왔다.

이번 수련생을 구출하는 과정에 참여한 우리 수련생들은 모두 확고하게 한 걸음 한 걸음을 바르게 잘 걸으면서 과정을 중시하고 결과에 연연하지 않았는데 순리롭게 수련생을 구출해냈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심성도 승화시킬 수 있었다.

우리 시에서 발생한 수련생 불법 납치사건에 대해 수련생들이 정체를 이루어 신속하게 구출에 성공한 두 번째의 사례다. 앞서 성공적으로 수련생을 구출한 지 두 달만이었다.

주: [1]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각지역설법(2)-2002년 워싱턴DC법회 설법’[2] 리훙쯔 사부님의 저작 ‘2007년 뉴욕법회 설법’

문장발표: 2012년 12월 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정념으로 박해를 선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2/9/2663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