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당신 마음속‘담장’을 깨끗이 제거하자

–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인식에 대해 담론하다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근래 많은 대법수련생들이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인식에 대해 말하는데 나도 이 방면의 수련심득과 관련한 인식을 수련생과 교류하려고 한다.

1. 밍후이왕에 접속한 회고

1999년 사악이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밍후이왕에 직접 접속하지 못 하고 대리 공무기 웹 사이트를 통해서만 겨우 접속할 수 있었다. 그러나 처음 한 번 접속을 한 후 그 방법대로 반복해서 몇 번은 접속할 수 있었지만 이내 그 대리 웹 사이트는 봉쇄돼 버렸다. 다음에 다시 하나를 찾아내서 사용했으나 며칠을 사용하다가 역시 또 봉쇄되곤 했다. 이번에는 2차 대리 방법으로 진행했다. 바로 대리 공무기를 통하여 IE 웹 브라우저를 이용하고 다시 대리 공무기 웹 사이트를 통해 밍후이왕으로 접속하는 방식이었다. 이렇게 하자 사악의 봉쇄 확률이 많이 감소되었다. 그러나 문제는 바로 제일 처음으로 사용한 대리 공무기 중 일부가 사악의 것일 수 있다는 점이다. 그렇기 때문에 사용하기 전에 먼저 검증을 해야 한다. 이 과정에서 여러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는 것이다. 그러므로 그 때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은 단지 몇 명밖에 안 된다고는 말 할 수는 없지만 그 숫자가 매우 적은 것만은 사실이다. 어떤 작은 성시의 수련생은 밍후이왕에 무엇을 전송하려면 종종 다른 지역을 찾아가서 밍후이왕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야만 했다. 그 당시 자료의 수요가 많았는데 한 지역이나 심지어 주변 지역에까지 공급을 해야 하는 실정이었다. 그러므로 프린터기만으로는 수요를 감당할 수가 없어서 종종 등사기나 인쇄기(速印)를 사용하기도 했다.

이런 상황이라 당시 자료점은‘도처에 꽃을 피울 수’없는 실정이었으니 밍후이왕에 쉽게 접속할 수 없다는 것은 하나의 제약 작용의 요소였다. 그 때 수련생들은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과정을“봉쇄돌파”라고 불렀다. 그 후에‘자유망 소프트웨어,‘화원 소프트웨어’란 개념이 나타났다.

2001년 하반기에 나는 사악에게 박해를 당해(인터넷에 접속한 원인이 아님) 3년간 감옥에 들어가 감금되었다. 3년 만기 출옥 후 밍후이왕에 접속하는데 사용하기 매우 좋은 소프트웨어가 나타난 것을 알았는데 바로‘자유문’,‘무계’ 등등으로 매우 편리한 것들이었다. 그때는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일이 그렇게 곤란한 일도 아니었고, 자료점도‘도처에 꽃을 피웠다.’소프트웨어가 있기 때문에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란 말이 생겨나게 되었다. ‘담장을 넘다(翻墙)’ 말은 이 몇 년 사이의 생겨난 말로 처음에 나는 어떤 뜻인지 똑똑히 알지 못하였다. 이 단어는 속인 사이에서 떠돈 말이었는데 어느 새에 대법제자 사이에서 사용되었고 심지어 밍후이왕을 접속하는 상용단어가 됐는지 모르겠다.

2. 밍후이왕에 오르는 과정은 정법 수련의 과정이다

앞에서 말한 것처럼 처음에 밍후이왕에 접속할 때 심태는 비교적 순정하였다. 그때는‘안전’이라는 개념이 없었으며 무슨‘감시’라는 것이 있는지 없는지도 몰랐다. 어쨌든 밍후이왕에 접속한 후 다운로드로 밍후왕 편집부에 투고만 하면 된다고 여겼다.‘자유문’,‘무계’등등 소프트웨어가 나온 후에는 다만 대법제자들만 밍후이왕에 접속한 것이 아니라 속인에게 널리 알려 진상을 알리는 수단으로 존재하게 되었다. 그러면 속인은 어떻게 그걸 사용하는가? 또 대법제자는 어떻게 그걸 이용해야 하는가? 대법제자인 당신이 그걸 사용할 때는 어떤 심태이어야 하는가? 인터넷 홈페이지의 세인 사회의 내용이 어떨 때 당신은 마음이 움직일 수 있는가? 그렇다면 당신이 속인의 마음을 움직이게 하려면 그걸 어떻게 이용해야 하는가? 당신이 인터넷에 접속할 때 세인인가 아니면 대법제자인가, 혹은 정법시기의 대법제자인가? 하는 등등의 것들은 밍후이왕에 순리롭게 접속할 수 있는지 없는지가 매우 중요하다고 본다. 이 문제에 대해서는 여러 사람들이 이미 매우 똑똑히 알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미 밍후이왕에는 요즘 많은 수련생들이 이 방면에 대해 심득교류를 한 바 있다. 속인으로 말하자면 바로‘담장’이 있는 것이다. 간혹 정념이 부족한 수련생으로 말하자면‘담장’이고, 정법시기의 대법제자로 말하자면 담장이란 개념이 없다. 오직 법에서 귀정(歸正)한 생명과 철저히 제거된 사악의 요소만 있을 뿐이다.

3. 담장은 당신 자신이 만든 것이고 정법시기의 대법제자에게는 존재하지 않는다

우리는 사람의 신체, 동식물, 세간의 만물들은 다만 운반체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사악의 요소가 사람 신체 안에 들어가 있을 때 사람의 표현은 바로 악한 것이다. 당신이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이 체계에 사악의 요소가 떨어졌을 때 그것은 저애작용을 일으킨다. 사상 그 자체는 바로 입자이며 순정한 사상일수록 층차가 더욱 높고 에너지는 더욱 크다.“기와 기 사이에는 제약 작용이 없다.”“진정으로 작용을 일으키는 것은 공이다.” (전법륜.轉法輪) 당신의 사상이 구세력 생명의 요소에 부합될 때면 그것은 당신을 제약하려 한다. 어떻게 하여야 하는가? 심성을 제고해야 한다. 인터넷을 접속하는 과정에서 자신을 제고하고 일체 사람마음과 집착을 내려놓는 외에 또 끊임없이 관념을 개변하고 사람 뼛속에 형성된 이치를 제거해야 한다.‘자유문’,‘무계’,‘인터넷 돌파’,‘담장을 넘다’이런 관념은 속인에게 말한 것이다. 대법 수련생으로서 당신이 그것을 승인할 때면 그것은 정말 당신의 공간마당에 담장이 있게 된다. 자유문 이 단어의 다른 한 면에는 자유가 없다는 뜻이 있다. ‘무계’ 이 단어의 다른 한 면에는 유계(有界)이며 인터넷 돌파, 담장을 넘는 이 두 개 단어의 함의는 더욱 직접적이다. 때문에 담장은 당신 자신이 조성한 것이다.

“그러면 왜 어떤 기공사가 평지에서 기를 내보내도 당신은 감각이 없는가? 다른 공간 여기에 간격(間隔)이 있기 때문이다.”(전법륜.轉法輪) 당신이 그것을 일종 기술수단으로 간주할 때 사악은 집중되고 정념이 부족하면 간혹 접속 되지 못하는 것은 당연하다. 신 우주의 법리에 따라 말하면 각자가 세인을 구도하는 것은 바른 이치이며 다시는 박해를 당한다는 현상이 있을 수 없다. 그러면 우리가 밍후이왕에 접촉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의 요소의 배후에는 바로 우주 중 구 생명이 존재한다. 구세력의 교란 박해를 승인하지 않고 자신의 사상 중의 불순정한 요소를 철저히 제거해야 한다.

사악이 봉쇄를 하는 것은 무엇인가? 나는 봉쇄하는 것은 사람마음이며 봉쇄하는 것은 낡은 것, 전통적인 관념이라고 생각한다. 법을 박해하는 사악이 존재하는 근본적인 원인은 구세력의 존재이다. 당신이 생각한 봉쇄, 담장 등등의 관념, 이것은 모두 구세력이 대법을 고험하기 위하여, 정법을 저애하기 위하여 설정한 것이 아닌가? 당신 사람의 집착이 너무 많고 당신 사상관념이 구 우주 생명의 관념에 부합되면 사악이 가로 막는 것은 바로 이 사상과 행위이다.

당연히 나는 속인에게 소프트웨어를 보급할 때 여전히 담장을 넘는 소프트웨어, 인터넷 돌파 소프트웨어, 자유문, 무계 등등이라고 칭한다. 그러나 나의 마음에는 진정으로 이런 것이 없으며 이런 개념을 승인하지 않는다.

4.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소프트웨어는 무엇인가?

우리가 사용을 하는 인터넷 접속 소프트웨어는 대법제자(소프트웨어 작자들)가 법을 실증하는 항목이며 그들은 이런 형식으로 대법을 실증하고 구도중생을 하며 전 세계 대법제자가 하나의 정체로 되게 하였다. 이렇게 보면 이 과정은 바로 참여한 모든 대법제자(작자, 사용자)가 공동으로 정념 정행한 결과이다. 속인으로 말하면 공구이고 기술이다. 대법제자로 말하면 나는 조사정법, 사악을 철저히 제거하는 법기라고 인식한다. 한 수련생이“당신은‘당신 마음에 담장이 없다.’고 말하는데 설마 당신은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말인가요?”라고 물었다. 나는“사용해요.”라고 대답했다. 사부님께서는“그것들은 여태껏 밍후이왕(明慧網) 봉쇄에 성공을 한 적이 없다!”라고 말씀하시었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제자: 법정인간 시기에는 봉쇄가 없습니다. 이 모든 것은 제자들이 인간세상에서 체현된 수단으로 실현해야 하는 것이 아닙니까? 사부: 우리가 이 봉쇄를 돌파하는 것은 곧 구세력의 배치를 부정하는 것이고 바로 이런 박해에 더해진 봉쇄를 승인하지 않는 것이다. 법정인간 시기에는 신불(神佛)이 확연히 드러나 사람이 듣지 않으려 해도 안 되는 것으로서 이는 다른 하나의 상태이다.”(2003년 정월대보름 설법)

밍후이왕 수련생의 심득체험에서 우리는 매우 많은 사람들이 나를 포함하여 밍후이왕에 접속하는 것이 거의 중단된 적이 없다는 것을 알았다. 동시에 한 물건이 무엇 때문에 부동한 사람 그곳에 부동한 효과가 있는가? 내가 사용하는 소프트웨어 나는 그걸 ‘작은 비둘기, 작은 횃’ 등등 이라고 부른다. 사악이 박해를 하려고 하는가? 저애하려고 하는가? 찾으려고 하여도 찾을 수 없고 오면 철저히 제거하기 딱 좋다!

나는 컴퓨터 네트워크 종류에 매우 정통한 것이 아니며 내가 지금 가지고 있는 지식의 이해, 우리가 사용하는 제일 표면의 영상 신호 주파수, 가청 주파수, 영상, 문자 등등을 응용한 프로그램의 결과이다. 프로그램 응용을 제공하고 지지한 것은 부호화 프로그램 언어이며 바로 한 무더기 영문자모 부호로 조성된 것이다. 계속하여 부호화 프로그램 언어에 지지를 제공한 것은 대응되는 이진제(二進制-역술적 암호 해석) 숫자다. 바로 한 무더기 ‘0’이나‘1’의 부동한 배열 순서로 구성한 숫자다. 0과 1은 실체(컴퓨터 혹은 네트워크)의 구체적인 체현은 바로 펄스(pulse.脉冲)에‘1’로 표시되고 무 펄스(無脈沖)일 때는‘0’으로 표시된다. 바로 한 꿰미의 특별히 정한 규율의 정보다. 네트워크에서 전송한 것은 바로 이런 정보를 지닌 끊임없이 변화한 전류 혹은 전자파이다. 광 혹은 전자 본신은 입자이다. 계속 아래로 보면 다른 공간의 정사(正邪) 대전이다.

당신 소프트웨어의 미세한 부분에까지, 소프트웨어 작자들의 정념 가지를 제외하면, 자연적으로 당신이 법에 동화된 정보를 지니고 있고 당신이 법에 동화된 에너지, 그것은 당신 심성의 체현이다. 당신이 그것을 공구로 여기고 당신이 그것을 기술로 여기면 속인 이 층차에는 법의 위력이 없다.“이런 작은 병은 그가 고칠 수 있지만, 큰 병은 그가 고치지 못한다.”(전법륜.轉法輪)

우리의 매 대법제자 (소프트웨어 작자들과 사용자들)는 강대하고 유력한 정체를 형성하였을 뿐만 아니라 대법 사이트에 접속하는 소프트웨어를 각자 네트워크를 운반체를 한 사악의 예리한 무기를 철저히 제거할 때 나는 당신 마음에‘담장’이 없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인식한 담장도 정말 존재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믿는다. 이상은 현재 개인 층차의 인식이며 만약 편파적이거나 법에 있지 않는 점이 있으면 수련생들이 자비롭게 시정하여 주기를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 2012년 10월 29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0/29/26458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