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안 사람들의 감동적인 장면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60여세인 여성 수련생은 아주 건강하다. 비가 오나 바람이 부나 엄동설한이든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그녀는 매일 길거리에서 인연있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린다. 그리하여 많은 중생이 구원을 받고 감격해하는 모습을 보았다.

1) 2010년 가을 어느 날, 도매시장에서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길을 건너 집으로 가는데 뒤에서 큰소리로 외치는 소리가 들렸다. “할머니 멈추세요. 할머니 좀 멈추세요.”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듣고 뒤를 돌아보았다. 시장에서 일하는 50여 세의 건장한 남자였다. 그는 차에서 내려 나를 부르며 달려왔다. 그는 “아직 진상자료가 있습니까?”라고 물었다. 진상자료를 얻기 위해 필사적으로 나를 따라 달려왔던 것이었다. 내가 즉시 ‘9평’과 소책자, 션윈CD, 호신부 등을 그에게 주자 그는 그의 가슴에 자료를 소중히 담고 돌아갔다.

2) 2011년 여름 진상 자료를 배포하는데 타지에서 온 봉고차를 보았다. 차안에 있는 기사에게 션윈CD 한 장을 주었다. 이것은 진정한 중국 5000년 전통문화라고 알려 주었다. 그는 “아, 나는 전통문화를 좋아합니다 요즘 TV는 볼 것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진상을 알렸다. 천안문 분신사건과 중공(중국공산당)이 대법 수련생의 장기를 적출하여 판매한 것을 알렸다. 그는 “아주머니, 차에 올라와 자세히 말씀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내가 차에 타자 물을 갖다 주면서. “아주머니 물 좀 드세요.”라고 말했다. 나는 계속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그러자 그는 탈당했을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 탈당시켰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탈당은 꼭 가족이 동의해야 비로소 효과가 있다고 말하고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好)’를 기억하라고 했다. 그는 꼭 알려 주겠다고 했다.

나는 각종 자료를 그에게 주었다. 그는 재차 감사하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당신은 나에게 감사하지 말고 우리 사부님께 감사드리라고 말했다. 이것은 사부님이 우리에게 하라고 하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그러면 이 대사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3) 한번은 상가가 밀집한 번화한 거리에서 3명의 대학생에게 션윈CD를 한 장씩 주었다. “이것은 5천년 중화 문명입니다.”라고 알려주었다. 그리고 앞을 향해 계속 가고 있는데 누가 뒤에서 나를 불렀다. 뒤를 돌아보자 조금 전 CD를 받았던 학생 중 한 명이 두 손으로 CD를 들고 큰소리로 “파룬따파하오!”라고 외쳤다. 나는 마음속으로 매우 감동되었다.

한번은 오토바이를 탄 3명의 중년남자에게 션윈CD를 주었다. 그중 한사람이 “파룬따파하오!”라고 외쳤다.

4) 도로를 쭉 걸어가면서 노점상마다 션윈CD를 배포했다. 40여세 정도의 키가 큰 미화원을 만났는데 그는 보기에 약간 모자라 보였다. 그에게 션윈CD 한 장을 건네주고 그에게 이것은 5천년 전통문화라고 알려 주었다. 그는 두 손으로 션윈CD를 들고 한참 보더니 갑자기 션윈CD를 가슴에 품으며 눈을 감고 작은 소리로 “너무 좋다, 너무 좋다. 나는 얻었다. 정말로 얻었다.”라고 말했다.

5) 악기상가에서 션윈CD를 배포하는데 점포의 사장에게 ‘사장님, 션윈CD를 드릴게요.’라고 말하자 그는 보지도 않고 밖으로 나가라고 말했다. 그때 나는 아무 생각 없이 밖으로 나왔다. 또 다른 악기 점포에 갔다. 문 앞에 40대로 보이는 남자가 앉아 있었다. 나는 그에게 션윈CD를 한 장 건넸다. 그는 그때 합장하며 감사하다고 말하며 나에게 안전에 주의하라고 말했다. 그때 나는 생각했다. 이것은 사부님이 격려해 주시는 것이다. 나는 그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남은 션윈CD를 다 배포하고 집으로 돌아왔다.

6) 2012년 초 션윈CD를 받는 많은 사람이 이것은 파룬궁의 것입니까? 라고 물었다. 나는 생각했다. ‘왜 나는 사람들에게 파룬궁은 정법이라고 알려 주지 못하는가?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다 수련인이라고 알려 주지 못하는가?’ 나는 그 후부터 사람들이 물으면 ‘네, 이것은 파룬궁의 것이고 신이 당신들을 보호해 줍니다.’라고 말한다. 그들이 박해를 받을 때 신이 그들을 보호해 주었다고 했다. 그중 한 남자가 “그래요. 대법이 좋아요. 나는 돌아가 즉시 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7) 교차로에서 신호를 기다리고 있는 승용차를 탄 남자에게 션윈CD를 드렸다. 그 남자는 나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나는 뒤돌아 뒤에 있는 택시를 보았다. 차를 운전하는 사람은 여자였다. 내가 션윈CD를 꺼내 그녀에게 주려고 할 때 그녀는 “파룬따파에요?”라고 물었다.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녀는 즉시 “아, 빨리 주세요! 빨리 주세요!”라고 말했다.

8) 장을 보러갔는데 가게 주인이 나에게 진상화폐가 있으면 달라고 했다. “내가 당신을 위해 선전하겠어요, 많이 주세요.” 나는 그에게 얼마짜리로 드릴까요? 라고 묻자. 그는 1위안(약 180원)짜리를 달라고 했다. 그 가게 주인은 진상화폐를 사용한 후 매일 다른 사람은 다 팔지 못했는데 자신의 야채는 다 팔렸다고 했다.

9) 내가 토마토를 사고 5위안(약 900원)을 진상화폐로 주었다. 토마토를 파는 30여 세의 젊은 남자는 한 장씩 큰 소리로 진상 메시지를 읽었다. 한 고객은 “왜 이러세요. 어떻게 감히 읽을 수 있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그때 큰소리로 “파룬따파하오, 파룬따파는 공산당보다 좋다.”라고 외쳤다.

문장발표: 2012년 9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16/2628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