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생은 각성하고 있다

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망] 여기에서 서술한 것은 내가 향진에 가 진상을 알린 한 차례의 경험이다.

그날 나는 차를 타고 모 향진에 가 진상을 알렸다. 차에서 내려 멀지 않은 곳에 한 노부인이 집 입구에 앉아 신문을 보는 것을 보았다. 나는 다가가 그녀에게 인사를 하였다. “안녕하세요, 신문을 보시네요!” 그녀는 “네! 퇴직하니 할 일이 없어 뉴스를 보고 있어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지금 뉴스는 가짜가 많아요. 제가 당신에게 시디를 드릴게요. 진실한 것을 보세요!” 라고 말하였다. 그녀는 “무슨 시디에요? 파룬궁 것이에요 아니면 기독교의 것이에요?”라고 물었다. 나는 파룬궁이라고 말하였다. 이때 마흔이 넘어 보이는 남자가 왔다. 폐품을 수거하는 사람인데 그들이 매우 친한 사이라는 걸 알 수 있었다. 노부인은 열정적으로 그와 인사를 하면서 의자를 가져와 우리 세 사람이 이야기를 하자고 말하였다.

자리에 앉은 후 우리는 한담하기 시작하였다. 노부인은 “당신은 나에게 시디를 보라고 하는데 나의 흥미에 맞는지 모르겠어요. 나는 진실한 뉴스를 보기 좋아해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내가 주는 것은 사실이라고 말하였다. 나는 가방에서 시디 몇 장을 꺼내 그녀에게 소개하였다. 그녀는 션윈공연 시디를 보면서 칭찬이 그치지 않았다. “이 시디가 이렇게 보기 좋은데 어디에서 갖고 온 것이에요?” 내가 아직 입을 열지도 않았는데 그 남자는 한 손으로 시디 석장을 가져갔고 보고는 좋아서 손을 떼지도 못하면서 연거푸 “나에게 여러 장 더 주세요. 그 TV는 조금도 재미없어요. 나는 파룬궁의 것만 보기 좋아해요.” 여기까지 말하였을 때 또 한 할머니가 왔다. 대략 60세 전후였다. 그녀는 그 남자가 시디를 가지려고 하는 것을 보고 걸어오면서 소리쳤다. “당신들은 이 시디를 받지 마세요. 이것은 파룬궁 것이에요. 우리 집 창문에 한 통 있는 것을 보고 그것을 밟아 쪼개려고 하였지만 쪼개지 못해 시디를 쓰레기통에 넣었어요. 돌아간 후 그것을 꺼내려고요.” 그 남자는 즉시 화제를 빼앗아 말하였다. “당신은 이렇게 나이가 많은데 내가 보기에 당신은 살기 싫은가 봐요. 당신은 여기 내용을 알아요? 당신은 파룬궁의 것을 보았어요? 나는 매우 많은 파룬궁 진상자료를 보았어요. 모두 사람에게 진선인(眞真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는 것이에요. 당신은 공산당을 믿지요? 공산당이 당신에게 어떤 좋은 점을 주었어요? 당신은 당신이 이렇게 큰 층집에 살고 있다 해서 공산당의 복을 향수한다고 여기세요? 공산당은 여전히 당신을 착취하고 있어요. 당신은 너무 얼떨떨해요! 당신은 보세요. 지금 큰 관리, 작은 관리 모두 욕심이 끝이 없는데 누가 아직도 백성을 생각해요? 나는 나이가 많지 않지만 노인들이 공산당은 거짓말로 집안을 일으켰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어요. 하지만 지금은 모두 사람을 속이지 못해요. 오직 당신 같은 바보만 여전히 믿고 있어요. 사실 공산당은 제일 사악해요. 파룬궁 진선인을 수련하는 사람이야 말로 좋은 사람이에요. 당신은 보세요. 이 할머니는 이렇게 더운 날씨에 우리에게 진상자료를 갖다 주고 또 돈도 요구하지 않고 차도 마시지 않았는데 당신은 이렇게 사람을 대하나요? 당신 집에 두고 간 자료를 버리다니. 당신은 어떻게 이럴 수 있나요?” 라고 말하였다.

나는 “이모, 당신은 보지 못했으니 당신은 몰라요. 이 션윈공연은 매우 다채로워요. 배경막, 복장, 도구 및 음악, 무용은 모두 세계일류이고 세계 제1위란 명예를 가졌어요. 뿐만 아니라 누가 보면 누가 이로움을 얻어요. 어떤 사람은 보고 병이 나았고 어떤 사람은 보고 마음이 넓어졌고 가정이 화목해졌으니 당신은 마땅히 매우 아껴야 해요. 손을 깨끗이 씻어야 가질 수 있어요.”라고 말하였다. 그러자 그녀는 “나는 당신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에요. 다른 사람들이 파룬궁은 좋지 않다고 하니 나는 보지 않았어요. 텔레비전에서 천안문분신 등등을 말하니 나는 무서웠어요.”라고 말하였다. 나는 “당신은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연공하는 것을 보았어요. 당신은 어느 사람이 분신한 것을 보았어요. 이것은 모두 장쩌민이 파룬궁에게 죄를 뒤집어씌우기 위해 모함한 것이에요. 우리 연공인은 모두 사심이 없고 다른 사람을 고려할 뿐만 아니라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살생을 하지 말아야 하며 자살은 죄가 있다고 알려 주었어요. 당신은 거짓말을 듣고 믿는데 마지막에 손해를 보는 것은 당신이에요.”라고 말하였다.

내가 한창 말하는데 수박을 파는 사람이 오자 뒤이어 많은 사람이 왔다. 대략 20명이 넘었다. 그 남자는 이렇게 많은 사람이 온 것을 보고 시디를 들고 큰 소리로 “당신들은 파룬궁 시디를 요구하나요? 상당히 보기 좋아요. 나는 원래 많이 보았기에 알아요. 당신들은 지금 가지지 않으면 기회가 없어요.”라고 말하였다. 그의 말을 듣고 사람들은 손을 내밀어 나에게 요구하였다. 나는 그들의 요구를 모두 만족시켜 주었다. 그들은 기뻐하면서 연속 “감사합니다.”라고 말하였다. 그 노부인은 이 광경을 보고 손을 내밀며 “저에게 하나를 주세요.”라고 말하였다. 그 남자는 “당신 집에 있잖아요. 당신이 또 쪼개라고 줘요?”라고 말하였다. 노부인은 “좋아요. 돌아가서 주워서 깨끗이 닦아 저녁에 온 집 식구 모두 볼게요.”라고 말하더니 갔다.

그 후, 남은 사람들이 얼마 되지 않았을 때. 나는 그 남자에게 삼퇴를 말하기 시작하였다. 나는 그에게 공산당의 어느 조직에 들었는가 물었다. 그는 “나는 단원이에요. 당신은 진명으로 나를 탈퇴시켜 주세요. 나는 모모라고 불러요.”라고 말하였다. 옆에 있던 사람이 물었다. “탈퇴해야 합니까? 탈퇴하지 않으면 어떻게 됩니까?” 나는 “하늘은 중공을 멸하려 합니다. 삼퇴는 평안을 보장받습니다. 만약 탈퇴를 하지 않으면 하늘이 공산당을 멸할 때 당신은 그것을 따라 순장 당하게 돼요.”라고 말하였다. 그들은 놀라면서 이렇게 엄중합니까? 라고 말하였다. 아이를 안은 한 부녀가 “할머니, 저는 단원이에요. 나를 탈퇴시켜 주세요.”라고 말하였다. 그러자 주위 사람도 모두 탈퇴를 하려 하였다. 나는 “당신들의 이름을 말하세요. 하나씩 적겠습니다.”라고 말하였다. 그들은 하나하나 말하였고 나는 받아 적었다. 한 젊은이는 내가 적는 것이 느린 것을 보고 종이를 가져가 자신이 썼고 또 몇 사람을 도와 이름을 썼다. 다 쓴 후 그 사람들에게 “이제 당신들은 모두 평안해요. 할일을 하러 가세요!”라고 말하였다. 나도 그들에게 축복을 표시하면서 그 남자에게 “오늘 이렇게 많은 사람이 진상을 명백히 안 것은 당신 덕분이에요. 당신은 아주 좋은 일을 하였어요!”라고 말하였다. 그는 “사실 이것은 아무 것도 아니에요. 단지 내가 마땅히 해야 할 일을 하였어요.”라고 말하였다.

사람들이 모두 간 후, 신문을 보던 노부인이 말하였다. 그녀는 “오늘 이런 광경은 나는 여태껏 보지 못했어요. 나는 여기의 사람들이 이렇게 각오가 높을 줄 몰랐어요. 처음에 나는 당신과 진실을 말할 엄두를 내지 못했어요. 불리하게 될까 두려웠죠. 나의 남편은 우파에요. 우리는 공산당에게 겁먹었어요. 나는 당신에게 미안해요.”라고 말하였다. 또 그녀는 교수이고 당원인데 자신도 탈퇴해 달라고 말하였다. 또 나에게 그녀의 남편, 아들딸도 모두 탈퇴시켜 달라고 말하였다. 나는 “이것은 매우 엄숙한 일이에요. 반드시 스스로 원해야 되요. 당신은 돌아가 그들에게 똑똑히 말하세요. 만약 탈퇴하겠다면 이름을 적어 다음에 나 혹은 다른 파룬궁 수련생에게 주면 되요.”라고 말하였다.

이번에 향진에 가 진상을 알린 경력은 나를 크게 고무시켰다. 진상을 명백히 아는 세인이 대법을 널리 알리는 광경을 보았고 구원된 중생의 내심에서 우러나오는 희열을 보았다. 나는 정말 감동했고 진상 알리는 일에 더 마음을 쏟았다. 앞으로 나는 사존님의 가르침을 명심하고 유한된 시간 내에 대법의 복음을 더욱 빨리 더욱 넓게 전하고 더욱 많은 사람을 구도하겠다.

문장발표 : 2012년 9월 16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16/26287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