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쑤칭 취재 보도) 밍후이 편집부가 주최하는 제9회 중국대륙 대법제자 인터넷 수련심득 교류대회에서 현재 원고모집을 하고 있다. 해외 파룬궁수련생들은 이미 법회에 대한 기대가 충만하며 더욱 많은 대륙 수련생의 수련심득을 조속한 시일 내에 함께 나누기를 희망한다.
미국 서해안 지역의 제니(Jenny)는 “대륙 수련생의 교류는 매우 좋아요. 내가 읽은 문장은 모두 나에게 매우 큰 도움을 주었어요. 예를 들면 한동안 저는 수련에서 장애를 만났어요. 비록 법 공부를 계속하였지만 깨닫지 못하였어요. 평소 이때면 저는 인터넷에 접속하여 수련생의 교류를 읽어요. 특히 밍후이 법회 교류문장을 읽는데 매번 대륙 수련생의 수련 끈기와 지혜에 감동을 받아요. 그들의 문장은 매우 심도 있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시기의 수련총결이며 그들의 도리를 깨달은 나에게 깨달음을 주어요. 우리는 비록 다른 국가, 다른 환경에서 살지만 나는 우리 수련의 마음은 서로 통하고 우리가 가는 길은 같은 방향으로 향한다는 것을 체득하였어요. 매번 나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느끼고 깨달아요. 대륙 수련생들의 진실한 교류와 체득에 감사를 드려요.”라고 말하였다.
미국 중부의 이 여사는 “앞의 8회 법회의 원고를 나는 모두 진지하게 읽었어요. 특히 내가 감동 받은 문장을 나는 또 우편물로 기타 수련생에게 보내 함께 공유했어요. 아주 많은 앞의 몇 회 법회에서 감동이 매우 큰 원고는 기억이 생생해요. 예를 들면 ‘자아를 내려놓고 중생을 마음속에 담다’, ‘생명을 법에 용해시키고 법을 실증하는 중에서 자신을 승화하다’ 등등 문장은 모두 나의 수련에 매우 촉진 작용이 있었어요. 나는 정말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대법제자의 법회는 서로 제고하는 법회이며, 차이점을 찾아낼 수 있는 법회이고, 원만을 향해 걸어가는 길에서 정념을 증강하는 법회이다.’(시카코 법회)를 체득하였어요. 대륙 대법제자는 험한 환경에 처해있지만, 그들은 법에서 수련한 정념과 지혜에 의지하여 끊임없이 거듭된 곤란을 돌파하며 진상을 전파하고 중생구도를 하였어요. 이것은 내가 해외에서 수련과 진상을 알리는데 매우 좋은 참고 작용을 하였어요. 비록 직면한 곤란은 표면에서 보기에는 다르지만, 수련의 본질은 같아요. 제9회 대륙법회 원고모집 통지를 보고 나는 정말 기대가 충만하였어요.”라고 말하였다.
서양 파룬궁수련생 라사도 마찬가지로 대륙법회에 대해 매우 기대하였다. 그녀는 “정체에서 법회의 문장은 내가 중국의 수련환경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었어요. 단편 문장은 나의 수련에 계발 주어 나의 심태를 더욱 순정하게 하였어요. 몇 년 전 내가 대륙법회 문장을 읽을 때 한 수련생이 그렇게 심각하게 안으로 찾고 진정으로 자신의 집착을 버린 것을 보았어요. 이것은 내가 자신도 비슷한 뿌리가 깊은 집착이 있다는 것을 인식하게 도와준 것이 되었어요. 나는 수련인인 어머니에게 이 문장들을 읽으면 나는 자신이 새롭게 바뀌는 것 같고 나의 얼굴빛은 더욱 환해지고 마치 목욕을 한 것과 같다고 알려 주었어요.”라고 말하였다.
라사는 또 “나는 우리 수련인은 늘 자신의 결점만 보고 자신이 얻은 성과는 주의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아요. 그 때문에 어떤 사람은 좋은 교류가 많지 않다고 느끼지요. 그러나 우리는 참으로 자신을 수련해요. 개인 수련 중의 마난을 어떻게 걸었던지, 아니면 법을 실증하는 중의 장거라든지 상관없이 서로 나누면 교류는 모두 마찬가지로 수련의 길을 걷는 기타 수련생에게 도움이 되고 여러 사람은 서로 교류하는 중에서 제고가 있어요. 우리는 하나의 정체로서 힘이 강대해지고 그러면 우리는 더욱 많은 중생을 구도할 수 있으리라 믿어요. 그 때문에 나는 매 개인이 대륙 인터넷 법회의 귀중한 기연을 놓치지 말기를 희망해요.”라고 말하였다.
문장발표: 2012년 9월 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9/7/26252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