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법을 얻자마자 교통사고가 난적이 있다. 우리의 승합차는 큰 도랑을 날아 넘어 옥수수밭에 가볍게 떨어졌다. 자동차와 차에 탄 사람 모두 무사했다. 구경하던 사람들은 어떻게 자동차가 날 수 있는지 몹시 신기해했다. 수련하지 않는 남편은 이익을 얻고 몸도 건강해지며 사업도 순조롭게 잘 되었다. 어떤 일에 부딪혀도 놀라기만 할 뿐 어떠한 위험도 없었다. 아이는 대법을 수련하여 지혜가 열리고 쉽게 일류 대학에 들어가 각 과목 성적 모두 A를 받고 우등 졸업을 하였다. 한 사람이 연공하니 전 가족이 끝없는 이익을 얻는다!
사부님께서는 나와 내 가족에게 매우 많은 것을 주셨다. 제자로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수련의 길을 바르게 잘 걷고 정념으로 구도중생 하는 것이다. 20년 넘게 만나지 못한 중학교 동창이 외지에서 고향으로 돌아와 부모님을 뵙고 나를 보러 우리 집으로 오겠다고 했다. 나는 그 친구의 부모님에게 대법진상을 알리기 위해 선물을 준비해 택시를 타고 몇십 리를 가 친구의 부모님께 진상을 알렸다. 두 분은 진정으로 감사해하며 대법을 인정했다. 비록 친구의 휴대폰이 통하지 않아 우여곡절이 많았지만, 그 친구뿐 아니라 부모님까지도 구원되어 몹시 위안이 되었다. 돌아오는 길에 택시를 함께 탄 사람도 진상을 명백히 알고 호신부를 요구했다. 이번 여행은 매우 값진 것이었다. 내가 고생스러운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구도되는 중생을 직면하여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는 반드시 법 공부를 하여야 한다.’에서 ‘수련인의 정념은 마땅히 주도 작용을 일으켜야 한다.’라고 말씀하셨다. 일체 일은 명확히 모두 대법을 위해 양보하고 일체 교란은 모두 작용을 일으킬 자격이 없으며 존재하지 않는다. 나는 중생을 구도하는데 나의 모든 것을 투입하였다. 사람을 구하는 것을 교란하는 모든 것을 정념으로 타파하였다. 나는 몇 가지 사례를 들겠다.
역에서 젊은이 세 명이 기차를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앞으로 가 A를 보고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진상자료를 드릴 테니 보세요. 보시면 복이 있어요. “라고 말하였다. A는 “주저없이 보지 않을래요. 싫어요! “라고 말했다. 나는 움직이지 않고 마음속으로 그의 배후에서 그가 구도되는 것을 교란하는 다른 공간의 사악을 해체하면서 그의 명백한 일면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한다고 생각하였다. 이렇게 생각하면서 나는 B와 C에게로 걸어갔다. 두 사람은 모두 “볼게요. 볼게요.” 라고 말했다. A는 동료들이 모두 보고 싶어 하는 것을 보고 그도 보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자료를 받고 즉시 보기 시작했다. 그들이 보고 있을 때 나는 대법의 아름다움을 말하고 ‘분신’거짓 사건은 어찌된 일인가를 알려주었다. 중앙의 부패를 말하자 그들은 모두 인정하고 정면으로 나에게 대답을 하였다. 진상을 명백히 안 세 사람은 모두 그들이 가입한 사당조직 및 부속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들 현장에는 5, 60명의 사람이 있는데 대법이 이렇게 좋은데 돌아가면 반드시 나를 위해 선전하고 그곳의 모든 사람에게 대법의 진상을 알려주겠다고 했다.
한번은 신운CD를 어떤 사람에게 주었는데 그의 표정이 매우 악했다. 당신이 나에게 이것을 주다니 나는 즉시 당신을 데려 가겠다고 했다. 그때 나는 당황하지도 않고 차분하게 “우리가 만난 것도 인연이에요. 당신은 좋은 사람입니다. 좋은 사람은 그런 일을 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을 위해 이런 일을 하는 것입니다. 이것이 어떤 내용인지 모르시잖아요”라고 말했다. 말하는 사이에 분위기가 완화되었다. 나는 발정념으로 그의 배후의 사악을 해체하고 그의 명백한 일면도 대법제자가 구원해 주기를 기다린다고 견정히 믿었다. 대법제자가 제일 바른 일을 하는 것은 누구도 교란할 자격이 없다. 나는 계속 그에게 “우리 중국에는 ‘여러 방면의 의견을 들으면 시비를 잘 구별할 수 있다.’라는 말이 있어요. 이 CD의 내용은 매우 좋습니다. 보시지 않으면 아마 후회 하실 겁니다. “라고 말했다. 나는 진심으로 그가 잘 되기를 마음으로 바라며 그를 위한 자료라는 것을 알려 주었다. 이미 그의 태도는 우호적으로 완전히 바뀌었다. “네, 잘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나와 수련생은 진상을 알리는 중에 한 중년 사업가를 만났다. 그에게 진상자료를 주자 그는 도리어 “내 전화 한 통이면 당신을 체포해 갑니다.” 라고 말했다. 그때 나는 마음속으로 ‘당신이 말한 것을 인정하지 않고 우리 사부님이 결정한다. 나는 당신을 구원하고 이것은 당신의 아름다운 미래를 위한 것이다. 당신은 나쁜 일을 하면 안 된다!’라고 생각하면서 그에게 말하였다. “이는 당신을 위하고 당신을 구원하기 위한 것입니다. 당신이 좋지 않은 일을 하지 않을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말하였다. 그 사람은 즉시 태도가 변하더니 “좋아요. 좋아요. 나는 호신부를 가질게요.” 라고 말하였다. 매우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법 공부를 한 기초에서 사람을 구하는 중에 특수한 정황을 만나면 냉정하게 대하고 자신이 하는 일이 올바른 일이라는 것을 알기에 마음속에는 두려움이 없다. 사존의 가지 하에 모두 걸어 나올 수 있었다.
사람을 구하는 과정에서 진상을 명백히 안 사람 증에 어떤 이는 팔을 추켜들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높게 외치고 어떤 사람은 노래를 지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라고 노래를 불렀다. 또 어떤 이는 “나는 오늘 돈을 벌지 못했어요. 만약 그렇지 않으면 번 돈을 모두 당신에게 주었을 것입니다.”라고 내심에서 우러나와 말했다. 나는 중생들의 구원된 명백한 일면이 마음속 깊은 곳에서 우러나오는 기쁨, 행복과 감격을 체득하였다. 나는 사존의 무량한 자비에 더욱 감은(感恩)하고 이 일체는 모두 사부님이 하시며 자신은 단지 사부님의 말을 듣고 다리를 움직이고 입을 움직이며 사람을 구하려는 정념이 있을 뿐이고 일체는 모두 대법의 끝없는 법력의 펼쳐짐과 사부님의 홍대한 자비라는 것을 알고 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문장발표 : 2012년 8월 20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8/20/2616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