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분을 불문하고 진상을 얘기하고 삼퇴를 권하다

글/ 쓰촨 청두 대법제자

[밍후이왕]

1. 향 정부 직원과 촌 간부에게 진상을 얘기하다

2008년 5월 어느 하루, 나는 친구가 운영하는 다방에 가서 진상을 얘기하고 삼퇴를 권할 때 전에 나를 박해하는데 직접 참여한 향 정부 치안주임을 만나게 됐다. 나는 태연자약하게 주동적으로 그에게 인사를 건네면서 시간을 다그쳐 그에게 진상을 얘기해 주었다. 일문일답 가운데서 그는 삼퇴 하는데 동의했다. 이튿날 지진이 일어났는데 며칠 후 그는 주동적으로 전화를 걸어와 “당신은 너무 잘 말했어요. 당신에게 감사를 드려요. 정말 다행히 내가 삼퇴를 했기에 이 겁난에서 벗어날 수 있었어요.”라고 말했다. 이후에 현지 수련생이 박해받기만 하면 그는 모두 나에게 전화를 해서 나보고 연계번호를 더는 사용하지 말라고 알려주었다. 사당의 무슨 지시 혹은 파룬궁을 박해하는데 관한 소식이 있기만 하면 그는 모두 사전에 나에게 통지해 주었고 또 나에게 아직도 어떠한 사람들이 박해에 참여하는지를 알려주었다.

2008년 7월, 내가 철거 이주 사무실에 갔을 때 나를 박해한 적이 있었던 어느 시 업무직원을 만나게 됐다. 2003년 그는 현의 ‘610’과 협조하여 세뇌반에서 대법제자를 박해했는데 그는 나를 알아보지 못했다. 나는 웃으면서 주동적으로 그에게 나는 대법제자 모모라고 알려주었다. 당시 철거이주 사무실의 한 칸에는 6, 7명 업무직원과 일보러 온 주민이 몇몇 있었기에 나는 큰 소리로 그가 세뇌반에서 대법제자를 때리거나 욕하고 강제로 음식을 주입한 박해사실을 얘기했는데 그는 급급히 변명했다. 이어서 나는 내가 수련한 후 심신이 이익을 얻은 과정과 대법이 백여 개 나라에 널리 전해진 진상을 얘기했다.

2009년 봄, 나는 차를 몰고 고향에 돌아간 후 촌 서기에서 전화를 걸었는데 그들 6명은 마침 밥을 먹고 있었다. 서기 2명, 부녀주임 한 명, 회계와 내가 모르는 사람이 두 명 있었다. 나와 동생이 찾아가자 서기는 그 두 명에게 나의 이름을 소개해주었고 그들은 오래전부터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들은 적이 있다고 하면서 그들은 원래 내가 노인 인줄로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나는 말을 이어서 대법진상을 말하기 시작했고 내가 세뇌반, 정신병원, 구치소에서 받은 여러 가지 박해에 대해 큰 소리로 얘기하기 시작했다. 그들이 또 일부 문제를 제기하자 나는 일일이 그들에게 해답을 해주었는데 전후 약 3시간 넘었다. 두려운 마음과 우려하는 마음 때문에 직접 삼퇴를 얘기하지 못하고 지난 후에 나는 기회를 찾아 단독으로 서기와 회계에게 CD를 가져다주면서 삼퇴하여 평안을 유지한다는 것에 관해 얘기해 주었다.

2. 행인에게 삼퇴를 권하다

나는 늘 차를 몰고 주변 도시로 갔는데 몇 년간 늘 길에서 인연 있는 사람을 만나거나 길을 묻거나 혹은 가는 길에 차에 태워주는 형식으로 진상을 얘기하곤 했다. 한번은 여섯 사람이 마침 차를 기다리고 있는 것을 보고는 주동적으로 그들이 어디까지 가는가 하고 물었다. 나는 듣고 나서 나도 마침 거기로 가기에 그들을 데려다 주겠다고 말했다. 그들은 좋다고 하면서 돈이 얼마냐고 물었다. 나는 돈을 받지 않으니 당신들은 빨리 차에 앉으라고 했다. 차에 오른 후 나는 자신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우리 사부님은 우리에게 시시각각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라고 가르쳐 주셨는데 당신들 산간지대 사람들은 돈을 벌기 쉽지 않겠다고 말했다. 그리고 주제로 바로 들어가 대법의 기본진상을 얘기한 다음 삼퇴를 권할 때 나는 내외종 사촌 동생이 원촨 지진 때 위험했던 상황에서 벗어난 예를 들었다. 내외종 사촌 동생은 원촨에서 화물차를 몰고 있었는데 5월 12일 점심 공인들은 화물차에 내화 벽돌을 싣고 있었다. 내외종 사촌 동생은 차 안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하면서 잠이 들었는데 갑자기 차가 흔들린다는 것을 느꼈다. 그가 차에서 뛰어내려 보자 주위 집들이 모두 무너져서 연기와 먼지로 가득했지만 차 옆에 방화벽돌을 실은 창고와 방화벽돌은 모두 무너지지 않았다. 내외종 사촌 동생은 돌아온 후 나에게 대법은 정말 너무 신기하다고 말했다. 차에 앉은 사람들은 듣고 나서 모두 삼퇴를 하는데 동의를 했고 글을 잘 모르는 한 할머니는 나보고 그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는 방법을 알려달라고 했다. 그들은 또 우리를 초청하여 펑저우 산간구역에 오면 그들 집에 놀러 오라고 초청했다. 목적지에 거의 왔을 때 나는 CD를 그들에게 주면서 속으로 진상 호신부도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가방을 열어 보니 마침 호신부가 6장 있었다. 정말로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안배에 감사를 드린다. 사부님께서는 뭐든지 다 알고 계신다.

3. 아들과 협조하여 동창, 동료에게 삼퇴를 권하다

아들은 늘 동창과 동료를 데리고 놀러 오는데 나는 열정적으로 대접하면서 분신자살 진상 CD를 띄어주곤 했다. 나와 수련생은 발정념을 하면서 그들의 구원을 교란하는 사악 요소를 청리했고 밥을 먹을 때는 그들에게 진상을 말해주었다. 그들의 의문을 해답해 주었는데 우리 집에 놀러 온 사람들은 모두 삼퇴를 했다. 어떤 사람은 다녀갈 때 일부 자료를 갖고 가면서 친구들에게 보여주겠다고 했고 어떤 사람은 ‘전법륜’을 달라고까지 했다.

4. 수련생과 협조하여 산간구역에 가서 삼퇴를 권하다

2005년 설을 쇨 때 나와 유랑하는 한 수련생은 차를 몰고 그의 고향 산간구역에 가서 진상을 얘기하려고 했는데 시간이 급하기 때문에 밥을 먹을 때도 모두 차에서 라면을 먹었다. 우리 둘은 교대로 차를 몰았는데 이 집에서 나오면 다시 분주히 다른 집으로 갔다. 매 집마다 모두 10, 20리 멀리 떨어져 있었기에 하루에 7, 8집을 다녀오고는 저녁에 친척 집에서 잤다. 이 친척 집에는 오직 노인 두 명만 살았는데 집에 물건들이 아주 지저분하고 여러 가지 고약한 냄새가 났다. 침대 이불은 아주 더러웠는데 나는 더러운 것을 싫어하는 마음이 일어나서 그냥 가고 싶었다. 하지만 밤이 깊었고 이튿날 여러 집에 가서 진상을 얘기해야 하므로 내 옷으로 코를 막고는 잤다. (당시 싫어하는 마음을 완전히 내려놓지 못했다.) 이튿날 한 친척이 마침 외지에서 고향에 돌아왔는데 우리가 삼퇴를 말하는 것을 듣고는 그는 “나는 지금 어디에 가야 탈퇴할 수 있을지를 곳곳에서 찾고 있었어요. 아주 잘 됐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진상 CD를 여러 장 요구했는데 고향에 가져가 가족과 친척들도 삼퇴하게 하려고 했다. 산간 지대에서 사흘 만에 약 백여 명을 탈퇴시켰다.

5.1 휴가 때 나는 다른 수련생과 함께 네이장(內江)에 있는 친척과 친구에게 가서 진상을 얘기했다. 우리는 그전에 간 적이 한 번 있었기에 나는 더 가고 싶지 않았지만, 수련생이 기어코 가려고 해서 나는 어쩔 수 없이 수련생과 함께 떠났다. 친척 집에 도착하자 나는 노인이 ‘9평 공산당’을 보는 것을 보았고 가족들이 모두 호신부를 달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아주 감동했고 사부님께서 나보고 아무런 불만도 품지 말고 진일보로 진상을 똑똑히 얘기하라고 격려한다는 것을 느꼈다. 저녁이 되자 우리 둘은 그의 친구 집에 갔는데 길이 너무 좁았기에 우리는 걸어갈 수밖에 없었다. 밖이 아주 어둡고 시골 길이 비 온 후에 더욱 질퍽거렸기에 도처에 진창구덩이였다. 우리 둘은 비틀거리면서 걸어갔고 나의 신발 밑바닥은 찢겨졌다. 우리 둘은 한편으로 걸으면서 한편으로 홍음의 ‘마음 고생’을 외웠는데 발은 하나도 아픈 것을 느끼지 못했다. 친구 집에 도착하자 우리 둘은 시간을 다그쳐 그들에게 진상을 얘기해 주었다. 그들 네 식구는 모두 진상을 명백히 안 후 삼퇴를 했다. 우리는 손전등, 우산 하나를 빌리고는 맨발로 집으로 돌아왔다. 집에 돌아오니 이미 새벽이었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안배 하에 우리는 인연이 있는 사람들을 백여 명 탈퇴시켰다.

2009년 여름, 나와 아주머니 수련생은 함께 어느 언니 수련생 친구 집에 가서 진상을 얘기했는데 친구 남편은 단위 보위과장 등 4명을 불러왔다. 그들이 문에 들어서기 전에 우리는 이상한 것을 느끼고 즉시 자리를 떴는데 우리는 걷는 동시에 발정념을 했다. 사부님의 가지 하에 우리는 비로소 위험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몇 년 동안 늘 순조롭지 못한 정황에 부딪힐 때도 있었는데 CD를 받지 않는 사람이라든가, 감히 삼퇴를 하려 하지 않는 사람이라든가, 저촉하면서 회피한다든가 등등 말이다. 나는 즉시 안으로 찾아 자신의 어떠한 사람 마음의 빈틈이 보였는지를 찾았다. 아직도 두려운 마음에 이끌린다는 것을 보았고 또한 수련하여 제거하지 못한 어떠한 사람 마음도 모두 다른 사람이 법을 얻는 것을 교란하고 다른 사람과 간격을 형성하며 법 학습에 영향을 주고 발정념의 질에 영향을 주며 진상을 똑똑히 얘기하는 효과에 영향을 준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직도 말하고 싶은 감수가 많이 있지만, 이번에는 문장으로 쓰지 못했다. 사부님 설법을 배우고 나서 법 학습을 제대로 하고 시간을 다그쳐 착실하게 수련해야만 비로소 진정으로 과거와 지금 겪고 있는 일 가운데서 안으로 찾아 근본적인 집착을 찾아내고 표면적인 사건을 통해 이치를 깨닫고 제고되어 올라올 수 있으며 법을 잘 학습한 후의 진실하고 정확하며 깨끗한 체득문장을 써낼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문장발표: 2012년 7월 2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7/22/26049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