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려운 마음을 극복하고 진상을 알림

글/ 우한시 대법제자 리롄

[밍후이왕] 사존께서는 경문 ‘사람의 마음을 내려놓고 세인을 구도하자’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대법제자는 정법이 당신들에게 부여한 위대한 책임을 저버리지 말아야 하며, 더욱이 이 부분 중생들로 하여금 실망하게 하지 말아야 한다. 당신들은 이미 그들이 능히 미래로 진입할 수 있는가 없는가 하는 유일한 희망이다. 그러므로 모든 대법제자들은 모두 전면적인 진상 알리기를 시작하여야 한다. 특히 중국대륙의 대법제자들은 사람마다 모두 나와서 말해야 하며, 곳곳마다 사람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라고 할 것 없이 모두 닿도록 해야 한다.”

반복적으로 이 부분의 법을 공부하면서 나는 사존께서 우리 대법제자에게 부여하신 사명이 중생구도임을 알았다. 사존께서 어떻게 말씀하셨으면 나는 곧 그대로 해야 한다. 그러나 생각은 쉬우나 해내기는 어려웠다. 나의 아버지는 중공사당의, 역대의 정치운동에서 타격 대상이었다. 그래서 우리 온 가족은 줄곧 불안정함과 비바람 속에서 생활했다. 이런 가정환경에서 자라면서 나는 담이 작고 일을 두려워하는 성격이 형성됐다. 두려운 마음이 많아 처음에 나는 주로 친척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나의 두려워하는 마음을 제거하기 위해 수련생들은 나를 이끌고 거리와 골목을 다니면서 진상자료를 배부하고 진상전화를 걸었다. 그리고 늘 나에게 법공부를 많이 하며 언제나 정념을 유지하라고 일깨워주었다. 일정한 시간이 지나 나는 마침내 혼자서 진상자료를 배부하는 첫걸음을 내디딜 수 있었다.

어느 날 나는 버스에서 진상자료를 배부하려 했다. 차에 올라 빈자리에 앉자마자 옆에 앉은 한 할머니가 앞줄 빈자리 뒷면을 가리키면서 “반동 표어가 붙었다!”고 말했다. 다른 수련생이 붙인 진상표어 스티커였다. 나는 진상표어 스티커를 붙인 수련생의 용기와 지혜에 탄복하면서 우리 수련생은 하나의 정체로서 나는 반드시 그(그녀)의 행위를 지지해야 한다고 여겼다. 그래서 나는 큰소리로 표어에 적힌 내용을 읽었다. “하늘은 중공사당을 멸하며 공산당원, 공청단원, 소선대원에서 탈출하면 평안을 보장한다!” 앞에 앉은 사람들은 모두 들었고 그중 한 사람이 머리를 돌려 나를 보았지만 나는 두려움이 없었다. 두려움이 없었고 두려워할 요소도 없었다. 나는 차에서 내리기 전에 준비한 진상자료를 자리에 놓고 내렸다. 연분 있는 사람이 제때에 진상자료를 발견해 집에 갖고 가기를 바랐다.

많은 수련생은 진상화폐를 사용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았다. 나도 진상화폐라는 이런 형식을 이용해 진상을 알릴 것이라 마음먹었다. 내가 처음으로 진상화폐를 사용할 때 두려운 마음을 완전히 버리지 못했다. 자전거를 타고 먼 길을 가면서 많은 상점이 있어도 용기를 내어 진상화폐를 사용하지 못했다. 나는 이렇게 해서는 안 된다고 여기고 자신의 심태를 조절하면서 발정념을 했다. ‘사악은 나를 보지 못한다. 연분 있는 사람은 진상화폐를 얻게 될 것이다.’ 짐을 메고 옷걸이를 팔러 다니는 할아버지가 나타났다. 나는 그에게 20위안어치의 옷걸이를 샀는데 그에게 준 돈의 한 장이 진상화폐였다. 마침내 ‘영’을 돌파해낸 것이다.

처음 성공적으로 사용한 후, 나는 대담하게 진상화폐를 사용했다. 길거리 상인에게 물건을 구입하던 데서 점차 우체국, 서점, 슈퍼 등의 곳에서도 진상화폐를 사용했다. 1위안에서 10위안, 20위안, 100위안짜리 화폐를 사용할 수 있었다. 그러다가 상대방에게 발견되어도 나는 놀라지 않았다. 어느 날 나는 다른 도시에 있는 친척 집에 갈 때였다. 대합실 가게에서 나는 먹을 것을 사면서 20위안짜리 진상화폐를 사용했다. 그녀는 돈을 받으면서 그 위에 적힌 글을 읽고 “파룬궁의 것이구나.”라고 했다. 나는 즉시 그녀에게 발정념하면서 말했다. “뭐라고요, 저에게도 보여주세요.” 그 진상화폐를 가져다가 위에 적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읽었다. 그리고 그 진상화폐를 그녀에게 돌려주었다. 그녀는 받고 나서 아무것도 말하지 않았다.

션윈 CD를 배부할 때 나는 기타 진상자료와 마찬가지로 대면하여 배부하지 않았다. 션윈공연은 사존께서 친히 이끌고 계심을 알게 된 후, 또 밍후이왕에서 대면하여 션윈공연 CD를 배부한 수련생의 글을 읽은 후, 나도 대면하여 세인에게 션윈 CD를 배부했다. 상점애서, 버스에서, 거리에서, 또한 길을 건널 때 연분 있는 사람을 만나면 건네주었다. 나는 일반적으로 상대방에게 이것은 매우 좋은 공연이며 중화민족의 전통문화를 널리 알리는 것이며 가수와 무용수들의 수준도 국제일류라고 말했다. 무대에 오른 작품은 모두 정품이며 배경이 매우 아름답고 독특하고, 사회자는 중국어, 영어로 사회를 보며, 이 예술단이 국외 많은 나라에서 공연할 때 서양인이든 화인이든 모두 절찬을 아끼지 않았으며, 현지의 화인은 모두 션윈공연으로 자부심을 느끼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나의 소개를 들은 후 상대방은 일반적으로 즐겁게 받아들이는데 어떤 사람은 연거푸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어느 날 퇴근시간, 버스에서 차에 오르는 사람이 매우 붐볐고 모 역에서 젊고 아름다운 여성이 탔다. 그녀는 내 앞에 섰고 하이힐을 신어서 제대로 서 있지 못했다. 이 상황을 보고 나는 그녀에게 내 자리에 비좁더라도 앉으라고 했다. 한참 진상을 알린 후 션윈 CD 한 장을 그녀에게 주니 그녀는 매우 기뻐했다. 나는 나중에야 그녀에게 성(省) 공안청 가족이 있음을 알았는데, 그녀는 바로 성 공안청 주택단지에 살고 있었다.

또 한 번은 내가 션윈 CD를 퇴직 경찰 아들에게 건네준 적이 있었다. 그는 매우 기뻐했고 이렇게 아름다운 표지라면 속에 들어있는 작품은 꼭 매우 좋을 것이라고, 집에 돌아가 부모님에게 보여줄 것이라고 했다.

나는 외출하는 참에 기차, 버스, 비행기에서 인연 있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다. 일반적으로 모두 진상을 알고 삼퇴에 동의했다. 그러나 진상을 알려 삼퇴 권하는 일을 잘하는 수련생, 특히 대면하여 진상을 알리는 수련생에 비하면 내가 한 것은 매우 부족하다. 이상의 사례를 적어냄은, 자신에게 다그쳐 중생을 구도하고 어서 진상을 알려야 하는 것 외에, 또 일부 나와 같이 담이 작고 두려운 마음이 있는 수련생이 능히 걸어 나오기를 바라서이다. 두려울 것이 없다. 우리에게는 사부님이 계신다.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은 사부에게 달렸다.”(전법륜) 사실 모두 사존께서 하시며 우리는 단지 발과 입을 움직일 뿐이다.

비록 나는 십몇 년 간 수련한 대법제자이나 아직 매우 많은 사람 마음을 버려야 한다. 예를 들면 안일한 마음, 허영심, 두려운 마음 등이다. 이후에 나는 꼭 대법의 표준으로 자신의 일사일념, 일거일동을 귀정하며 착실히 수련하여 합격된 대법제자로 되겠다. 사존께서 나에게 부여하신 역사적 사명을 잘 완성하겠다.

부당한 곳은 수련생들이 자비롭게 지적하시기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2년 7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정법수련>심성제고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7/4/2595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