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걸어 나오지 못한 수련생들과 나는 어떻게 교류했는가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잘하지 못하고 잘 걸어 나오지 못한’ 상태에서 나온 지 1년이 된다. 자신이 ‘걸어 나온’ 과정과 잘하지 못한 그 당시 상태를 되돌아보면 마음이 아프기 그지없었다. 그래서 나는 마음속으로 아직까지도 걸어 나오지 못한 모든 수련생과 정진하지 못하는 수련생들을 일깨워주겠다는 일념을 내보냈다. 현지에 있는 모든 정진하지 못하는 수련생과 아직 걸어 나오지 못한 수련생들이 모두 와서 나를 만나 나에게 기회를 달라고 했다. 나 스스로 어떻게 걸어 나온 과정을 그들에게 알려주어 그 이상한 ‘울타리’에서 걸어 나올 수 있는 ‘사다리’를 그들에게 주겠다고 했다. 그리하여 그들이 확실히 그 사다리를 보도록 하여 한 계단 한 계단 돌아오게 하려 했다.

그 후 이러한 수련생들과 교류할 때 나는 끊임없이 경험을 총결했다. 수련생들의 눈이 빛나거나 수련생들이 눈물을 머금는 것을 보고 나는 내가 한 말이 그들 마음속에 들어갔고 그들이 정말로 들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사실 그들이 나오지 않은 것이 아니라 정말로 나올 수 있는 희망을 보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나하나의 속인의 ‘매듭’들이 그들을 가로막고 있었는데 그들은 사실 나보다 더 조급해한다. 다시 그들을 보았을 때 나는 그들에게서 나타나는 뚜렷한 변화에 너무 기뻤다. 얼굴이 자상하게 변화됐는데 그전에는 사람에게 초조해하는 느낌을 주었지만 지금은 한 곳으로 꽉 뭉쳤던 얼굴이 펴지기 시작했다. 과거에는 길을 걸을 때 늘 고개를 숙였는데 마치 감히 사람을 대면하지 못하는 것처럼 말이다. 지금은 고개를 쳐들기 시작했고 감히 자발적으로 경문도 받았으며 자발적으로 ‘밍후이주간’도 가지러 오고 진상도 얘기한다. 나는 진심으로 그들을 위해 기뻐하면서 마음속으로 그들을 격려해주려 노력하고 있다. 힘내요, 수련생들!

아래에 나 자신이 어떻게 했는지 교류하려 한다.

우선 나는 속으로 잘 걸어 나오지 못하고 잘 하지 못한 수련생에 대해 이렇게 생각한다. 이러한 수련생들은 모두 진정으로 법을 떠난 적이 없는데 그들은 집에서 가끔씩 학습하고 있는 것으로 모두 진정으로 ‘수련하지 않고 연마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다만 사람 마음이 구세력에 의해 확대되고 어떤 사람은 심지어 아주 사악하게 확대되어 세인보다도 못한 정도에 이르렀을 수 있다. 그리하여 이렇게 확대된 사람마음은 자신이 전진하는 길을 가로막고 있는데 자신으로 하여금 방향을 볼 수 없게 하며 자신과 법을 가로 막아 놓았다. 설령 사부님의 경문을 받았다 해도 마음에 들어오지 못하고 느낌상 어떻게 해도 돌아오는 진정한 길을 찾지 못하는 것 같았는데 어쩌다 며칠은 정진하다가도 자기도 모르게 사람마음이 나와서 또 원래 상태로 돌아가는 것을 반복하고 있다.

1. 돌아오는 첫째 계단: 정확하게 발정념하는 것을 배워야 한다. 나는 지금 어떠한 상태이든지 불문하고 지금 잘하지 못하거나 혹은 제대로 걸어 나오지 못하는 수련생들은 전부 발정념을 정확하게 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했다. 어떤 사람은 하고는 있지만 쉽게 졸려하고 어떤 사람은 처음 5분 후에 10분 동안 의식 속에 무엇이든 다 있는데 전혀 밍후이왕에서 요구한 것들이 아니다. 자신의 말을 함부로 넣었기에 발정념을 할 때 의념이 바르지 못하다.

나는 수련생들과 함께 밍후이왕의 발정념을 하는데 관한 맨 마지막 한편 통지를 학습했다. 그리고는 한번 또 한 번 수련생들 앞에서 손짓과 읽어야 할 사부님의 원 말씀이 무엇인지를 시범해 보여주었다. 동시에 그들에게 나도 이렇게 걸어 왔다고 알려주었다. 나는 몇 년 동안 걸어오지 못했는데 발정념을 해도 어떻게 하는지를 잊었거나 아니면 곯아떨어지고 말았다. 설사 자지 않았더라도 오직 형식만 있을 뿐 진정으로 밍후이왕 통지에서 알려준 것처럼 하지 않았다. 갑자기 어느 날 자신을 바로잡아 정확하게 발정념을 해야 한다는 문장 한 편을 보았는데 여기에서 계발을 받아 착실하게 밍후이왕에서 관련되는 문장들을 검색해 보았고 사부님이 발표하신 연관된 설법들을 다시 보았다. 자신의 인식과 방법들을 정확히 바로 잡은 후 발정념을 하니 상태가 정말로 인터넷에서 말한 것처럼 정천독존(頂天獨尊)하는 신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그 후에 상태는 부단히 제대로 돌아왔다. 더욱 주요한 것은 자신이 제거할 수 없다고 여기던 그러한 마음들, 자신이 돌파할 수 없다고 여기던 좋지 않는 환경들이 내가 정확하게 발정념을 한 후 이러한 것들은 모두 자기도 모르는 사이에 개변됐다. 또한 자신이 의식하지 못했던 마음, 보아내지 못했던 진정한 장애물들이 제거됐다. 예를 들면 다른 공간의 교란, 가정의 교란, 자신의 어떠한 ‘강대’한 집착들도 모두 이렇게 부지중에 연기처럼 사라져버렸다.

2. 돌아오는 둘째 계단: 자신이 누구인지를 깨닫고 자신에게 모두 어떠한 능력이 있는지 깨닫는 것이다. 나는 그들에게 사부님께서는 명백하게 설법에서 1999년 7월 20일 전에 법을 얻은 수련생들을 모두 제 위치에 밀어놓았다고 말씀하신 것을 알려주었다. 이미 신으로서 법력을 모두 갖추고 있으며 크고 높기 비할 바 없는 신인데 지금 이 겉 껍질만 여기에 남아 세간에서 중생을 구도하는데 사용하고 있을 뿐이다. 그리고 그전 수련생들은 모두 사부님께서 구세력의 손에서 단호하게 남긴 1억 명 중 한 사람으로서 이 사람들은 사부님이 반드시 요구하는 사람들이다. 우리가 수련해 낸 그 부분은 다른 공간에 있는데 모두 자신의 형상으로서 모두 눈부시게 빛나는 부처다. 무수하게 끝없는 법력과 신통이 있고 주위에는 수많은 호법신이 있으며 더욱이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가호가 있다. 만약 자신이 잘하지 못한다면 다른 공간의 신들은 이렇게 큰 부처가 땅에 엎드리고 있는 것을 보면서 아마 손으로 입을 막고 웃을지도 모른다. 얼마나 창피한 일인가.

당신 자신이 얼마나 대단하든지 주체는 당신으로서 바로 이 공간의 당신 자신이다. 다른 공간에서 수련해 낸 공능, 예를 들면 장비가 정교한 부대전사들이 한바탕 해 보려고 단단히 벼르면서 대열이 가지런하게 이 공간에서 당신 이 장군이 명령을 내리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만약 당신이 정확하게 발정념을 하는 것을 배우기만 한다면 당신의 그 정념이 나왔을 때 정말로 ‘의념 중에서 자신의 사상 중에서 좋지 않은 사상 염두(念頭), 업력과 좋지 않은 사상관념을 제거해야’ 한다. 정말로 ‘대법을 파괴하는 일체 사악을 깨끗이 제거하고 모든 흑수와 썩은 귀신을 해체(解體)시키며 공산 사악한 영과 다른 공간에 존재하는 공산당의 일체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되 포함되지 않은 것이 없고 누락된 것이 없게(無所不包,無所遺漏) 한다.’ 이때 당신의 다른 공간의 공능들, 부하들은 이구동성으로 ‘명령을 받았습니다’하고 소리치고는 한시도 지체하지 않고 뛰쳐나가 무엇을 해야 하면 무엇을 할 것이다. 또한 더욱 많은 호법신과 사부님이 계시는데 그들은 모두 당신의 이 일념만을 기다리고 있다. 평상시 앉거나 누워있거나 걸어 다닐 때 모두 이 정념을 유지하면 그 상태는 더욱 빨리 되돌아 올 것이다.

3. 돌아오는 셋째 계단: 세 가지 일에 하나도 부족함이 없어야 한다. 나는 한 가지 현상을 발견했는데 그것은 바로 아무리 법을 많이 학습하고 ‘전법륜’책을 통째로 다 외웠다 해도 나아가서 진상을 얘기해 진정으로 사람을 구도하지 못한다면 학습을 하더라도 늘 마음에 들어가지 않고 발정념을 해도 마음이 조용해 지지 못했다. 나아가서 진상자료를 나누어 주거나 혹은 다른 사람에게 진상을 얘기하여 사람들이 진상을 명백히 하는 효과에 도달하게 되면 법학습도 제대로 되고 발정념을 할 때도 조용하게 되며 또한 상태도 아주 좋아진다. 마치 바퀴가 3개 되는 차에서 하나의 바퀴가 돌지 못하면 다른 두 개가 아무리 빨리 돌아가도 이 차는 멈추어서 나아가지 않을 것이다. 반드시 세 개가 함께 돌아야만 차가 나아갈 것이다.

지금 진상을 얘기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우선 자신에게 적합한 것을 찾아 하면 된다. 예를 들면 신탕런 위성 안테나를 설치하거나, 다른 사람과 함께 신탕런TV를 보거나, 휴대폰 메시지를 보내거나, 휴대폰 음성을 보내거나, 컬러 메세지를 보내거나, 진상CD를 나누어 주거나 션윈CD를 나누어 주거나, 대면하여 진상을 얘기하거나, 벽에 글씨를 쓰거나, 펜으로 벽에 글씨를 쓰거나, 스티커를 붙이거나, 손으로 진상을 쓴 후 층계에 붙이거나, 진상지폐를 사용하거나 혹은 진상지폐를 받아서 세인들에게 읽어주거나 하는 등등인데 방법은 아주 많다. 당신이 마음만 있으면 자신에게 적합한 방법을 찾을 수 있다.

4. 물론 다른 계단도 있지만 주로는 이상 세 가지 계단이다. 그리고 더 알려주고 싶은 것은 자신이 원래 상태로 돌아가지 않도록 유지하는 데는 두 가지 법보가 있다. 지속적으로 끊임없이 정확하게 발정념을 하는 것과 밍후이왕 문장을 지속적으로 보는 것이다.

이상은 자신이 최근에 과거 수련생들을 찾는데 사용한 방법으로서 자신의 체득이고 개인적으로 인식으로서 부적합한 부분이 있으면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6월 1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6/13/25883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