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컬러메세지를 보내 핸드폰 카드가 대규모로 봉쇄됨으로 인한 깨달음

글/ 광저우 대법제자

[밍후이왕] 컬러메시지(彩信-핸드폰으로 컬러 그림을 발송할 수 있는 메시지)를 보내 대규모로 핸드폰 카드가 봉쇄되어 카드를 사용할 수 없게 되고 전화도 걸지 못할 뿐만 아니라 컬러메세지도 더욱 보낼 수 없게 됐다. 정상 상태에서는 카드에 마땅히 20여 위안이 있어야한다. 어떻게 사용할 수 없게 됐는가? 아주 큰 자원 낭비가 됐다. 여러분들은 컬러메세지로 진상을 알리면 높은 효율, 안전, 영향을 받는 범위가 넓고 사람이 있는 곳이면 다 받을 수 있어 대규모로 진상을 알리는데 효과가 아주 좋은 방법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지금 중국대륙에서 핸드폰은 아주 많이 보급되어 거의 사람마다 하나씩 있으며 넝마주이도 핸드폰이 있다. 이렇게 사람을 구하기 좋은 항목인데 구세력이 어떻게 감히 방해하는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대법제자 중에서 일단 어떤 사람 마음이 반영되어 나오면 곧 사악이 빈틈을 타는 곳이 되며, 사악은 곧 이 일을 이용하여 그것들이 하고자 하는 나쁜 일을 한다.”(각 지역 설법7-미국서부국제법회 설법) 이번에 구세력이 대규모로 교란할 수 있다는 것은(선전, 광저우에 다 이 같은 현상이 나타났다) 우리가 일을 하는데 정체적으로 누락이 있기 때문에 구세력이 틈을 탄 것이다. 분석해보면 아래 몇 가지 정황이 있다.

컬러메세지을 보내는 것은 어떤 사람의 안일을 추구하는 마음, 두려운 마음, 한가한 것을 추구하는 마음에 부합된 것이다. 어떤 수련생은 메시지를 보낸 이후 이전에 아주 잘 해나가던 항목을 하지 않거나 혹은 게으르게 했다. 대면 진상을 알리는 것을 하지 않고 소책자도 배부하지 않으며 컬러메세지만 보냈다. 두 장 핸드폰 카드로 10분이면 끝내고 진상을 다 알렸다고 생각한다. 임무를 완성하는 마음으로 컬러메세지을 보냈으며 매세지를 보내는 것도 열심히 하지 않고 제때에 갱신하지 않았다. ‘장(江)악마’가 TV에 나왔는데도 아직도 ‘폭죽을 사서 터뜨려라’는 것을 보내고 있었다. 이것이 사람을 구하는 작용을 할 수 있겠는가?

물론 컬러메세지를 보내는 것의 뚜렷한 효과를 배제하는 것이 아니다. 사악의 최후 저항의 표현은 하여튼 우리는 구세력의 방해를 부정해야 하며 사람을 구하는 항목을 더욱 많이 개척해야지 두루 다 돌볼 수 없는 것이다. 어느 항목이 하기 좋으면 어느 항목을 하면 안 된다. 사실 진상을 알리는 과정은 바로 실수(實修)하고 제고하는 과정이다. 만약 컬러메세지만 보내면 많은 인심을 자양하는 것이 아닌가? 구세력이 어찌 방해하지 않는가? 이것은 개인적인 견해이다. 여기에서 다소 부정적인 의견으로 훌륭한 의견을 끌어내려 한다. 수련생이 본 후 깊이 사고할 수 있게 하고 한번 법에서 많이 깨닫길 바란다. 우리는 사람을 구하는데 정말로 열심히 했는가?

정말로 가장 좋은 효과를 해낸 것인가? 정말로 법에서 제고한 것인가?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적이 있다. “당신들로 말하면, 대법제자라, 최후로 갈수록 마땅히 자신의 길을 잘 걸어야 하며, 시간을 다그쳐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한다. 많은 일을 해놓고 되돌아보면, 모두 사람의 마음으로 한 것이다. 사람이 사람의 일을 한 것이지, 정념으로 한 것이 아니므로, 그 속에는 대법제자의 위덕이 없다. 바꿔 말하면, 신이 보기에 비록 일은 했지만, 그것은 일을 얼버무려 한 것이고 위덕이 아니며 수련도 아니다. 비록 했지만 말이다. 당신이 말해 보라. 이것은 헛되게 한 것이 아닌가?”(대법제자는 반드시 법공부를 해야 한다)

션윈이 오늘까지 해온 것은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제일 좋은 본보기를 주시지 않았는가?

법에 부합되지 않는 곳은 자비로 지적 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6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6/4/25844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