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존님께서는 ‘20년설법’ 중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전 한 단락 시간 일부 대법제자들이 아직 걸어 나오지 못해서 기다림이 필요했고, 되도록 그들이 걸어 나오도록 했다. 이 시간도 갈수록 적어지고 있다. 나는 중국대륙에서 온 일부 수련생들을 보고 아직 걸어 나오지 않은 그러한 수련생들로 하여금 속히 걸어 나오게 하고, 그런 방향을 잃은 수련생들을 빨리 찾아서 진상을 말하라고 당부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들은 곧 가장 비참한 말로에 직면할 것이다.”
사존의 이 설법을 보고 나는 최근 꿨던 꿈이 생각났다. 꿈속에서 법정인간 이후 사명을 완성한 대법제자들은 모두 귀위(歸位)했다. 진상을 알게 된 속인들은 구도됐고 진상을 알게 된 각계 중생들도 모두 미래 우주의 각층 공간으로 진입했다. 하지만 두 부류의 사람들은 미래 우주에 의해 받아들여 지지 않았고 그들이 있을 위치가 없었다.
그중 한 부류의 사람은, 서약을 실천하지 않은 대법제자들이었고 다른 한 부류의 사람은 대법을 도와주겠다는 서약을 했지만 실천하지 않은 속인들이었다. 다시 말해 그들은 법정인간 시기에 도태되는데, 더 명확하게 말하자면 형신전멸(形神全滅)되는 것이다. 사실 사존께서는 과거에도 이 두 부류의 사람들에 대해 언급하셨다. 사존께서는 ‘정진요지2 – 건의’에서 다음과 같이 말씀하셨다. “오로지 대법 속에서 좋은 점만 얻으려 하고 대법을 위해 지불하지 않는 사람은, 신(神)의 눈으로 보면 이러한 사람은 가장 좋지 못한 생명이다. 게다가 이 법은 우주의 근본이다. 지금까지 걸어 나오지 못한 그런 사람들은 이번 마난(魔難)이 지나간 후 곧 도태될 것이다.”
사존께서는 또 ‘2003년 애틀란타법회설법’에서 이렇게 말씀하셨다. “세상의 사람, 많은 큰 회사 사장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는데, 그는 전세(前世)에 돈을 벌어 대법에 사용하겠다는 소원을 내보냈다. 그들은 지금 미실(迷失) 되었고 그들은 대법에 돈을 사용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오히려 사악 그쪽에 사용하였다.”
최근 사존께서는 또 다시 걸어 나오지 않은 대법제자에 대해 말씀하셨는데, 개인적으로 느끼기에 그들은 아직 기회가 있으며 사존께서는 위덕을 세울 기회를 우리에게 남겨주셨다.
대법을 도와주겠다는 서약을 했으나 아직 실천하지 못한 그런 속인들에 대한 개인적인 인식은, 그들 대부분은 우리가 일상 생활에서 자주 만나게 되는 사람들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형제자매, 부모, 동료, 동창, 상사, 직원, 이웃, 사업 파트너 혹은 기타 자주 왕래하게 되는 사람 등이다.
때문에 우리는 평소 생활 속에서 대법제자가 마땅히 해야 할 것을 잘하는 동시에 속인의 정(情)을 배제한 상태에서 진상을 잘 알려 과거에 대법을 도와주려고 했던 속인들도 서약을 완성하게 도와줘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슬픈 운명을 맞이하게 된다. 대법제자와 자주 만나면서도 진정으로 진상을 알지 못해 자신이 과거에 서약했던 것을 실천하지 못한 셈이기 때문이다.
수련생들께서 서약을 실천하지 못한 대법제자와 신변의 속인들에게 진상을 잘 알리는 일을 중시하기 바란다. 이상은 모두 개인적인 인식이다. 문제가 있다면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 6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6/4/2584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