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높은 효율로 진상화폐를 유통시키는 일종 방법

글/ 허베이 대법제자

이전에 나는 주로 물건을 구매해 진상화폐를 쓰는 방식으로 진상화폐를 유통시켰다. 그러나 비교적 늦다는 것을 느꼈다. 밍후이왕의 수련생 문장을 보고 매우 계발을 받고 나도 시험 삼아 했는데 효과가 매우 좋은 것을 발견했다. 나는 이 방법을 다시 써내 수련생들과 교류하겠다.

시장에서 과일과 채소를 구매할 때 간혹 단지 몇 위안 혹은 몇 십 위안이지만 돈을 지불할 때 나는 몇 십장 혹은 한 묶음(100장) 1위안 진상화폐를 꺼내 그들에게 한 장 한 장씩 세어 준다. 그들은 나의 손에 이렇게 많은 1위안짜리 화폐가 있는 것을 보고 어떤 점주는 “잘 됐네. 1위안짜리가 이렇게 많은데 저와 조금 바꾸지 않겠어요?”라고 말한다. 나는 웃으면서 “당연히 바꿔드리죠.”라고 말한다. 나는 가방에서 1위안짜리 진상화폐 한 묶음을 꺼내 그들에게 건네준다. 그들은 모두 매우 기뻐하며 감사하다고 말한다.(나는 일반적으로 그들에게 내 돈은 글자가 있으며 이러한 돈을 쓰면 복이 있으니 염려하지 말라고 알려 준다.) 어떤 사람은 “또 있어요?”라고 물어본다. 어떤 사람은 또 옆 가게에서 바꾸라고 알려 준다. 어떤 사람은 글자가 있는 돈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어떤 사람은 자주 보아서 어떠한 반응도 없다. 어떤 사람은 우호적으로 나를 향해 웃는다. 만약 점주를 비교적 잘 알고 그가 진상화폐를 요구하고 돈을 바꾸려고 할 때면 나는 얼마를 요구하는지 묻는다. 어떤 사람은 “당신에게 있는 만큼 전부 주세요.”라고 말한다.

물론 극히 개별적으로 어떤 사람은 잔돈을 바꾸려고 하다가 글자가 있어 요구하지 않을 때도 있다. 이때면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여전히 미소를 짓고 그에게 “글자가 있는 돈을 쓰면 복이 있어요.”라고 알려준다.

나는 지금 물건을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사전에 1위안짜리 여러 묶음을 준비하고 사람에게 바꿔주려고 준비한다. 집을 나서기 전에 좋기는 발정념을 하고 사부님께서 가지해주시길 청한다.

진상화폐 광민(光敏)도장 제작사용

글/ 대륙 대법제자

진상화폐 도장을 구상

최근 밍후이왕에서 수련생이 진상화폐 제작과 낡은 진상화폐 제작방법을 교류한 것을 보았다. 갑자기 방법이 생각났는데 만약 우리가 진상화폐 도장 한 세트를 제작한다면 마치 단위의 공인[公章]처럼 수시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스탬프 패드[印台]를 많이 쓸 필요가 없어 간편하다. 예를 들면 내 어머니와 같은 수련생, 70세가 넘고 평소에 접촉하는 사람이 적으며 진상자료를 배포하러 나가면 계단을 오르고 멀리 가는 것도 모두 불편하지만 그녀는 매일 문 앞의 작은 시장에 가서 채소를 산다. 만약 한 세트의 진상화폐 도장이 있으면 얼마나 편리한가. 우리는 100위안, 50위안, 20위안, 10위안, 5위안, 1위안의 한 세트의 도장을 제작해 수련생들에게 제공하여 사용하게 할 수 있다. 이러면 신구(新舊) 지폐에 상관없이 수시로 제작할 수 있다.

광민(光敏)도장을 제작하는 설비

광민도장을 만드는 설비는 매우 간단할 뿐만 아니라 부피가 크지 않고 광민 도장기계는 시장에서 파는 것이 있고 인터넷에서 선택해 살 수도 있다. 예를 들면 타오바오왕(淘寶網)에 ‘광민 도장기계(光敏印章機)’를 검색해보면 찾을 수 있으며 가격은 500위안 내외다. 상인은 동시에 도장을 제작하는 자료를 제공해주며 매 도장 자료 원가는 2위안에서 7위안까지 다르다. 우리는 여러 규격의 사각도장(方章)을 사용하면 된다. 별도로 설계, 인쇄 제작에 필요한 도장모판(模版)은 일반 자료점에 모두 있고 조건이 되는 수련생은 평소에 사용한 컴퓨터에서 타자 인쇄 견본을 조작할 수 있다. 여러분도 협조하여 할 수 있다.

광민도장의 제작 기술

제작기술은 개인적인 느낌으로 비교적 간단하다. 상품 판매 측에서 당신에게 기계를 팔 때 설계 소프트웨어와 사용 설명서를 제공해 준다. 컴퓨터를 사용할 줄 아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모두 조작할 수 있으며 바이두(百度)영상과 유쿠(優酷)영상 웹 사이트에서 ‘광민 도장기계의 사용’과 ‘광민 도장 제작’을 검색하면 상세한 조작순서가 있다. 여러분은 참고할 수 있다.

이상은 개인의 하나의 생각이며 나는 구체적으로 해보지 않았다. 타당하지 않은 곳을 수련생이 보충하고 시정하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 5월 12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12/2572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