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중국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중문 536호(한글 300호) ‘밍후이주간’ 수련생의 문장 ‘세인을 놀라게 하는 한마디 말’에서 말한 삼퇴를 권하고 세인을 구도하는 방법을 아주 찬성하며 수련생들이 따라 배울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도 진상을 알릴 때 늘 이런 말을 들을 수 있다. “이미 연령이 초과 됐고 당비(黨費), 단비(團費)도 내지 않아 이미 탈퇴했다.” 삼퇴를 하지 않는 사람에게 나는 아래와 같이 말했다(사실 주간을 보고 수련생에게서 경험을 배운 것이다). 효과는 비교적 좋았다. 문장으로 써서 수련생과 서로 교류하여 우리가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게 하려는 것이다.
나는 진상을 알릴 때 삼퇴하는 것은 ‘짐승의 기호(獸記)’가 찍힌 것을 지워버리고, 독한 맹세(毒誓)를 없애며 평안을 보장하고 정치에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는 이치를 똑똑히 알려 주었다. 만약 시간이 있으면 옛 맹세 이야기도 알려주었다.(진상소책자에 있다.) 예를 들면, 송흠종(宋欽宗)과 현인(顯仁)황후의 이야기, 수당(隨唐)시기 영웅 진경(秦瓊)과 나성(羅成)이 서로 무예(武藝)를 가리는 이야기 등등. 다수 사람들은 다 받아들일 수 있었다. 비록 그 자리에서 머리를 끄떡이지 않지만 그가 이미 사고하기 시작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
“중공이 무너지든 그렇지 않든지 자신과 관계가 없다”라고 말하는 사람도 있다. 그러면 나는 이렇게 말한다. 사과 하나가 썩으면 집안 환경을 오염시키므로 사람들은 그것을 버리게 된다. 비록 이 사과에는 좋은 부분도 있지만 나쁜 부분은 썩은 사과의 일체이므로 함께 도태되는 것이다. 만약 세심한 사람이 즉시 좋은 부분을 썰어 식용하면 좋은 부문은 도태를 면할 수 있게 된다. 당신은 좋은 사람이다. 부모님에게 효도하고, 이웃을 착하게 대하고, 열심히 일을 하지만 중공(中共)은 나쁜 물건이다. 탈퇴해야만 그것을 이탈할 수 있다. 그 썩은 사과와 마찬가지로 좋은 부분이 도태를 면하게 될 수도 있는 것이다.
어떤 때는 사람 몸으로도 예를 든다. 만약 모 사람이 심장병으로 죽었으면 그의 간, 신장 등 내장 여러 장기는 다 좋은 것이다. 그러나 이 사람이 죽으면 모든 좋은 장기, 세포도 해체되는 것이다.(어떤 민주국가처럼 죽은 후에 자발적으로 장기를 기부해야만 비로소 좋은 장기를 다른 사람에게 기부할 수 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이런 유언을 써서 기부하는 사람은 아주 적다. 중공이 몇 년 동안 대량적으로 생체 장기를 적출해서 높은 가격으로 팔아먹었다. 특별히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적출하고 사람을 죽이고 목숨을 해치는 짓은 자연의 이치상 용납할 수 없다.) 누가 바보여서 그것과 함께 죽겠는가? 어찌 천멸중공(天滅中共)과 자신이 관계가 없다고 말할 수 있는가?
몇 년 동안 진상을 알리는 중에서 이야기하고 예를 들어 말하면 효과는 아주 좋았다. 수련생들이 한번 해 보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2년 5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5/4/2566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