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직접 만나 션윈 CD를 준 약간의 체득

글/방방

[밍후이왕] 나는 아래의 션윈(神韻) CD를 배포한 경험을 써내 수련생과 교류를 하겠다. 만약 옳지 않은 곳이 있으면 수련생이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지난달 외지 수련생이 션윈 CD 300개를 보내왔다. CD를 가진 이튿날 나는 밖에서 직접 만나 세인들에게 주었고 그날 40개를 배포했다. 나는 배포할 때 그들에게 션윈은 우리 화인이 전 세계에 공연한 것이고 공연한 것은 중국 5천 년 전통문화이며 고상한 도덕품성을 표현했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화목란종군(花木蘭從軍)’, ‘제공창친(濟公搶親)’, ‘무송타호(武松打虎)’ 등등이며 인연 있는 사람은 들으면 모두 요구한다.

나는 길을 가면서 인연이 있는 사람에게 준다. 중년남성이라면 나는 그들을 선생님, 사장님, 동생이라고 부르고 젊은 사람이면 그들을 젊은이, 어린 동생이라고 부르고 젊은 여자면 나는 처녀, 막내 여동생이라고 부르며 중년여성은 사모님, 여동생이라 부르고 늙은이는 이모, 언니라고 부른다.

노인에 대해 나는 “이모, 이 CD는 매우 보기 좋아요. 당신이 상심하여 눈물을 흘리거나 화가 날 때 당신은 늘 션윈 CD를 보세요. 본 다음 당신은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이고 당신의 병은 아마 좋아질 것이며 마음도 넓어지고 몸도 건강해질 거예요.” 그들은 집에 CD 플레이어가 있으면 모두 달라고 한다.

젊은이, 어린 처녀를 보면 나는 “당신들은 보세요. 이것은 모두 미국 페이톈(飛天) 예술 학교에 다니는 화인들이 공연한 것이며 그들은 춤을 정말 잘 춰요. 전 세계에 순회공연을 하며 외국인들은 보고 공연을 잘한다고 높이 평가하고 세계 제일이라 불러요. 당신은 보세요. 그들은 그렇게 높이 뛰며 무용자태가 얼마나 아름다운가를. 당신은 본 후 몸도 아주 상쾌할 것이며 그런 느낌은 언어로 표현할 방법이 없고 당신의 번뇌도 잊어버리게 돼요.”라고 말한다. 이러면 그들은 모두 앞다투어 CD를 달라고 한다.

나는 장사를 하는 작은 노점상에게 줄 때는 “사장님, 당신이 걱정이 있거나 장사가 안될 때 당신은 션윈 CD를 보세요. 당신이 큰 막이 열리는 그 한순간에 번뇌와 유쾌하지 못한 일이 전부 하늘 끝 저 멀리 버릴 것이며 당신이 다 보았을 때 갑자기 장사가 될지 몰라요! 만약 상점에서 보면 장사가 왕성할 것이며 만약 집에서 보면 당신의 하루 피로가 사라진다는 것을 보증할 수 있어요.”라고 말한다. 이 사장님들은 사람마다 기뻐하며 CD를 받고 또 “감사합니다!”라고 말한다.

나는 또 물리치료를 하는 작은 상점에 가서 션윈 CD를 주게 됐다. 그날 갔을 때 세 노인이 물리치료를 받고 있었다. 내가 그들에게 CD를 줄 때 한 사람은 파룬궁의 것인지 나에게 물었다. 나는 “보면 알게 됩니다. 노인들에 대해 좋은 점이 있고 물리치료보다 몇 배나 좋아요. 당신이 앓을 때, 화날 때, 모욕을 당할 때 당신은 VCD 기기를 키고 션윈을 보세요. 큰 막이 열리는 그 순간에 일종 마당이 당신에게 매우 편안하고 매우 아름다운 느낌을 줄 겁니다. 당신의 질병, 번뇌는 모두 단번에 보이지 않을 것이며 그런 편안한 느낌은 언어로 표현할 방법이 없어요. 당신은 보고 또 보고 싶고, 보고 난 후에 내년이 되면 당신은 또 나에게 요구할 겁니다. 보증하건대 이렇습니다.” 그들은 들은 후 모두 유쾌히 CD를 받았다.

또 CD를 요구하지 않는 사람도 있다. 어느 날, 나는 길에서 노점상에 CD를 하나하나 주고 있었다. 한 집에서 마작을 하고 있었는데 내가 그들에게 줄 때 그 중 한 사람이 매우 사납게 나에게 소리 질렀다. “당신 이 CD는 파룬궁 것이야. 우리는 필요 없어!” 이어서 나를 가라고 쫓아냈다. 옆에서 마작하는 것을 구경하면서 서 있던 한 사람이 “당신은 그를 내쫓지 마세요. 당신이 필요하지 않아도 다른 사람은 필요할 수 있고 당신이 보지 않아도 다른 사람은 봐요.”라고 말하면서 손을 내밀어 달라고 했다. 이렇게 나는 CD 6개를 줬다.

나는 맞은편 마작을 하는 노점에 주려 했다. 그들 몇 사람은 모두 매우 사나웠다. 요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 대법을 비방하는 많은 말을 했고 파룬궁은 당을 반대한다고 말했다. 나는 발정념을 하여 다른 공간에서 그들을 통제하는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한 후 말했다. “파룬궁은 당을 반대하지 않아요.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 되는 것을 가르쳐요. 당신들이 파룬궁을 이해하지 못하기에 당신들을 탓하지 않아요. 당신들은 이 신년 공연 CD를 보세요. 당신들에게 좋은 점이 있고 보면 당신들은 구원될 수 있어요.” 그들은 요구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또 나를 내쫓았고 가지 않으면 고발하겠다고 하면서 휴대폰을 꺼내 들었다. 나는 마음속으로 ‘당신은 걸지 못한다. 나는 사부님이 보호해 주시고 호법신이 보호해 주며 당신들은 나를 움직이지 못한다.’라고 말했다. 나는 다른 노점에 들어가서 션윈 CD를 배포했다. 그날 모두 62개를 배포했다.

어느 날 나는 또 작은 상점에 션윈 CD를 배포했는데 한 중년 남성이 나에게 “당신은 그렇게 늙었는데 나에게 이런 CD를 배포하다니 당신은 무엇을 바라죠?”라고 물었다. 나는 정중하게 그에게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으며 보답도 바라지 않고 단지 사람마다 진상을 명백히 알고 깨달아 대 도태가 오는 날에 구원을 받고 문명 신세기로 들어가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션윈 CD를 배포할 때 만난 사람 중에는 조롱하고 욕설을 퍼붓고 고발하는 사람, 또 감격하는 사람,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이 있다. 만난 사람의 좋지 못한 반응을 나는 모두 마음속에 넣지 않고 평온히 계속했다. 이것을 써내는 것은 자신이 얼마를 했다고 과시하는 것이 아니다. 나는 간혹 잘하지 못할 때도 있지만 나는 반드시 용맹정진하고 다그쳐 정법노정을 따라잡겠다.

문장발표: 2012년 4월 17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17/25577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