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明慧법회|마음속으로 사부님께서 원하신 것을 생각하다

글/ 북경대법제자

[밍후이왕] 이 시대에 북경에 전생하여 태어난 속인들 그들도 아주 쉽지 않다. 사회 중 여러 높은 계층, 지식이 많은 사람은 물론 거리에서 만나게 되는 노동자 청년들도 모두 꽤나 떠돌아다닐 줄 알고 독립적인 견해를 갖고 있기에 비로소 이 도시에 오게 된 것이다. 북경 현지 수련생들은 사악의 억제, 봉쇄를 돌파하고 그들을 도와 여러 가지 이익, 권세의 유혹에서 진상을 알리고 구도 받을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세계 각지 및 국내 많은 도시의 수련생들도 모두 하고 있다. 몇 년 전에 일부 고급 주택에 들어가서 자료를 나누어 주는 것이 비교적 어려웠지만 많은 주택의 속인들은 그들이 모두 파룬궁 진상전화를 받은 적 있고 이 1, 2년 사이에 진상메시지가 더욱이 대량으로 들어왔다고 하였다. – 본문 중에서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세요!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우리는 북경대법제자인데 서로 친척 수련생으로서 우리는 사부님과 대법 수련생에게 북경의 이 특수하게 사악한 환경에서 법을 실증하고 세인을 구도하는 길에서 어떻게 조사정법을 마음에 두고 묵묵히 협력하며 수련생을 보충하고 정체를 원용했는지, 체험에 대해 보고 드리고 교류하고자 한다.

1. 법 실증과 사람을 구도하는 것이 요구되기 때문에 나와서 북경의 봉쇄된 상태를 돌파할 수 있는 길을 걸어야 한다.

나와 썅(가명)은 친척관계이기 때문에 평소에 함께 학습하고 교류하는 것이 모두 수시로 아주 편하였다. 몇 년간 법을 실증하는 가운데서 우리는 북경 현지의 실제정황에 근거하여 대도무형의 길을 걸었다. 점에서 점, 면까지 뻗어 나가 정체를 형성하였다.

당초에 우리는 개인이 법을 실증하는 상태에서 돌파하여, 접촉할 수 있는 수련생들과 협력하였다. 북경 이 사악한 중심에서 이지적으로 세 가지 일을 하여 대법과 수련생에게 손실을 조성하지 않으려고 하였다. 나와 썅이 고려한 후 내린 결정은 비교하는 마음을 제거하고, 여러 지방 수련생의 수련과 사람을 구도하며 정진하는 상태를 많이 학습하지만 그대로 따라하지 않고, 법을 실증하고 사람을 구도하는 데 필요하기만 하다면 우리는 묵묵히 수련생을 보충하고 원용하며, 단선으로 연계하여 점에서 점, 면까지 뻗어 나가 대도무형의 정체를 형성하여 북경의 봉쇄된 상태를 돌파하는 것이다.

우리는 접촉할 수 있는 매 한 명의 수련생을 진지하게 대하고 수련생 간의 연분을 소중히 여겼는데 정법기간에 서로 협조할 수 있는 이것이 얼마나 영광스러운 일인가. 모두 비학비수(比學比修)하면서 서로 격려하였는데 사악한 환경에서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있었기에 조금도 억압되거나 무력한 느낌이 없었다. 점차적으로 법을 실증하는 일을 점점 더 정정당당하게 하였는데 많은 수련생들의 가정환경도 더욱더 좋아졌다.

진정으로 바르게 걸으려면 법 학습이 가장 중요한데 법을 학습하고 법을 외우는 이것은 우리가 수련생과 늘 교류하고 서로 일깨워주는 것이다. 수련생 가운데는 법 학습과 마음을 닦은 것이 착실한 사람, 심경이 너그럽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할 수 있는 사람, 자신을 내려놓고 중생 구도를 위해 대량의 일을 짊어진 사람, 이런 것들은 모두 우리로 하여금 자신의 차이를 찾도록 하였다.

수련생들과 협조하는 초기에 우리는 기술적인 문제 역시 모두가 세 가지 일을 잘 함에 있어서 저애하는 주요한 것임을 인식하였다. 좋은 기술적인 뒷받침이 없으면 수련생의 우려심도 크게 되는데 지금 보면 아주 간단한 인터넷 접속과 인쇄하는 일 그리고 CD를 제작하는 일들을 당시 많은 수련생들은 스스로 해결하지 못해 모두 손을 내밀어 자료를 요구하였다. 나와 썅은 분공하여 내가 기술을 배우고 수련생에게 시스템을 설치하며 기술을 가르쳐주고 썅은 수련생을 도와 설비를 구매하였다.

사부님께서는 삼계 내 상생상극의 법리를 얘기하셨는데 북경의 사악한 환경에서 상생상극은 유리한 일면도 있었다. 이 도시에는 컴퓨터, 프린터 등 설비가 일찍이 보급되었기에 소모품을 파는 전자상점이 도처에 모두 있고 인터넷을 하는 사람의 수량도 거대하였다. 우리는 이것으로 수련생을 격려하면서 독립적으로 인터넷을 하고, 자료를 만들며, 도처에 꽃을 피우도록 하였다. 우리는 우리의 인식을 얘기하고자 하는데 지방의 수련생, 특히 몇 년 전 지방의 자료점에서는 소모품을 사려면 거의 대도시에만 있기에 수련생들은 크나큰 위험을 무릅쓰고 견지하여 걸어 나와야 했다. 어떤 지방수련생들은 전자상점 어디에 모두 특무가 지키고 있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었다. 정념에 근거하여 한번 또 한 번 소모품을 들여왔는데 우리 이 도시는 이 방면이 아주 편하므로 우리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안배해 주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이 조건을 잘 이용하여 독립적으로 꽃을 피울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시간을 절약하여 자신이 법을 실증하는 길을 걸을 수 있어야 한다.

썅은 수련생에게 설비를 구매해 줄 때 늘 성의를 다하였는데 ‘탠디씽’ 사이트가 있은 후 매번 설비를 구매하기 전에 모두 ‘탠디씽’에 접속하여 추천한 브랜드 가격을 확인해 보고는 하였다. 썅은 또 기회를 봐서 수련생을 격려해 스스로 가서 소모품을 구매하여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도록 하였다. 그러므로 우리가 알고 있는 수련생들은 모두 스스로 독립적으로 자료 제작을 완성할 수 있고 교외 지역에 있는 수련생들에게 자료를 제공해 주기도 했다. 이렇게 정체의 힘은 무형 속에서 법에 의해 서로 통달되었다.

북경은 사부님이 예전에 국내에서 법을 전하실 때 학습반을 제일 많이 연 도시로서 직접 사부님의 설법반에 참가한 노 수련생의 수도 많았다. 99년 이전에 북경의 여러 보도소(輔導站)에서는 구역을 크고 작은 여러 학습 모임으로 나누지 않았는데 북경 수련생들 간에 서로를 익숙하게 알도록 만들었다. 그러므로 법을 실증하는 이 특수한 단계에 사악한 환경 하에 북경수련생들의 연계도 우리 자신의 방식과 경로가 있었다. 수련생 내부에서 광범위한 유형의 정체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무엇을 하거나 누구를 찾으려고 할 때 모두 서로의 연계가 있었다. 단선연계, 점에서 점 그리고 면으로 뻗어 나갔는데 이것 역시 사부님께서 자비롭게 제자들을 위해 일찍이 안배해 주신 것이다.

2. 수련생과 협력하여 자신을 착실하게 수련하다.

수련생과 협력하는 과정 역시 우리가 참답게 수련하는지를 보시는 사부님의 고험이기도 하다. 수련생과 협력을 오래 하다 보면 여기에 모여진 나 자신의 일들도 많은데, 가끔은 시급함과 시급하지 않는 관계를 잘 바로잡지 못하거나 학습이 따라가지 못하거나 수련상태가 좋지 않을 수 있는데 사악이 교란하여 빈틈을 탈 수도 있다.

어느 노 수련생은 수련에 아주 정진하였는데 평소에 무슨 필요한 일들이 있으면 썅에게 집에 가서 해결해 달라고 했고, 썅은 매번 거의 다 해결해 주었다. 한번은 썅이 급한 일이 있어 사전에 미리 연락하지 않고 직접 노 수련생 집에 갔는데 노 수련생은 썅을 보고 아주 냉담해하였다. 썅은 돌아온 후 기분이 좋지 않았고 좌절감마저 느꼈다. 우리는 안으로 찾기 시작했는데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한 수련자로서 속인 중에서 만나는 일체 고뇌는 다 고비를 넘는 것이고, 만나는 일체 찬양(讚揚)은 다 고험이다.”(정진요지 – 수련자는 자연히 그 중에 있다(修者自在其中))가 생각났다. 관을 넘는 것이라는 것을 알았는데 자신이 수련생 가운데서 여러 사람으로부터 환영받기를 바라는 마음이 있기 때문이었다.

며칠이 지나갔지만 썅은 이후에 또 일이 있어도 다시는 노 수련생 집에 가지 않겠다고 말하였다. 이러한 정서는 아직도 찾지 못한 사람 마음이 있다는 것을 설명한다. 어느 날 또 이 일을 얘기할 때 교류 중에서 하나의 사로(思路)가 나왔는데 우리는 자신이 틀린 점이 없고 노 수련생의 심성에 문제가 있지만 우리가 ‘참아야 한다’는 이러한 전제 하에서 안으로 찾은 것이다. 이는 조금 두려운 것이었는데 조금 더 찾아보니 이러한 생각은 우리가 수련하는 과정에서 적지 않게 나타나는데 늘 자기는 잘못이 없고 상대방이 잘못했지만 우리는 마음을 닦고 참아야 한다고 여겼다. 그러면 이러한 생각은 법에 부합되는가? 우리 둘은 이러한 좋지 않은 관념이 우리가 진정으로 법에 동화되는 것을 저애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무슨 일이 있든 모두 자신에게서 찾고 자신을 보라고 알려주셨는데 우리는 이러한 ‘잘못이 없다’는 것에 막혀버렸다. 어찌 진정으로 안으로 찾을 수 있겠는가? 착실한 수련이 맞는가?

맞고 틀림은 속인 중에서 좋고 나쁨을 의논하는 것으로 수련자는 법의 부동한 경지에서의 표준에 따라 부단히 승화되어야 하는데 어떤 일에 부딪쳐도 모두 자신에게서 찾으려 하는 것이야말로 진정으로 자신에게서 찾는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니 마음이 환해졌다. 썅은 뿌리를 찾았는데 오, 나는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지 못했는데 노 수련생의 집에 불편한 점이 있지만 나는 사전에 알리지도 않았기에 분명히 수련생에게 압력을 가져다주었을 것이라고 하였다. 자기가 하려는 일을 중히 여겼는데 이기적인 마음이 있었다.

어느 단계에 나는 하나의 항목을 하였는데 안전 문제 때문에 수련생에게 얘기하지 않았다. 그 기간에 집안과 밖에 시끄러운 일들이 끊임없었고 수련생을 도와줄 일들도 많아졌다. 나는 일하는 데 급급하여 법학습과 발정념을 모두 잘하지 못하였다. 썅이 나에게 여러 번 귀띔해주었지만 나는 마음속에 원망하는 마음이 있어 속으로 ‘이런 것을 말해서는 뭐하지, 네가 나를 조금이라도 더 도와주는 것이 무엇보다도 필요하다’고 생각하였다. 바로 이 엉망진창인 상태에서 인터넷 상태를 늘 염려하는 어느 수련생이 나에게 PC 시스템을 다시 설치해 달라고 거듭 요구하였다. 처음에는 노트북컴퓨터 한 대였고 후에는 3대로 늘어났는데 그 후에는 이 3대가 두 달이나 한 달에 번갈아 가며 한 번씩 나타났다. 설치한 후 그 수련생은 여전히 여러 가지로 의심을 하였는데 다른 일까지 겹쳐서 나는 정말로 곤경에 빠져 정신이 하나도 없었고 마음도 조용하지 않았다. 후에 내가 하던 항목은 중지되었다.

그러한 마음의 슬픔은 가히 짐작할 수 있었다. 나는 내가 잘 수련하지 못하여 사부님의 정법 요구에 도달하지 못했다는 것을 알았지만 마음속으로 부단히 노트북컴퓨터를 갖고 와서 나를 ‘교란’하던 그 수련생에 대해서는 줄곧 생각이 있었다. 그 수련생은 일이 특히 많고 늘 의심이 많았는데 직접 말하지는 않고 늘 이유를 찾아서 컴퓨터를 다시 설치해달라고 요구하였다. 그래, 이번에 결국 나를 ‘교란’하는구나. 본인은 아직도 모르겠지 하면서 정말로 불쾌했다.

이러한 기분을 가지고 있었기에 나와 이 수련생 사이는 그야말로 볼 만하였다. 매번 컴퓨터 일에서 나는 표면상 아주 참을성이 있는 것처럼 보였고 그 수련생도 아주 정중하였지만 돌아온 후 그 수련생은 늘 이것을 시름 놓지 못하고 저것을 시름 놓지 못하였는데 이메일로 문의를 할 때에도 수련생의 우려를 모두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마음을 조용히 하고 안으로 찾았는데 나는 수련생을 이해해 주지 못하였고 자기가 잘 하지 못한 책임을 수련생에게로 떠밀어서 이 수련생이 이러한 좋지 않은 업력을 감당하게 하였다. 자신이 수련을 잘 하지 못하였기에 법을 실증하는 하나의 기회를 잃었는데 자신이 법학습을 중시하지 않았기에 비로소 교란 받게 되는 틈이 생긴 것이다. 교훈은 심각한 것인데 넘어지고 나서 아직도 깨닫지 못하면 되겠는가. 이것을 깨달은 후 또 컴퓨터 일이 있고 나서 해결해 주면 이 수련생은 모두 아주 진심으로 나에게 고맙다고 하였는데 그 전에는 이런 적이 없었다.

수련생과 오래 협력하면서 보니 북경 노 수련생에게 있는 소질은 점점 우리들로 하여금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게 하였다. 많은 노 수련생들은 법을 일찍 얻었고 마음을 착실하게 닦았으며 사부님에 대한 견정한 믿음이 있는데 그들은 법을 실증하는 일에 있어서 모두 아주 평온하게 걸었다. 나와 접촉한 노 수련생들 일부는 99년 7.20 후부터 대법을 실증하는 대열에 들어섰는데 법을 실증하는 길에서 견고한 작용을 발휘하였다. 사악의 중심, 거대한 사악의 억압 밑에 그들은 자아를 돌파하고 외지 수련생의 장점을 배우면서 봉쇄되지 않았는데 정말로 대단하였다. 이러한 수련생들과 비학비수(比學比修)하면서 우리는 정말로 도움을 많이 받았다.

3. 마음속으로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생각하고 조사정법하다.

사부님의 정법진행이 추진됨에 따라 사악의 중심지인 북경도 환경이 한 계단 한 계단씩 쾌속으로 변화를 가져왔는데 그 안에 있기에 감수가 제일 깊었다.

이 시대에 북경에 전생하여 태어난 속인들 그들도 아주 쉽지 않다. 사회 중 여러 높은 계층, 지식이 많은 사람은 물론 거리에서 만나게 되는 노동자 청년들도 모두 꽤나 떠돌아다닐 줄 알고 독립적인 견해를 갖고 있기에 비로소 이 도시에 오게 된 것이다. 북경 현지수련생들은 사악의 억제, 봉쇄를 돌파하고 그들을 도와 여러 가지 이익, 권세의 유혹에서 진상을 알려 그들이 구도 받을 수 있게 하는데, 세계 각지 및 국내 많은 도시의 수련생들도 모두 하고 있다. 몇 년 전에 일부 고급 주택에 들어가서 자료를 나누어 주는 것이 비교적 어려웠지만 많은 주택의 속인들은 그들이 모두 파룬궁 진상전화를 받은 적 있으며, 이 1, 2년 사이에 진상메시지가 더욱 대량으로 들어왔다고 하였다.

북경에 있는 우리들이 수련생과 협조하는 과정 역시 우리가 사부님과 정법에 대해 인식하고, 이해하며 어떻게 자신을 내려놓을지를 검증하는 것이다. 사부님의 정법 각도에 서서 조사정법하고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원용해야 한다.

나와 썅이 협력하는 수련생 가운데서 여러 사람들이 세 가지 일에 대해 하는 각도는 모두 조금씩 달랐다. 일부 수련생들은 교외 지역에 도처에 꽃을 피우는 것을 줄곧 견지하면서 아주 잘 하였는데 잠시 꽃을 피우지 못한 지역에 자료를 제공해 주었다. 썅은 이 수련생에게 협력하여 설비를 구매하였는데 작은 한 개의 MP3부터 큰 기계, 컴퓨터까지이다.

이 수련생은 접촉하는 수련생들이 아주 많았는데 점차 안전에서 주의가 부족했다. 어느 기간에 끊임없이 이 수련생 주위의 수련생들이 납치당하였고 이 수련생 자신도 ‘병업’의 교란이 나타났다. 썅은 수련생을 일깨워 주었지만 수련생은 별로 주의하지 않은 것 같았다. 썅은 마음속에 압력이 생기면서 안전상에서 이렇게 보장되지 않기에 어떻게 협력할지 생각하였다.

썅은 나와 여러 번 교류한 후 우리는 정말로 자신의 안전에 주의하지 않고 다른 수련생의 안전에도 주의하지 않으며, 교류한 후에도 계속 그대로면 억지로 협력할 필요가 없다고 여겼다. 하지만 이 수련생이 사람을 구하는 마음은 아주 순수한데 다만 장시간 이렇게 해 왔기에 어떤 일들은 습관이 형성되어 스스로도 의식하지 못했을 뿐이다. 우리는 자신을 보호하려는 마음을 내려놓고 수련생과 여러 차례 교류하고 수련하여 공동으로 제고되어 올라와야만 비로소 중생을 더욱 잘 구도하고 조사정법할 수 있다고 인식했다.

여러 차례 교류를 통하여 수련생은 ‘병업’의 원인을 찾았고 많은 안전상의 문제들도 마땅히 주의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후에 썅은 나에게 수련생의 ‘병업’은 어느 방면의 심성수련이 장기간 관을 넘지 못한 것인데 여기에는 나의 문제도 있다고 하면서 사부님께서 나로 하여금 나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게 하셔서 사부님께 감사를 드린다고 말하였다.

법을 실증하는 가운데서 가끔은 생각지도 못한 마난이 있기도 하지만 우리들이 마음속에서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생각하고 조사정법을 첫 자리에 놓기만 한다면 마난도 사부님께서 우리를 제고시키는 계단으로 된다. 사부님께서는 “특히 박해 이후의 이러한 해에 당신들이 한 법을 실증하는 이러한 일들 중에서 어떤 구체적인 일들에 부딪쳤든 간에, 내가 당신들에게 알려 준 적이 있는데, 그것은 모두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수련했기에 비로소 나타난 것이기 때문이다. 당신이 아무리 큰 마난(魔難)이고 아무리 큰 고통이라고 여기든지 간에, 모두 좋은 일이다. 왜냐하면 당신이 수련했기에 비로소 나타난 것이기 때문이다. 마난 중에서 업력을 없애버릴 수 있으며, 마난 중에서 사람 마음을 제거할 수 있으며, 마난 중에서 당신으로 하여금 제고해 올라오게 할 수 있다.”(2008년 뉴욕법회 설법)라고 말씀하셨다.

한번은 난이도가 비교적 큰 하나의 항목을 하는데 외지에서 북경에 온 한 수련생이 우리에게 잠시 협력하였다. 과정에서 수련생의 표현이 아주 마음에 들지 않았는데 후에는 ‘일을 어지럽히는 상태’까지 발전하였다. 교류해도 듣지를 않았는데 방법이 없었다. 항목을 완성하기 위해 우리는 하는 수 없이 압력을 무릅쓰고 견지할 수밖에 없었다. 사악의 교란도 끊임없이 파생하였는데 마난이 겹쳤다. 하지만 우리는 속으로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것을 생각하고 자신이 중생을 구도하는 사명을 생각하였는데 조사정법은 빈말이 아니라 관건적인 시각에 걸어 나올 수 있어야 하는데, 사부님께서 계시고 법이 있기에 반드시 걸어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하였다.

마지막에 괜찮게 마무리는 되었지만 그 수련생은 오히려 계속 우리의 좋지 않은 얘기를 하여 나의 여기까지 말이 전해졌다. 낮에 들었을 때에는 별로 개의치 않았는데 저녁이 되자 아무리 해도 잠을 잘 수가 없었다. 그 귀에 거슬리는 말은 한번 또 한 번 원래 잠들기 어려운 나를 수면 속에서 자극하여 한 차례 한 차례 놀라게 했다. 아, 이 말은 왜 이렇게 거슬리지. 왜 마성이 그렇게 크지. 협력하기는커녕 일을 망치기까지 한다면서 이렇게 온 밤을 반복하였다.

아침에 일어나도 마음은 평형을 이루지 못했다. 썅을 만나서 나는 자신의 불평을 이야기하였다. 썅은 아주 평정하게 “신(神)은 당신처럼 이렇게 문제를 생각하겠는가?”라고 말하고는 가버렸다.

마음은 아주 무거웠는데 ‘전법륜’을 쥐고 손이 가는 대로 폈는데 “그의 心性(씬씽)이 제고되어 올라오고 모순 중에서 자신을 제고할 수 있기만 하면 곧 그의 공이 자라는데, 바로 이렇게 통쾌하다.”라는 것을 보았다. 마지막 “바로 이렇게 통쾌하다” 이 말은 마음속에 아주 깊이깊이 박혔는데 아주 편안했다. 그 시각 내 마음은 끝없이 넓게 변했고, 사부님의 대법은 너무 위대하였다. 나 영혼의 더러움과 우매한 견해를 씻어 없애주셨다. 위대하신 사부님! 위대하신 법!

조금 있자 썅은 몹시 불평하며 돌아왔는데 문에 들어서면서 “금방 당신의 말을 들으니 나도 그 수련생이 너무 한다고 여겨진다.”라고 말하였다. 나는 웃을 뻔하면서 금방까지 나에게 “어느 신이 당신처럼 그렇게 문제를 생각할 것인가?”라고 알려주었는데 지금은 자신의 마음이 자극을 받았는가” 라고 하였다. 나는 썅에게 내가 ‘전법륜‘을 펼치면서 본 사부님의 설법에서 하신 말씀을 알려주면서 중복하여 여러 번 읽어주자 썅은 웃었다.

며칠 후 나는 선명한 하나의 꿈을 꾸었다. 꿈속에서 나와 썅은 커다란 새집으로 옮겨 갔는데 그 집의 큰 유리창에는 한 송이 한 송이 맑고 투명한 매화들이 가득 피어 있어 너무나도 아름다웠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대법을 주시고 우리에게 중생을 구도할 사명을 주신 것에 감사를 드립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나와 썅은 협력하는 것이 비교적 많았는데 우리 수련중의 부족한 점은 아직도 너무너무 많다. 이 신성한 법회에서 사부님과 수련생 여러분을 마주하여 우리 역시 이 기회를 빌려 결심한다. 이후의 수련에서 부족한 점을 수련하여 제거하고 자신을 더욱 깨끗하게 수련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내 생각에, 대법제자 당신들 앞에 놓인 길은 오직 착실하게 수련하는 길 뿐이며 다른 길이 없다.”(무엇이 대법제자인가)라고 우리에게 알려주셨다. 제자는 사부님의 가르침을 새겨두고 꼭 진수(眞修)하고 착실하게 수련하여 명실상부한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될 것이다.

사부님에게 허스(合十)를 합니다!

수련생 여러분께 허스를 합니다!

(밍후이왕 제8차 중국대륙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문장발표: 2011년 11월 14일
문장분류: 제8회 밍후이 법회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14/24894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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