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지폐를 사용해 민중들로 하여금 공산당이 사교라는 것을 인정하게 하자

글/ 중국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련생 문장에서 계발을 받았는데 우리는 마땅히 즉시 행동해 중국 인민(특히 하층 민중)들이 ‘사교’ 두 글자만 보면 그것을 ‘중공’과 동등하게 대하도록 해야 한다.

지폐는 중국인의 생활과 갈라놓을 수 없고 관계가 아주 밀접한 것으로 그것은 메시지의 작성과 유통에 있어서 최고로 좋은 플랫폼과 경로다. 더욱이 1위안과 10전 지폐는 유통이 매우 광범위한데 현재 많은 사람들은 우리의 진상지폐를 신문처럼 대하면서 진상지폐를 한 묶음 받으면 모두 그 위에 어떤 새로운 내용이 있는지 본다. 대량으로 진상소식을 유통하고 전파하기 위해 밥을 하지 않던 나는 가정주부 노릇을 하게 됐고 요리 재료를 사고 직원 하루 3끼 식사도 모두 내가 도맡아 했다. 직원 자녀들의 용돈도 모두 내가 맡았는데 진상지폐를 더욱 많이 사용하기 위해서다.

2012년부터 시작해 나는 무슨 물건을 사든지 모두 가급적이면 10전짜리 진상지폐를 사용했는데 매일 적어도 진상지폐를 100장 이상 사용하곤 한다. 그전에는 1위안짜리를 많이 사용했는데 1위안 지폐는 문자를 적을 공간이 많아 프린터로 제작하면 하루에 8천장에서 1만장 나오는데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이 높다. 하지만 현재는 10전짜리 지폐가 유통량이 더욱 크고 더욱 넓으며 더욱 안전한데 특히 작은 가게에서 많이 원한다. 우리에게는 1억 명이 되는 진선인(眞善忍) 수련자가 있는데 하루에 한 사람이 10위안씩 소비해도 100장의 진상지폐가 유통되는데 그럼 100억장 진상지폐가 세인들에게 공급되어 진상을 알릴 수 있게 된다. 이렇게 유추하면 아주 빠르며 게다가 원가도 필요 없다.

아래에 새로운 10전 진상지폐 제작경험을 소개하려 한다. 10전짜리는 양식이 없는데, 지폐의 중심에 쓸 수 있는 공간이 비교적 제한되어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한 자의 길이도 짧을 때가 있고, 한 치 길이도 길 때가 있듯이 현재 우리는 주로 5호 글씨체로 된 원자(原子) 잉크 도장을 사용하고 있는데 화폐 뒷면 왼쪽 윗부분(제일 좋은 위치)에 ‘法輪大法好, 眞善忍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은 좋습니다.)’를 두 줄 작은 글씨로 도장을 찍는다. 녹색, 붉은 색 두 가지 원자 잉크를 섞은 문자는 색깔이 10전 지폐 도안과 아주 어울리는데 마치 지폐를 인쇄할 때 직접 찍은 것 같다. 하지만 나는 진녹색과 선홍색 두 가지 튀는 색으로 도장을 찍는데, 튀는 색상은 시선을 끌 수 있어 세인이 될수록 빨리 진상을 보고 이해할 수 있도록 한다.

진상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하기 위해 나는 0.3~0.5 펜(水笔)을 사용해 새 10전짜리 지폐 한 장을 갖고 시험을 했다. 쓴 진상어구는 ‘중공은 사교로서 여러 차례 운동에서 그는 8천만 중화의 아들, 딸을 살해했다’이다. 새로운 10전 지폐에는 115×5밀리미터의 공백(위쪽)이 있는데 수련생께서는 글씨를 위에 쓰기 바란다. 아래쪽에는 소수민족 문자가 있기에 쓰고 나면 아주 어지럽고 아름답지 않다. 쓸 때 꼭 글을 가지런히 놓고 고르게 놓아야 하는데 글씨는 깔끔하고 아름다워야 한다. 속인들은 모두 “공산당이 왜 파룬궁을 넘어뜨리지 못하는가? 그것은 파룬궁에는 사회 고위층이 특히 많기 때문”이라고 말하고 있다.

쓰다 보니 지혜가 내 머릿속으로 들어왔는데 편집한 진상지폐 어구들도 뛰어나고 호소력이 있게 됐다. ‘중공은 가악투(假惡鬪)의 진정한 사교로서 여러 차례 운동 중에서 우리 동포를 학살했는데 8천만의 원혼으로, 하늘의 징벌은 곧 오게 될 것이다!’ 이 30개 글씨는 115×5밀리미터의 공백에 마침 놓여졌다. 또한 20개 글자의 ‘중공은 사교로서 우리 동포를 학살했는데 8천만의 원혼으로, 하늘의 징벌은 곧 오게 될 것이다’라고 쓸 수도 있다.(도장 제작기술이 있는 수련생들은 그것을 도장으로 만들면 물론 더욱 좋다.) 실은 글씨를 쓰는 것은 사람마다 할 수 있는 것으로 속인들도 모두 사람이 많으면 힘이 크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시간을 내어 매 수련생마다 매일 10장, 20장을 써서 소비하면 된다. 만약 기술수련생이 도장을 찍어주기만을 의지하고 기다린다면 이 노동량도 상당히 큰 것이다.

오늘의 문장은 주로 여러분과 10전짜리 진상지폐를 충분히 이용해 안전한 형식으로 진상을 대량으로 전파함에 관해 교류하는 것이다. 민중들 머릿속에 ‘사교’만 꺼내도 공산당과 맞물리고 사람마다 명백하고 똑똑하게 공산당이 바로 사교이며 사교가 바로 공산당이라는 것을 알게 해야 한다.

문장발표: 2012년 4월 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4/3/25507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