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어떻게 똑똑히 알려야 하는가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어느날 션윈(神韻) CD를 한 가정에 가져다 줬는데 말을 하는 중에 이 가정은 ‘9평공산당(九評共産黨)’과 ‘풍우천지행(風雨天地行)’ CD를 받은 적이 있어 대법을 인정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계속해서 중공(中共-중국공산당)이 현재와 과거에 한 악행을 말하고 마오쩌둥(毛澤東)이란 이 악마를 말했을 때 ‘9평’을 본 이 분은 오히려 의외로 “나쁜 일은 마오쩌둥이 노망해서 한 짓이지 공산당이 한 짓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것은 공산당이 죄행을 덮어 감추는데 쓰는 가장 쉬운 수법이다. 이런 방법으로 현재 수많은 중국인을 깊이 통제하고 있다. 만약 진상을 알릴 때 주도면밀하게 문제점에 대해 말하지 않으면 현재 중국인들을 완전히 명백하게 이해시키지 못한다. ‘중공은 철두철미한 사악의 세력이고 좋은 점이 하나도 없기에 철저히 그것을 이탈, 배척, 반대해야 한다.’(이렇게 해야만 그것이 우주에 대한 오염, 인류 및 자기에 대한 박해를 제거할 수 있다.)

이 점에 대해 속인만 잘 모르는 것이 아니라 우리 어떤 수련생도 ‘중공은 아주 나쁘지만 그것이 한 어떤 일은 괜찮다.’ ‘금방 건국(침입)했을 때 어떤 일은 괜찮게 했다’라고 생각하고 있다. 이런 비이성적이거나 어리벙벙한 생각도 현재 중국인이 철저히 중공을 포기하고 제거하는 것에 영향주고 있다.

그나마 ‘명백하다’는 이분도 아직도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이 중공이 파룬따파(法論大法)를 박해하는 원인이라고 생각한다. 더욱더 무서운 것은 ‘파룬궁이 정부를 반대해서 공산당이 진압한다’고 생각하는 잘못된 인식이다. 이분은 ‘9평공산당’과 ‘풍우천지행’ CD로 구체적이고 거대한 진상을 봤지만 아직도 이런 잘못된 인식이 있었다.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진정으로 사람들이 알게끔 해야지 절대로 당연히 그러려니 하고 방심해서는 안 된다.

현재 중공은 중국인을 최고도에 달하는 기만, 궤변, 박해수단으로 마음대로 갖고 놀기에 설사 많은 사람이 대법 진상을 인정해도 인지(認知)가 불완정하다. 이것을 어떻게 해야 하는가? 유력하고 겨냥성 있게 반복적으로 진상을 알려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마음의 매듭을 풀어야만 해결할 수 있다.

이상은 개인의 인식이다. 정확하지 않은 곳은 지적하여 바로 잡아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3월 1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3/14/2541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