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품질’과 ‘책임’ 문제에 대해 줄곧 수련생과 교류하려 한다. 오랫동안 내려놓았다가 오늘에서야 펜을 든다. 아래는 자신이 이 방면에서 수련체험을 말해 수련생과 교류하려는 것으로 부당한 점은 수련생들께서 자비로 시정해 주시기 바란다.
2006년 여름, 내가 ‘두려운 마음’을 제거한 후 가족은 기쁘게 내가 컴퓨터를 구매함을 지지했다. 그때 오직 얼마 되지 않는 돈으로 데스크탑 컴퓨터를 구매하고 자녀는 자신의 월급으로 인터넷 접속비용을 부담하고 가족 중 많은 친척이 나에게 컴퓨터를 가르쳐 주었다. 이 일체는 모두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으로 세인들은 이를 이해하고 대법제자를 지지하는 과정에서 대법제자의 대법진상을 끊임없이 이해하고 자신의 아름다운 미래에 기초를 닦아놓았다.
진상자료를 할 때 나는 품질을 중시한다. 최상의 상품은 각 방면의 종합요소로 형성된다. PC사양, 설비 구입, 소모품 구매 등 방면에 모두 가장 좋은 품질의 상품을 사용한다. 프린터 내부를 청소하는 물과 천도 가장 좋은 재료를 쓰고 집안 환경도 청결을 유지한다. 나는 줄곧 정품 CD, 책장을 사용한다. 법공부를 하고 실속하게 수련하는 과정에서 우리가 만든 진상자료는 파룬따파를 실증하는 것이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라는 것을 체험했다. 진상자료를 통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 뛰어남을 세인 앞에 펼쳐 보인다. 제작 과정에서 모든 방면에서 바른 것, 선한 것, 좋은 요소를 부여해 주고 무한한 자비를 품고 무한한 희망을 품고 중생을 구도해야 한다. 조잡하게 마음대로 마구 만들면 안 되고 노력과 자재를 규정보다 적게 들여 속인의 광고보다 못하면 안 된다.
일부 수련생은 자료를 만드는 수련생에게 돈을 주겠다고 하는데 나는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거절했다. 다른 사람은 당신의 자식이 그렇게 컸는데 돈을 모아 결혼하는데 사용해야 하지 않겠느냐고 말했지만 나는 마음이 움직이지 않았다. 일부 수련생은 많은 자료를 만들었는데 흑백으로 인쇄해 돈을 많이 절약했다고 한다. 이 말을 들은 나는 가슴이 아프다. 대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효과의 각도에서 수련생과 이 문제를 교류해 보았다. 한번은 가족이 우편함에서 진상 자료를 보고 기뻐하며 나에게 주었다. 소책자인데 색깔은 좀 연하고 글자가 어렴풋하고 반 페이지는 검정 펜으로 글자를 추가했는데 그 중 한 글자가 틀렸다. 나는 이 한 가지 현상에 대해 마음이 아프다. 진상자료를 만드는 과정은 사실 수련의 과정이며 끊임없이 명, 리, 정을 내려놓는 과정이다. 매번마다 심성제고 요소가 있다. 왜 만드는가? 누구를 위해 만드는가? 기점은 어디에 놓는가? 나는 자주 이런 문제를 고려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내려놓고 우주대법 진선인(眞善忍)에 동화되고 대법으로 자신을 바로 잡고 자신을 정화시킨다. 법공부를 하고 실속 있게 수련하는 과정에서 우주 중의 일체는 모두 대법이 개창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삼계의 일체는 모두 정법에 의해 배치됐다. 대법제자는 조사정법하러 온 것이고 대법제자의 개인 수입은 이미 사람 이 층의 인식 개념을 초과한 것으로 더 이상 개인의 재산이 아니고 대법의 자원이다.
정교하고 아름다운 진상자료를 만들려면 표면상 비용이 많이 드는 것 같지만 그것은 저품질 제작비를 표준으로 한 것으로 그러면 안 된다. 품질을 우선순위에 놓는지, 아니면 돈을 아끼는 것을 우선으로 놓는지는, 각각 하나는 무사위타(無私爲他)이고 하나는 자사위아(自私爲我)다. 우리가 진정으로 법에 대해 책임지고 중생에 대해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하면, 그 비용을 적당하고 선하게 사용하고 대법자원을 소중히 사용한 것이다. 만약 돈을 절약하는 것을 중시하면 표면상 적은 돈으로 비교적 많은 진상자료를 만들었지만 품질이 떨어져 세인에게 좋은 인상을 주지 못하고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하는데 좋은 효과에 미치지 못하며 부정적 영향을 초래한다. 그러면 손해가 크고 낭비하는 것이며 대법자원을 망치는 것이다.
현실생활에서 우리집은 그다지 부유하지 않지만 돈이 부족하다는 느낌이 든 적이 없다. 내가 법에 용해되고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하는 기점에 서서 문제를 인식하고 일을 하면 어떤 구체적인 일에도 자금은 바로 눈앞에 있고 품질 좋은 자원이 눈앞에 있다. 때로 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 가격은 내가 갖고 간 돈과 일치한다. 일체는 대법에서 오고 일체는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것이다. 물건을 살 때 나는 종래로 가격을 흥정을 하지 않지만 상인은 자주 나에게 만족스러운 가격대를 준다. 대법이 있고 사부님이 계시는데 누가 대법의 자원을 움직일 수 있을까? 세인은 감히 할 수 없고 사악은 지배할 자격이 없다.
한 부의 진상자료는 원고를 쓰고 보내는데 여러 공정과 많은 대법제자의 손을 거친다. 참여한 수련생은 그 중 한 몫을 하고 자신을 정체 중에 놓고 법에서 깨달아 보면 잘하는 것이 마땅한 것이고 잘하지 못하는 것은 책임이다. 순선(純善), 순미(純美)의 진상자료는 대법제자가 정체로 사람을 구하는 공동 무기이며 우주 각 공간에서 거대한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품질이 부족한 것은 정면으로 사람을 구하는 좋은 효과를 일으키지 못할 뿐만 아니라 우주에서 부정적 요소를 일으킬 수 있다.
진심으로 수련생들이 법을 위해 사부님을 위해 책임을 지고 고품질의 진상자료를 만들어 조사정법을 하며 중생을 더욱 많이 구하고 공동으로 신성한 사명을 완성하길 바란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문장발표: 2012년 2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2/26/2534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