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신경문 ‘진상을 알리는 근본 목적’을 배운 깨달음

글/강서 무석(江苏无锡)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의 신경문 ‘진상을 알리는 근본 목적’은 다시 한번 진상을 알리는 중요성을 말씀하셨다. 근본적으로 대법제자에게 왜 진상을 알리고, 아울러 진상을 알리고 노력하는 방향을 명확히 지적해 주셨다.

구세력의 배치에서 중공사당은 줄곧 파룬따파(法輪大法)를 비방하고 먹칠하며 거짓말로 세인을 기만했다. 사당은 중국에서 소위 ‘사교를 거절’이란 활동을 하고 매 가정에서 서명하고 승낙하게 했다. 바로 그들이 세인에게 사부님을 증오하게 하고 대법을 증오하게 하는 것은 또한 하나의 죄행이다. 많은 사람은 중공사당의 거짓말에 기편되어 대법에 대한 잘못된 인식이 생성되었고, 내가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 많은 저애가 생겨 줄곧 타파할 수 없었다. 원래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하는 한 세트의 방법이 효과가 없게 되었다. 몇 번 세인이 거절한 후 나는 매우 기가 죽었다. 속으로 당신들은 ‘개가 여동빈(呂洞賓)을 무는 격으로 좋은 사람을 알아보지 못한다.’고 생각하고 ‘내가 이렇게 힘들게 당신들에게 진상을 알려 당신들을 구하려 하는데 당신들은 감사히 여기지 않고 악한 말로 욕하고 대법에 불경한 말을 하고 당신들은 정말로 구제할 수가 없구나.’라고 생각했다. 당신들은 법정인간이 오는 날에 사부님이 말씀한 말이 정말인지 볼 수 있고 당신들은 현재 대법에 대한 일체 결과를 감당해야 한다.

사부님의 신경문을 보고 나는 갑자기 깨달았다. 속인이 대법에 대한 태도는 대부분은 사당에 미혹되었고 그들은 사당의 무신론 사상과 투쟁철학에 기편되어 대법을 증오하는 그들이야말로 가장 위험한 것이다. 만약 대법제자가 원만 하는 길에 이런 사람을 구도하지 않고 그들의 운명을 개변시켜 주지 않으면 그들은 훼멸에 직면한다.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고 세인을 구하는 과정에서 부딪친 일체 저애는, 구세력이 방해하고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좋지 않은 것은, 우리 자신의 법공부에 대한 정진이 모자라고 기초가 튼튼하지 못하고 진상을 알리는 말에 법의 힘이 부족하여 속인에게 거듭 거절당하게 되고 법이 창피를 당하게 하고 속인의 몇 마디 반박한 말에 대답할 수 없게 된다.

사부님의 신경문을 반복하여 배운 후 자신이 3가지 일에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은 것을 발견했다. 하지만 사부님 마음 놓으세요. 자신을 찾고 더욱 용맹정진하여 꼭 사부님께서 법에서 요구하신 표준에 도달하겠습니다. 자신의 가장 좋은 상태로 자신을 수련하고 진상을 잘 알리고 더욱 많은 중생을 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너무나도 큰 은혜로 구도에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상은 개인의 체험이고 만약 부족한 점이 있으면 자비로 시정해 주기를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2년 2월 1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2/16/2531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