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대륙 대법제자
[밍후이망] 아태지역 방송을 위한 위성 계약연장이 성공했다. 한국 무궁화5호 위성으로 인해 50 – 90cm의 작은 위성접시로도 씬탕런 위성신호를 접수할 수 있게 됐다. 동시에 한국 무궁화5호 위성 송출로 인해 방송신호의 출력이 강해짐으로써 우리 지역에서는 45cm의 위성접시로도 안정적인 신호를 접수할 수 있게 됐다. 우리 현지의 수련생들은 이미 속인 사회 곳곳에 설치되어 있는 크고 작은 위성접시를 조사정법, 구도중생에 이용할 수 있느냐의 여부는 오직 대법제자의 정념에 달렸다는 것을 깨닫게 됐다.
씬탕런 방송을 널리 보급하는 구체적인 일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조용히 이성에 입각해 정념으로 일을 대했다. 구체적인 테스트 과정에서 위성접시 하나에 쌍성(双星) (큰 접시의 효과는 비교적 좋다), 두 개의 위성접시를 한 선으로 연결했을 경우 속인 방송과 씬탕런 방송을 동시에 접수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아냈다. 이 방법을 속인 사회에 널리 보급하기 위한 기초를 다진 것이다. 실제 정황에 근거해 남자 수련생들을 중심으로 씬탕런 방송 보급 사업을 진행했다. 우리지역 수련생들은 교류를 통해 속인 사회의 사업과 같은 방식으로 운영하기로 결정했다. 적절한 설치비를 책정했고 대법자금은 일체 사용하지 않고 개인자금으로 제품을 구입하는 방침을 세워 속인 사회에 부합되는 길을 걷기로 결정했다.
씬탕런 방송을 보급하는 과정도 자신을 착실하게 수련하는 과정이다
이 일에 참여한 한 수련생이 말했다. 처음 위성접시를 설치할 때 심태가 다소 불안정했다. 그는 발정념을 하는 과정에 자신이 이 일을 하면서 박해 당하지 않고 자신을 보호하겠다는 것에 기점을 두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후 즉시 안으로 찾았다고 했다. 이는 법리를 명확히 알지 못한 원인으로 인해 근본적인 ‘사(私)’가 수작을 부렸음을 깨닫게 되었다. 스스로를 진정한 자비를 펼쳐 중생을 구도하는 위치에 놓지 못하고 박해받는 위치에 놓았을 뿐만 아니라 박해를 이미 승인한 상태에서 박해를 반대하려 했던, 잘못을 범했던 것이다. 이는 아직 구세력의 요소를 벗어나지 못한 상태다. 법리를 명확히 깨달은 후, 그는 강대한 정념을 발했다. 씬탕런 방송과 방송 보급을 교란하는 일체 바르지 못한 생명을 포함해 각 공간의 모든 생명을 선해하겠다! 당신들이 이 일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 대법에 구도되고 선해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또한 구세력의 요소와 악당사령의 요소를 즉각 해체한다.
한 수련생의 집에 위성접시를 설치할 때의 일이다. 위성접시 설치를 의뢰한 수련생은 (전날 수련생들과 교류했음에도 불구하고) 위성접시를 설치하는 일이 단지 위성접시 설치를 책임진 두 명의 수련생만의 일이라 간주하고 마땅히 발정념으로 협조해야 함을 인식하지 못한 채, 자신의 집안일만 했다. 그 수련생의 집은 위성접시를 설치하기에는 매우 좋지 않은 환경이었다. 그 수련생의 집 앞에 다른 아파트 한 동이 가로 막고 있고, 거리 또한 매우 가까워 지리적으로 매우 좋지 않은 여건이었다. 그날은 받침대가 삼각형인 위성접시를 준비했기 때문에 그의 집 벽에 고정시켜 설치하는 것이 적합하지 않아 마당에 설치할 수밖에 없었다. 설치를 책임진 두 수련생은 눈앞의 지리적인 환경으로 관념을 형성하지 않고, 집안일에 몰두한 그 수련생의 행동에 영향을 받지 않은 채 기점을 바로잡고 순정한 일념을 발했다. 어떠한 지리적 환경과 어떠한 수련생의 상태도 정법의 홍대한 위세를 가로 막을 수 없으며 이를 구실로 씬탕런 방송 신호를 접수하는 것 또한 교란할 수 없다. 이 일념이 나가자 한 동안 조정을 반복해야 했던 신호의 상태가 단번에 좋게 변했다.
문장발표:2012년 1월 10일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0/2516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