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두려운 마음이 많으면 아무리 안전에 주의하고 방비해도 안전하지 않다

문장/북경 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북경 일부 지역에서 대법수련생을 납치하는 사악한 사건들이 발생했고, 외지에서도 마찬가지였다. 이 사건이 명혜망에 보도된 뒤 우리 학습 소조의 일부 수련생은 기복이 몹시 심해졌다. 사이트에서 사악한 사건만 보아도 두려운 마음이 생겨 감히 CD자료를 배포하지 못했고, 부품을 사러 컴퓨터 가게에 가는 것조차 감히 하지 못했으며, 심지어 진상 지폐마저 감히 사용하지 못했다. 더구나 개별적으로 정법이 거의 결속될 무렵임에도 아직도 이렇게 사악한 박해가 발생했다는 사실에 매우 곤혹스러워했다. 서로 모이면 대부분 부정적인 소식을 이야기하면서 두려워하는 물질이 갈수록 많아졌다. 그것은 사악의 계략에 걸려든 것이 아닌가? 심성 문제로 두려움이 많아지면 아무리 안전에 주의하고 방비한다 해도 사악에 틈을 탈 수 있다. 몇몇 수련생은 안전을 핑계로 며칠 동안 밖에 나가 진상을 하지 않는데, 앞으로 나아가지 못하면 뒤로 밀리게 되듯, 결국 대부분은 집에서 병업의 가상이 나타났는데, 이는 몇 년 전 겪었던 병업의 가상이 다시 나오기 시작한 것이었다. 그것 역시 사악의 교란과 박해가 아닌가? 우리가 세 가지 일에 태만해 지면 낡은 세력이 다시 날뛰기 시작하는데 그것들의 목적이 바로 우리를 끌어내리려는 것이 아닌가?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는 줄곧 당신이 원만의 최후 한걸음에 이르기까지 걸어가서도 당신은 여전히 되는지 안 되는지를 고험당하게 될 것이며, 줄곧 당신이 오직 고만큼 부족해 한 걸음만 닿으면 끝날 때까지도 아마 당신에 대하여 모두 아주 관건적이고 아주 관건적인 고험이 될 것이다. 왜냐하면, 매 한 걸음은 모두 당신들의 수련과 당신들의 고험에 대하여, 더욱이 최후 단계에 이르러서는, 갈수록 더 관건적이기 때문이다. 당신들이 알다시피 구 우주의 그러한 난신(亂神), 그것들이 아직 존재하기만 하면 그것들은 곧 최후까지 좌우지 하려고 할 것이다. 당신이 안 되면 그것은 반드시 방법을 생각하여 당신을 끌어내릴 것이다. 그것은 리훙쯔(李洪志)가 당신을 버리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렇다면 그것들은 각종 방식을 취하여 당신으로 하여금 떨어져 내려가게 한다. 사람의 일념이 차이 나면 곧 자신으로 하여금 동요가 발생하게 할 수 있다. 그러므로 최후에 이르면 이를수록 당신들에 대한 고험 역시 갈수록 준엄하고 갈수록 관건적이다.”(로스앤젤레스 시 법회 설법)

“7.20”부터 지금까지 12년이 지났는데, 끈 시간이 길수록 우리에게 나타나는 게으름을 제대로 직시해야 한다. 우리 매 사람 모두 잘 생각해 보아야 하는데 자신은 정말로 사람으로부터 걸어 나왔는가? 만약 우리 대법제자 모두가 마음속으로부터 금강부동(金剛不動)할 수 있다면 낡은 세력은 어찌 아직도 우리를 박해할 수 있겠는가? 우리는 반드시 “마음속으로 두려워하면 할수록 사악은 전문적으로 이러한 수련생을 찾아 손을 쓴다.”(대법제자의 정념(正念)은 위력이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우리는 입으로는 낡은 세력이 안배한 그러한 수단을 승인하지 않는다고 하지만, 우리의 사유방식은 이미 법에 있지 않고 수련자의 상태가 아니었다. 안전방비가 지나쳐서 회피하는 기교에만 집착했을 뿐, 자신의 심성을 제고하는 데는 공을 들이지 않는데, 이는 우리가 대법의 요구에 이르지 못하면 시시각각 안전하지 못한 것이 아닌가? 우리의 정념이 약해지면 사악은 강해지며 낡은 세력은 곧 빈틈을 노릴 것인데, 이는 낡은 세력의 안배를 승인한 것과 같지 않은가?

지금 사악이 연출하는 것들은 모두 가상이다. 그럼에도 아직도 이처럼 연출할 수 있는 것은 낡은 세력이 우리의 사람 마음을 겨냥해 호시탐탐 노리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 대법제자에게 이렇게 고험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그것이, 우리가 금강부동(金剛不動)할 수 있는지 없는지 보고 있으며 우리의 사람 마음을 없애고자 한다. 만약 외부적으로 조금만 일이 생겨도 대법제자 자신이 거기에 이끌려 심태(心態)가 온정하지 못하다면, 우리의 사념, 즉 우리가 겪고 구하는 것들이, 우리의 두려워하는 마음 때문에 사악을 쉽게 불러올 수 있고, 우리의 환경을 지속적으로 악화시킬 수 있다. 우리를 박해하는 것은 우리의 사람 마음이며, 우리를 보호하는 것은 자신의 정념이다. 사부님께서는 이미 우리에게 법을 모두 알려 주셨다. 우리는 법으로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데 우리에게 정념이 있을 때, 즉 생각이 법에 부합될 때에야 비로소 신의 능력이 있다. 만약 우리가 법에 있지 않으면 사부님께서도 우리를 보호하기 어렵다. 물론 두려운 마음이 나타날 수도 있는데, 그것을 우리의 선천적 본성이라고 승인해서는 안 되며 나타나기만 하면 반드시 제거해야 한다. 우리가 제고되어 층차를 돌파하면 사악도 우리를 건드릴 수 없다.

우리 함께 사부님께서 ‘미국 서부 국제법회 설법’에서 하신 한 단락 설법으로 함께 힘을 내자.

“그러므로 한 수련인으로 말하면, 자신을 견정하게 할 수 있고, 무엇이든 모두 동요시킬 수 없는 한 가지 견정한 정념이 있을 수 있다면, 그것이야말로 정말로 대단한 것이다. 마치 금강처럼 반석같이 견고하여 누구도 움직일 수 없으면 사악마저 보고서 두려워한다. 만약 정말로 곤란 앞에서 염두가 아주 바르면, 사악의 박해 앞에서, 교란 앞에서 당신이 말한 정념이 단호한 한마디 말은, 사악을 즉석에서 해체할 수 있으며, (박수) 사악에 이용된 사람이 고개를 돌려 도망가도록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박해가 종적 없이 깨끗이 사라지게 할 수 있으며, 당신에 대한 사악의 교란이 소실되고 자취를 감추게 할 것이다. 바로 이렇게 바른 믿음(正信)의 일념을, 누구든 이 정념을 지켜낼 수 있다면, 그는 최후까지 걸어갈 수 있으며 대법이 만든 위대한 신이 될 수 있다.”

이상에서 법에 부합되지 않은 인식이 있다면 동수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문장발표:2011년 12월 30일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30/2511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