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며칠 전, 우리 지방의 한 수련생이 이런 이야기를 했다. 그가 열심히 ‘9평 공산당(九評 共産黨)’을 보는 중에 머리가 끊임없이 아프고, 아픈 것이 표면까지 나오고, 마지막에 태양혈 위에 하나의 작은 덩어리가 생겼다. 조심하지 않아 그것을 건드리면 머리 전체의 표피 신경이 아파 참을 수가 없었다. 마지막에 그가 ‘9평’을 다 본 후, 덩어리가 흉터로 변하여 떨어졌다. 수련생은 며칠 전 사악의 교란과 박해를 받은 적이 있는데, 이것은 나쁜 물질을 제거해 주었다고 깨달았다.
수련생의 체험을 듣고, 나도 대법수련을 10여년 하면서, ‘9평’ 책과 시디와 녹음을 단속적으로 보았다. 한번도 열심히 다 본적은 없다. 나도 열심히 ‘9평’을 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낮에 각종 일을 하고 ‘전법륜(轉法輪)’ 1강을 본 후, 저녁 10시부터 ‘9평’을 보았다. 이번엔 나는 열심히 보았고, 대략 잇달아 9일을 보고 마지막 제9강을 볼 차례였다. 그날 저녁 매우 청성한 꿈을 꾸었다. 연공하는 복장을 입고 동시에 왼쪽 다리가 가려워 다리를 보니, 왼쪽 가랑이에서 천천히 지네가 기어 나왔다. 내가 아직 정신을 못 차릴 때 왼쪽 다리가 가려워 다리를 흔들었다. 이때 바짓가랑이에서 전갈이 하나하나 기어 나왔다. 잇달아 다리가 또 가렵더니 잇달아, 또 몸뚱이가 3개고 머리가 하나인 전갈이 기어 나왔다. 얼마 되지 않아, 왼쪽 다리 옆으로 기어 나오는 것이다. 나는 단번에 깨어났다. 나는 즉시 연화장을 하고 발정념을 하여 그것을 청리했다.
이튿날, 왼쪽 다리가 매우 가벼움을 느꼈다. 7,8년 동안, 사악에게 장기간 박해를 받아, 신체가 손상되어, 나의 다리는 걸상과 침대에 부딪치면 아픈 현상이 연속 몇 년간 그랬다. 그 후에 대법 중에서 정진함에 따라 나도 이런 유사한 꿈을 꾸었다. 나의 다리에서 벌레와 지네 같은 사악한 것이 나왔다. 이것은 내가 ‘9평’을 다 본 뒤 나타난 현상이다. 어떤 방면에서 ‘9평’의 위력은 정말로 대단하다! 허스
문장발표: 2011년 12월 26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26/25097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