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2011년 12월 11일] 최근 우리지역에서 여러 차례 대법제자가 납치 당하고 가택이 수색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정황상 사전 계획되었을 것으로 생각된다. 우리 주변에서 이렇게 엄중한 사건이 발생할 수 있었던 이유가 우리의 수련에 누락이 있기 때문은 아닌지 마땅히 안으로 찾아야 한다고 생각했다. 혹시라도 부당한 곳은 수련생들이 지적해주기 바란다.
내가 잘 알고 있는 노수련생은 법리에 명석하고, 수련생 구출에 일말의 사심없이 협조하며 헌신적으로 도움을 주면서도 한 마디 불평도 하지 않는다. 그러나 며칠 전 그녀가 사악에게 납치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나는 어리둥절해 했다. 어떻게 이렇듯 견정하고 사심이 없으며 법리에 명석한 수련자가 사악에게 잡혀 갈 수 있겠는가?
나는 반성했다. 그녀는 평상시 힘든 가사일(반신불수 환자 수발도 함)을 했는데, 가까운 수련생들의 경문과 호신부 요구나 기계 수리, 자재 구입 요청을 해결해 주었고 또 법리에 명석하지 못하거나 수련상태가 좋지 못한 수련생들의 교류 요청을 들어주느라 바쁘기 그지없었다. 그녀는 하루 두 끼 식사도 제 때에 하지 못했고 장기간 연공도 하지 않은 채 법 공부도 매우 적게 했다. 사실 그녀의 이런 상황에 대해 대다수 수련생들은 다 알고 있었지만 대부분 요행을 바라거나 자신의 문제는 중요하다며 합리화하고, 자신의 문제로 인해 그녀가 많은 시간을 뺏기지는 않을 것이라고 여겼다.
한 속인은 이런 사악한 일이 일어난 것은 전체 시에서 일정한 규모를 가진 자료점을 목표로 한 것이라고 귀뜸했다. 일찌기 사부님께서는 도처에 자료점을 꽃 피우라고 말씀하셨다. 이는 법에 부합된 것이다. 수련은 이미 최후에 이르렀으나 마땅히 피어야 할 곳에 꽃이 피지 않는다면 그것은 누락이 있어서가 아닌가?
우리는 모두 사악이 호시탐탐 온갖 방법을 다해 박해의 구실을 찾으려 최후의 발악을 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정말 우리에게 누락이 있다면 두 말할 필요가 있겠는가. 사실 시간, 경제, 기술 등의 면에서 도처에 꽃을 피우지 못할 이유는 없다. 만약 정념이 있다면 사부님께서 가장 좋은 것을 주실 것이고 사부님께서 우리 주위에 계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으며 일체 어려움은 해결될 것이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자. 나의 아들이 열 살 되던 그 해, 나는 어린 제자를 잘 이끌어야 한다고 생각해서 방과 후 법 공부와 연공을 하도록 배치했다. 하루는 연공시간과 과외시간이 겹치게 되자 아들은 내게 연공과 과외 둘 중에 하나만 하면 안되냐고 물었다. 나는 난처했다. 나는 당연히 연공하기를 원했지만, 속인인 애 아빠는 공부를 중시하여 내 의견에 동의하지 않았다. 또 다시 시간이 겹치게 되었을 때 나는 기쁜 소식을 듣게 됐다. 선생님께서 과외시간을 바꿨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의 일사일념을 모두 보시고 계시기 때문에 우리가 오직 법 속에 있기만 하면 사부님께서 도와주신다. 밍후이왕 교류 문장에는 이러한 사례가 자주 실린다.
우리는 수련생에 대한 사악의 박해를 인정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있는 법 공부 팀에는 5명이 있다. 우리 시의 다른 수련생들은 이들을 모른다. 우리는 교류를 통해 매일 단체 연공시간을 제외한 22시간 동안, 매시간 릴레이 발정념으로 우리 시의 수련생을 박해하는 사악을 해체하고 있다.
문장발표: 2011년 12월 1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11/2504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