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무의식중에 사당 첩보원 역할을 함에 대해 경각성을 높이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1999년 7월 20일부터 사당이 대법, 대법제자를 박해한 이래, 우리에게 쉽게 발견되지 않는 한 가지 아주 은폐적이고도 엄숙한 문제가 있는데 그것은 바로 대법제자 중 일부 수련생이 말 한마디를 들었거나 한 가지 일을 알게 되면 마음과 입이 가려워 수구(修口)하지 않고 사방으로 다니면서 퍼뜨리는 것이다. 그러면 그녀가 그녀에게, 그가 그에게 전하는데 예를 들면 OO는 자료를 만들고, OO는 미행당하고, OO는 누락이 있어 붙잡혔다는 등등이다. 문제를 듣고 나서는 법에서 정념으로 대하는 것이 아니라 깊이 조사하지도 않고 퍼뜨려 며칠이 되면 쫙 퍼진다. 이렇게 퍼뜨리면 실질적으로 사악에게 산소공급을 해주는 것이고 자신에게 업을 짓는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정념이 아니고 게다가 많은 문제는 확정되기만 하면 가짜이기 때문이다. 물론 말을 퍼뜨리는 수련생 대부분은 모두 관심을 갖거나 단지 정에 이끌렸을 뿐이다. 또 어떤 수련생은 무책임적인 호기심이 있는데, 예를 들면 한 여 수련생은 한 시간 걸어가는 동안 세 수련생을 각각 만나 OO가 자료를 만든다고 모두 폭로해버렸다.

수구 문제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리가 있고 밍후이왕에도 수련생들이 교류한 문장이 적지 않다. 수구하지 못하면 나쁜 점이 확실히 매우 커서 구세력에게 쉽사리 틈을 탈 기회를 준다.

예를 들면 어떤 사람은 무의식중에 수련생, 가족, 친척친구에게 OO수련생은 무엇을 한다고 폭로하거나 심지어 이름, 주소, 전화번호마저 폭로한다. 특히 어떤 수련생의 배우자 혹은 친구는 610, 공안, 사법, 혹은 사당의 독해를 깊이 받은 간부나 인원이다. 이런 사람들은 만약 수련생이 수련을 잘하고 정념이 강해 그들을 감화시킬 수도 있겠지만 그러나 속인은 어디까지나 속인인 것으로 그(그녀)가 당신 본인은 반대하지는 않더라도 명리정의 유혹 하에서 다른 대법제자를 팔아먹지 않는다고 보장할 수는 없다. 또 중공의 장기간 사악한 본질로 인해 그는 무슨 짓이든 다 할 수 있다. 그가 이런 사람들 가운데 특무를 숨겨 놓거나 아니면 특무가 아닌 특무가 끼어들어 달콤한 말, 강건책과 유화책을 함께 쓰면서 당신 마음을 느슨하게 만들거나 혹은 당신을 통해 직접 우리 대오에 끼어들 수도 있는데 이 모두는 완전히 가능하다. 물론 꼭 이렇게 무서운 것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우리는 예사로 봐서는 안 된다!

중공이 대법과 대법제자를 잔혹하게 박해한지도 12년이 됐다. 전국 각지에는 한 무리 또 한 무리 대법제자들이 납치당했고, 하나 또 하나의 자료점이 파괴당해 대법과 대법제자 그리고 그들 가족, 친척친구, 그리고 중생구도에 아주 큰 상처, 손해, 장애를 주었으며 사존의 정법노정과 대법제자의 조사정법 효과를 엄중히 교란하고 파괴했다.

대륙 각지에서는 수많은 자료점이 파괴되고 있고 상관이 있든 없든 납치되는 일이 끊임없이 일어나고 있다. 대법제자와 그들이 하고 있는 항목은 모두 공개적이 아닌데 사악이 왜 알게 됐는가? 그들은 어디서 정보를 얻었는가? 당사자 본인이 무조건 안으로 찾아보는 것을 제외하고 우리 대륙 매 수련생들은 마땅히 깊이깊이 생각해야 한다. 자신의 수구가 어떠한지? 주위 환경 상황이 어떠한지? 자신이 도대체 대법제자의 표준에 부합되는지? 누락이 어디에 있는지 찾아보았는지? 대법을 수호하고 수련생과 대법 자원을 보호하는 것은 우리 진수제자의 중임과 천직인데 자신과 무관하다고 우리는 말할 수 없으며 이것이 없이는 또 어떻게 조사정법을 할 수 있겠는가? 가령 당신이 수구하지 못해 무의식중에 사악의 첩보원 노릇을 해서 수련생이 박해 당하고, 자료점이 파괴당하며 구해야 할 중생을 구도하지 못하고 사존의 정법노정을 지연시켰다면 이 일체의 죄과를 당신은 생각해 보았는가? 그렇다면 당신은 법을 파괴한 사악과 무슨 구별이 있는가? 이런 까닭에 매 수련생, 나 자신을 비롯해 모두 자신이 수구가 어떠한지 다시 심사해 보고 사상 경지에서 큰 승화를 가져와야 한다. 그러면 또 다시 마난에 부딪히면 정념으로 일체를 대할 수 있을 것이고 그의 일을 자신의 일로 여기게 될 것이다.

마지막으로 우리 함께 사부님 설법을 학습하자. “우리가 입을 열어 말할 때, 모두 연공인(煉功人)의 心性(씬씽)에 따라 말하고, 시비를 일으키는 그런 말을 하지 않으며, 좋지 않은 말을 하지 않는다. 수련하는 사람으로서, 이 말을 마땅히 해야 하는가 하지 말아야 하는가는 법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가늠해야 한다.”(전법륜)

층차가 제한적이므로 법에 있지 않은 부분은 수련생들께서 비평해 주시기 바란다.

이 밖에 한 가지 일을 일깨워 주려 하는데 음성전화와 메시지를 보내는 수련생은 610, 공안이나 부서에 보낼 때는 전용 전화나 카드를 써야지 가족, 친구의 것과 섞어서 걸지 말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을 미행하고 의심할 것이므로 카드를 바꾸는 동시에 번호도 바꾸어야 한다.

문장발표: 2011년 12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4/250068.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