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감옥에서도 대법제자가 사람을 구하는 것을 막지 못한다.

글/이밍(一鳴)

[밍후이왕]나는 2001년에 박해를 받아 감옥에서 9년의 인생을 보냈다. 박해당하는 곳은 폐쇄된 환경이기에 바깥의 변화가 감옥에 전해지는 데는 시간이 좀 걸린다. 나는 2005년에야 ‘9평공산당’ 이 책이 있는 것을 알았다.

‘9평공산당’ 이 책을 알고 많은 사람이 중공탈퇴 성명을 발표한다는 것을 알았다. 나는 감옥의 수련생과 상의한 후 우리도 감옥의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9평을 말하고 삼퇴를 권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처음에 중공이 어떠어떠하다고 하자 재소자들은 몹시 흥분하며 심하게 배척하였고, 심지어 우리를 얕보며 때리려 하기까지 했다. 감옥의 이러한 환경에서 만나는 사람은 모두 범죄자이며 우리 자신도 늘 경찰에게 박해당하던 당시의 환경에서는 매우 어려웠으며, 삼퇴 일은 더더욱 어려웠다.

사람을 구하기 위해, 삼퇴 일을 하기 위해 나와 수련생은 함께 9평을 보며 자신의 부족점을 찾아, 우리 자신마저 많은 당문화의 요소가 청리되지 못했기에 이것이 우리가 삼퇴 일을 할 때 사람을 구하는 것을 교란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는 먼저 자신의 공간장을 청리하였는데, 공간장에 장기간 쌓인 당문화의 물질요소와 좋지 못한 사상관념을 제거했다. 우리는 연구 토론하며 자신의 몸에 어떤 당문화의 요소가 있는가를 본 다음 9평을 보았고, 자신을 대조하였으며, 자신을 청리했다. 이렇게 우리는 반년이란 시간을 거쳐 자신의 사상을 바로잡고 좋지 못한 요소를 많이 청리했다.

우리가 다시 재소자들에게 가서 삼퇴를 권할 때 그들은 입장을 명확하게 표명하지는 않았지만, 우리가 중공의 정황을 폭로하는 데 동의하였고, 심지어 어떤 사람은 우리와 함께 중공을 질책하기도 했다. 재소자들은 우리가 말한 중공의 진상을 점차 이해하게 되었다. 우리가 자신의 좋지 못한 요소를 청리하고 공간장을 개변함으로써 주변 사람들과 환경에 영향을 주었다.

우리와 재소자들 간의 교류가 원활해짐에 따라 우리는 주제를 말하고 삼퇴를 권했다. 교류를 토대로 하여 많은 재소자들이 삼퇴를 권고 받은 즉시 동의하였고 중공에 대한 우리의 분석과 견해에 동의하였으며, 함께 중공의 부패행위를 질책하였고 또한 파룬궁과 세인에 대한 박해도 질책하였다. 이렇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 일을 하는 방면에서 우리는 점점 성숙해졌다.

우리가 성숙해짐에 따라 주변 환경에도 큰 변화가 일어났다. 우리와 재소자들이 함께 지내다보니 그들도 우리가 발정념하고 연공하는 시간을 알게 되었다. 시간이 되어도 우리가 일어나지 않으면 재소자들은 “얼른 일어나세요. 발정념 시간입니다. 얼른 일어나 연공하세요.” 라고 하며 주의를 주었다. 몇 년 동안 한 무리 한 무리의 재소자들이 오가는 사이 우리는 1000여 명에게 삼퇴를 권하였다.

최근 많은 지방의 대법제자가 박해받은 것을 보았고 또한 그 수가 많다. 비록 사악이 대법제자를 감옥에 가두는 방식으로 우리가 진상을 알리고 삼퇴 일을 하는 것을 제지하려고 망상(妄想)하지만, 대법제자는 어디서나 자신의 사명을 잊지 않고 중생을 구하는 것을 제1위로 놓는다. 중생을 구하는 것을 제지하기 위해 사악이 사용한 일체 수단은 헛수고이다.

문장발표:2011년 11월 28일
문장분류:수련마당 원문위: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1/28/2499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