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 스티커의 그림과 글이 풍부하고

글/ 대륙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대법제자가 법을 실증하고 세인을 구도하는 과정에서 진상 스티커는 매우 큰 작용을 일으킨다. 큰 글자로 된 스티커를 도로 양측에 붙이면 왔다 갔다 하는 사람들이 모두 볼 수 있다. 내가 오늘 말하고 싶은 것은, 스티커 중에서도 그림과 글이 풍부하고 다채로우며 진상내용이 비교적 완전해 공공장소에 붙이기 적합한 것과 밍후이왕에서 7월 31일에 발표한 ‘기본 진상 스티커 5항’과 같은 스티커는 진상자료, 소책자를 보지 못하는 사람들에게 진상을 이해할 기회를 줄 수 있다.

우리가 농촌에서 대면적으로 진상자료를 배포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아침과 저녁 두 시간대이다.(낮에 대면해서 진상을 알리는 것을 제외) 사람들이 진상자료를 발견했을 때는 마땅히 아침 일찍이 일어나 문을 열었을 때다. 아침 일찍 일어나는 어린이는 매우 적으며, 문을 여는 것은 일반적으로 어른이다. 비록 우리의 염원은 전단지 하나가 10명에게 전해지고 10개가 100명에게 전해지는 것이지만 사당이 10년 넘게 파룬궁에 대한 헛소문을 퍼뜨려 중상하고 구세력이 또 세인들이 진상을 아는 것을 가로막기 때문에, 진상자료를 보는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집에서도 전 가족들에게 이 일을 다 알리지 못하고 자신이 보고 한쪽으로 놓게 된다. 이러면 어떤 가족 구성원 특히 학교에 다니는 어린이들이 진상자료를 볼 수 없다.

어제 오후, 나는 진상자료를 갖고 농촌에 진상을 알리러 가는데 이때는 국상일(國殤日)이어서 학생들이 방학하고 집에 있었다. 내가 마을에 글과 그림이 풍부하고 다채로운 진상 스티커를 붙이자 두 초등학생이 호기심이 나서 달려와 붙이는 것이 무엇인지 물어 보았다. 이때 나는 ‘위화(僞火)’ 그림을 가리키면서 진상을 알렸고 그 후 또 ‘장자석’ 그림을 가르치면서 ‘천멸중공’을 말했으며 그들에게 소선대에서 탈퇴해 평안을 보존하라고 했다. 두 여자아이는 기쁘게 대답했다. 또 한 마을에 도착하니 세 학생이 와서 내가 붙인 스티커를 보았다. 처음에 파룬궁을 말하니 한 여자아이가 도망가려 했고 다른 두 아이는 호기심으로 그림을 보았는데 그림이 직관적이어서 대법의 세계 홍전(洪傳), 위화, 장자석 진상이 매우 빨리 어린이 뇌리에 들어가 거짓말과 독소를 제거했고 도망가려던 여자아이도 함께 보기 시작했다.

이번에 한 수련생은 ‘접착제 종이’로 만든 스티커를 사용했는데 그림이 선명하고 또 물이 묻어도 괜찮았다. 비록 비싸지만(한 꾸러미에 50장이고 16위안이다.) 사람을 구하는 효과가 좋고 가치가 있다. 당연히 보통 종이에 레이저로 프린터하거나 혹은 칼라 인쇄하여 방수처리(밀랍을 하고 다리미로 다린다)한 후 풀로 붙이는 것도 매우 좋다. 각종 방식을 이용해 진상을 많이 알리고 사람을 많이 구하자!

문장발표: 2011년 10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0/6/247573.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