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삼퇴성명 발송 시 신중한 태도로 임하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1년 3월 28일 밍후이왕 편집부에서 ‘탈당 서명은 반드시 엄숙하고 정중해야 한다’를 발표했다. 나는 여러 차례 본 후 자신이 잘 알고 있다고 생각했을 뿐 행동에서는 아무런 개변이 없었다. 어느 날 어떤 사람이 꼼꼼하지 못하고 부주의하여 삼퇴성명 내용을 잘못 발송했다. 수련생이 나에게 이 일을 알려주자 나는 탈당 사이트를 책임지는 입장에서 사이트 편집자와 연락해 정정하려 했다. 공백 성명내용에 이 일을 썼고 정확한 성명을 첨가해서 보냈다. 이후에 회답을 받았는데 정정했다고 했다.

이 일을 통해 나는 삼퇴성명의 엄숙성을 중시하기 시작했고 대기원 탈당 사이트에서 서명에 관한 삼퇴 요구를 열심히 읽었다. 이후에 매번 성명을 발송할 때 나는 모두 성명한 조회 패스워드를 안전한 곳에 보존하고, 다음에 인터넷에 접속할 때 먼저 이 패스워드로 조회해 성명이 순조롭게 통과했는지 보았는데 결국 홍위병 탈퇴 숫자에 계산되지 않은 성명들이 나타났다. 엄숙하지 않은 가명은 계산에 넣지 않았다. 또 성명한 한 사람의 아명은 한 글자였는데 통과되지 않았다. 삼퇴성명을 발송한 지 이미 여러 해 됐는데 또 이런 정황이 나타났다. 기타 자료점 수련생도 이 일을 중시하고 엄숙하고 정중하게 삼퇴성명 발송을 대하기를 바란다. 매번 발송하는 성명 조회 패스워드를 잠시 보관하고 기다린 후, 조회해 확실히 성공적으로 탈당증서를 얻은 것을 확인한 후 다시 삭제해야 한다. 절대 우리가 무감각하거나 소홀한 이유로 세인들이 낙인을 지우는 것에 영향 주면 안 된다.

문장발표: 2011년 10월 1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0/10/2476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