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시각각 정념을 유지해 악당의 인터넷 봉쇄를 타파하자

글/ 대륙대법제자 왠룽

[밍후이왕] 어제 자유문 7.17로 어떻게 해도 밍후이왕에 접속하지 못했다. 결국 하룻밤을 새웠지만 접속에 실패했다. 이전에는 이런 일이 없었다. 당시 나는 ‘10.1’이 되니 악당이 또 인터넷 봉쇄를 심하게 하더라도 그것을 승인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여기에 비록 악당의 인터넷 봉쇄요소가 있지만 최근 나의 심성에 문제가 있어 가져온 교란도 있었다. 나는 외부 환경이 정말 자신의 마음과 관계가 있고 자신이 잘하면 환경이 여유롭고 일이 순조로움을 느낄 수 있었다. 자신이 집착심이 심해 마음이 평온하지 않으면 도처에 어려운 상황에 직면하고 무엇을 하면 무엇이 장애를 받으며, 누구를 보아도 모두 눈에 거슬렸다. 수련은 정말 쉽지 않으며 입으로 말해서 관을 넘는 것이 아니며 반드시 실천에서 진정으로 자신을 갈고 닦아야 한다. 그 평온하지 못하는 마음을 내려놓는 것이 매우 어렵지만 나는 반드시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악당은 대법 사이트를 봉쇄하지 못한다. 오늘 아침 나는 또 컴퓨터를 켰다. 나는 자유문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밖에 없어서 지금도 자유문 7.17로 인터넷에 접속한다. 사전에 나는 발정념을 하고 내가 인터넷에 접속하는 것을 교란하는 일체 사악한 요소를 깨끗이 제거하고 사당의 인터넷 봉쇄음모를 철저히 해체하며내 집착은꼭 대법에서 닦아 버리고 구세력이 기회를 틈타 파괴를 하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다고 생각했다. 사존께 청했다. 저를 가지해 주세요. 나는 인터넷에 접속하기 시작했다. 한 번에 안 되면, 두 번, 세 번…얼마나 했는지 모르지만 단번에 동태망에 연결됐다. 이때 나는 생각했다. 그래도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을 많이 준비해 때가 되면 바꾸어 쓰자.

자유문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할 것이냐고 물어보는 창이 나타났다. 나는 업그레이드 하겠다고 선택했다. 그러나 나는 갓 다운로드 받은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이 사실 자유문이 아니라 둥왕퉁(動網通) 3.2판과 소요유(逍遙遊) 2.1판인 것을 발견했다. 그러나 내가 분명히 설정한 것은 자유문을 업그레이드 한 것 뿐이었다. 이것은 정말 사존께서 제자를 도와주신 것으로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 여러 개가 즉시준비됐다. 사존께 또 다시 감사를 드렸다.

저녁에 나는 둥왕퉁(動網通) 3.2로 순리롭게 밍후이왕에 올라 오늘 밍후이문장을 다운로드했고, 또 진상을 명백히 아는 세 사람을 도와 삼퇴성명을 발표했는데 인터넷 속도도 매우 빨랐다. 오직 우리가 하나의 확고한 마음만 있으면 사존의 가지와 도움을 얻을 수 있다. 나는 악당의 인터넷 봉쇄에 대변해 어떠한 낙심도 없고 정념을 유지하며, 자신을 확고히 하면 반드시 성공한다는 것을 알았다. 동요하지 말고 사악의 봉쇄를 시인하지 말고 더욱이 인위적으로 자신의 마음을 봉하지 말아야 하는 것을 체험했다. 동시에 자신을 바로잡고 시시각각 법을 스승으로 삼아 각종 집착심을 제거해버리며 그 난잡한 것들에게 자신의 사상을 교란, 통제당하지 말아야 한다. 합격된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되어 자신을 귀위(歸位)시키고 사부님을 기쁘고 편안하게 해드리자. 우리 대륙 대법제자들이 모두 밍후이왕에 올라 악당이 인터넷을 봉쇄하는 사악한 음모를 철저히 파멸하고 해체하자. 세인들이 모두 진상을 알고 밍후이왕에 접속할 때가 되면 바로 악당의 종말이 온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9월 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20/2469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