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 최근의 경문에서 이렇게말씀 하셨다. “그러나 이곳의 주역은 오히려 대법제자이고, 중생은 모두 당신들이 구해줄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 당신들에게 수련환경을 제공해주고, 동시에 당신들이 구해주기를 기다리고 있다.”(대법제자는 반드시 법공부를 해야 한다)
여기서 나는 많은 수련생들과 중생구도에 관한 문제를 교류하고자 한다. 이 역시 나 스스로 깨닫고 수련의 경험으로 삼는 데 필요함이다.
사부님의 설법에서 우리는 낡은 우주가 ‘성, 주, 괴, 멸’의 발전 규율이 최후 ‘괴, 멸’의 단계에 이르렀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낡은 우주속의 일체 물질과 생명은 모두 이미 변이되어 순정하지 못하다. 그러면 과거의 법에 따르면 낡은 우주속의 일체 물질과 생명은 모두 터져 버리고 더욱 높은 생명이 다시 우주를 창건하는 것이다.
우리가 생활하는 이 우주도 역시 ‘괴, 멸’의 단계에 이르렀을 때 위대한 사부님께서 오셨다. 사부님께서는 세간에서 대법을 널리 전하는 것은 우주의 법을 바로잡고, 낡은 우주속의 생명을 새로운 우주에로 구도하여 새로운 우주생명의 역사로 진입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그러면 어떤 생명이 새로운 우주로 진입할 수 있는가? 곧 생명의 우주대법에 대한 태도 다시 말하면 우주대법에 대해 반드시 정념(正念)이 있어야 하고 선념(善念)이 있어야 한다.
사악이 대법을 박해한 12년간 줄곧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죄를 뒤집어씌우는 수법을 채용했고, 문화대혁명과 같은 군중이 군중과 싸우는 수작을 채용하여 많은 중생을 기편하고 대법과 대법제자에 대해 죄를 범했다. 겉으로는 대법제자를 고험한다고 말하지만 사실은 중생을 훼멸하려는 것이다. 어떤 생명이든지 오직 그의 사상 속에서 우주정법을 저촉 한다면 새로운 우주로 진입할 수 없으며 낡은 우주가 ‘괴, 멸’의 해체 과정 중 해체하고 도태 될 것이다.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반드시 중생을 도와 대법에 대한 정념과 선념을 수립해야 한다. 대법이 박해를 당한 수년간 진정 수련하는 많은 대법제자는 생사를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것을 포기하고 진상을 알렸다. 목적은 무엇인가? 사악은 대법제자가 진상을 알리는 것을 ‘정치를 한다.’ ‘모모당과 싸운다.’고 도처에 선전했다. 사실 진정 수련하는 대법제자는 이런 것을 웃음거리로 들었다. 소위 그 “모모사당”은 구세력의 안배로 이용되어 대법제자를 고험할 뿐이며 대법제자가 수련하여 제고하는 것을 도왔다. 그리하여 중생이 구도되어 새 우주에로 가는 것을 목적으로 했다. 이것은 사부님의 자비한 은혜이고, 진정 수련하는 제자의 위대한 위덕이며, 역시 중생의 기대라고 생각한다.
대법이 박해당한 수년간 내가 처음 한 국제의 큰 회사에 입사할 때 나는 하나의 선념을 불러일으켰는데, 사부님께서 가지하여 나더러 이 방대한 생명 단체를 구도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했다. 어떤 방법으로 대면적인 진상 알리기를 할 수 있고, 또 사악이 박해하는 구실 없이 할 수 있겠는가? 이렇게 몇 주일 생각했더니 사부님께서 정말 나에게 지혜를 주셨고 나더러 ‘우편물과 전화’를 생각하게 했다. 그것은 대면적으로 진상을 알릴 수 있고 아울러 사악은 또 증거와 구실이 없어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없었다.
처음 이 큰 회사에 들어갈 때 사부님께서 나를 점화하여 이 회사가 대응한 하늘은 한 여신이 관장하는 천국세계임을 보여주셨다. 처음에 그는 회사의 사람들을 구도할 수 있다는 것을 근본 믿지 않았다. 그래서 아주 가소롭게 생각했다. 나중에 많은 진상자료가 매개 종업원의 손에 전달되어 사람마다 진상을 알게 되고 사부님께서 나에게 무량의 중생이 구도되는 영상을 보게 해 주셨다. 한 큰 여객 운수점에서 무수한 생명들이 순서 있게 줄을 서 있었다. 많은 여객차들은 한 대 또 한 대 중생을 실어갔다. 생명이 구도된 후 비할 수 없는 기쁨과 대법의 위덕에 대해 찬양했는데 사람의 언어로 묘사할 수 없었다.
수년간 한 명또 한 명의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 나는 한 번 또 한 번 큰 회사에 가서 일할 기회를 찾았다. 자비하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한 번 또 한 번 나를 가지하여 큰 염원을 이루어 이런 생명 단체를 구하게 하셨다. 사부님께서말씀 하시기를 “사부는 대법제자가 한 것을 긍정한다. 오직 당신들이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이 소원으로부터 우러나온다면 당신들이 한 일을 나는 모두 긍정할 것이다. 아울러 나의 법신이든 신이든 오직 당신이 가서 하기만 한다면 당신의 이 일을 더욱 위대하고 더욱 대단하게 이어(引申) 줄 것이며, 당신을 협조(協助)해 줄 것이다.”(2008년 뉴욕법회 설법)고 하셨다. 진정 수련하는 제자는 사부님의 이 한마디 말씀을 보고 속으로 깨닫고 기뻐하며 주불의 호탕한 불은에 얼마나 눈물을 흘렸는지 모른다.
내가 여기까지 썼을 때 사부님께서는 또 나더러 우주중생들은 모두 대법만이 그들을 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는 것을 보도록 하셨다. 그러므로 고층차 천국세계 주들은 모두 세간에서 진정 수련하는 대법제자를 찾으려고 생각하며 구도 받을 수 있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므로 그런 천국세계 왕들은 모두 대법제자가 구해주기를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다. 이렇게 줄서있는 것은 정말 무량무계 천국세계의 왕과 주들이다.
우리 많은 진수 대법제자들이 계속 정진하여 사부님의 가지로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위대한 서약을 실현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9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5/24626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