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언어장애를 극복하면서 시간을 다그쳐 사람을 구하다

글/ 한국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2005년부터 한국에서 진상CD제작을 책임졌다. 나는 진상CD를 제작하는 것만이 줄곧 내가 해야 할 일이고 다른 항목은 나와 상관이 없다고 여겼으므로 전화 진상은 아예 중시하지 않았다. 한국에서는 2005년부터 대륙에 진상전화를 하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나는 줄곧 참여할 용기가 없었다. 그것은 나의 중문수준이 너무도 낮아 평소 중국어로 의사를 표현하기가 무척 어려웠기 때문이다. 나 자신에 대해 말한다면 진상전화를 한다는 것은 아예 생각조차 하지 못할 일이었다.

하지만 최근에야 발견하게 되었는데 내가 진상전화를 하지 못하는 근본원인이 언어장애인 것이 아니라 자신의 두려운 마음이 엄중하여서이며 이 마음을 지금까지 내려놓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지금 이 일을 생각하면 그야말로 얼굴이 뜨거워지고 참으로 사부님께 죄송스럽다.

지난 해 9월 초에 한 수련생에게 전화가 왔는데 지금 진상전화를 하지 않겠느냐고 물었다. 아울러 나에게 알려주기를 전화단상(平台)에서는 세계각지의 수많은 수련생들이 함께 전화를 건다는 것이었다. 이 소식을 들은 나는 자신이 정말로 잘못하고 있다는 것을 갑자기 의식하게 되었다. 나는 97년도에 법을 얻은 노제자이지만 진상을 알리는 방면에서는 신수련생만도 못하였던 것이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에게 시간을 다그쳐 진상을 알리라고 점화해주셨다는 것을 깨닫고 즉시 우리 한국수련생의 사회자에게 전화 진상팀에 참가하겠다고 전화로 알렸다. 나는 전화 진상을 시작하겠다고 몰래 결심하였다. 하지만 시작은 정말로 어려웠다! 나는 먼저 자신의 중문표현능력을 제고해야 했는데 적어도 말을 술술 할 줄 알아야 했다. 물론 가장 중요한 것은 자신의 정념과 자비심으로 상대방에게 나의 마음속 깊은 곳의 선심을 감수하게 해야 했다. 이렇게 해야만 중생을 구도할 수 있고 그들을 3퇴하게 할 수 있으며 최소한 그들에게 중공의 부패와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게 하며 그들이 진정으로 평안을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진상전화를 잘하기 위하여 나는 먼저 날마다 남들이 하는 전화를 명심하여 들었다. 한 주일 동안 들은 후 수련생이 거는 전화를 듣는 한편 전화원고를 써서 출퇴근하는 지하철에서 점심휴식시간에 내내 전화 거는 연습을 하였다. 진지한 연습을 통해 나는 내가 쓴 원고를 암송하였다. 나의 중어수준은 예전보다 많이 유창해져서 나의 신심이 크게 늘었다.

9월 18일 그날 나는 단(平台)에 올랐는데 마침 일본수련생이 사회를 맡고 있었다. 그녀의 고무격려로 나는 첫 번째 전화를 걸었다. 처음에는 가슴이 엄청 뛰었는데 단(平台)에서 수련생들의 정념의 장이 나를 안정시켰다. 그날 나는 아주 운이 좋아 연속 두 번 건 전화가 상대방을 모두 탈당시켰다. 그때부터 나는 날마다 퇴근 후 2, 3시간 진상전화를 거는데 효과는 갈수록 좋아 탈퇴하는 사람이 점점 더 많아졌다.

하루는 내가 한 선생에게 전화로 지금 세계적으로 3퇴 물결이 일고 있는데 선생께서 목숨을 지키고 평안을 지킬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고 알려주었다. 그 분은 나에게 당신은 중국 사람인지 물었다. 내가 그렇다고 하니 그분은 즉시 말하는 것이었다. “아닌 것 같은데요? 당신이 중국 사람이라면 왜 중어를 그렇게도 잘하지 못하겠는가? 중국어조차 잘하지 못하면서 나에게 무슨 진상을 말할 수 있는가? 당신은 먼저 중국어부터 잘 배우고 중어를 유창하게 할 수 있을 때 다시 나한테 전화해주면 그때 나는 마음속으로 탄복할 것이고 나의 탈당문제도 다시 고려해볼 것이다.” 그때 나는 멍해서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망설이고 있는데 상대방은 이미 전화를 끊었다. 하지만 나는 잠깐 사이에 깨달았다. ‘나는 대법제자다, 내가 전화하는 것은 그를 구하기 위해서이다. 내가 비록 중국어를 잘하지는 못해도 사람을 구하려는 진실한 그 마음만은 조금도 틀림이 없는 것이다.’ 나는 재차 그에게 전화를 걸었고 그분도 전화를 받았다. 나는 말했다. “선생님, 당신에게 폐를 끼쳐 정말 미안합니다. 선생님 말씀과 같이 저는 확실히 중국어를 잘하지 못합니다. 중국에는 56개 민족이 살고 있는데 저는 조선족입니다. 우리가 학교에 다닐 때는 하루에 한 시간씩만 중문을 배웠는데 배우는 것이 아주 적었으며 게다가 저는 이미 56살이어서 나이도 많고 해서 중어를 잘하지 못합니다. 하지만 저는 저의 휴식시간을 희생하고 자신의 돈을 쓰면서 이렇게 먼 곳에서 국제전화를 거는 것은 무엇을 위해서겠습니까? 저는 당신에게 아무런 요구도 없고 또 당신에게 그 무슨 다단계물품을 팔려는 것도 아니며 또한 당신에게 무슨 조직에 참가하라는 것도 아닙니다. 그저 당신에게 재난을 멀리 피하고 복을 얻으며 당신에게 생명을 지키고 평안을 지키라고 한 것뿐인데 당신은 그리 저의 이 진실한 착한 마음도 감수하지 못했단 말입니까?” 내가 여기까지 말하자 그분이 즉시 말하였다. “미안합니다, 당신은 원래 조선족이고 연세도 56살이라고 하는데 정말로 그렇게 나이 많은 걸로 들리지 않습니다.” 그는 하하 웃으면서 통쾌하게 탈당에 동의하였다. 나의 선심이 이 선생을 감동시켰던 것이다.

한번은 한국수련생 전체 화인 법공부교류회에서 사회자가 나에게 전화 진상 중의 심득을 말해보라고 하였다. 평소에 나는 중국어수준이 낮아서 많은 사람들 앞에서 말하기 꺼려했다. 하지만 전화 진상과정에 나의 중국어수준이 많이 제고되었고 많은 집착심도 내려놓게 되었는데 이를테면 체면 차리는 마음, 두려워하는 집착심 등이다. 전체 수련생들 앞에서 나는 진상전화를한 체득을 말하자 모두들 열렬한 박수를 보내주어 몹시 감동했다. 많은 수련생들은 나의 심득을 들은 후 큰 고무를 받고 분분히 나와 함께 진상전화를 할려고 하였다. “그들은 중어를 잘하지 못해도 진상전화를할 수 있다는데 우리는 그녀보다 중어를 더 잘하는데 왜 걸지 못하겠는가?” 라고 하였다. 이렇게 많은 수련생들이 나와 함께 진상전화를 하기 시작하였다. 막 시작할 때는늘 틀리게 하는 말이 많았고 상대방에 대한 설득력도 없어 전화효과가 뚜렷하지 못하였다. 하지만 한 주일이 지난 후 나는 우리 지역수련생들이 갈수록 말을 잘하고 갈수록 전화를 잘 걸며 3퇴 인원수도 갈수록 많아진다는 것을 발견하였다. 나는 사부님께서 우리의 사람 구하려는 마음을 보시고 우리를 도와주셨다고 생각한다.

수련생들은 낮에 모두 출근하기 때문에 우리는 밤을 이용하여 전화할 수밖에 없었다. 어떤 수련생은 전화 거는 시간을 짜내기 위하여 퇴근 후 식사도 목욕도 못한 채 직접 우리 집으로 달려와 전화를 했다. 어떤 수련생은 다른 항목을 하느라 아주 다망하면서 여전히 전화하기를 견지하였고 자기항목은 밤중에 하였다. 이렇지만 원망하거나 힘들다고 하는 사람은 없었다. 전화 진상을 지체하지 않으려고 나도 한밤중이 지난 후에 진상CD를 제작하였다. 모두들 분초를 다투어 사람을 구하고 있었다.

처음에 우리 이곳 수련생들은 내가 쓴 원고를 읽으면서 전화했다. 지금은 원고 없이도 마찬가지로 아주 말을 잘하고 있으며 수련생 저마다 자신의 풍격으로 말하여 상대방이 우리가 탈당을 권하는 이유를 이해한다.

전화하는 과정에 우리는 별별 사람을 다 만났으나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지혜를 주시어 상대방에게 우리의 선심을 감수하게 하셨고 그들이 사당에서 탈퇴하도록 하셨다. 여기에서 우리는 참을성을 배웠고 자비를 배웠으며 매 한 통의 전화도 모두 진지하게 걸었다. 한 수련생은 전화에서 한 사당당원을 만났는데 그에게 많은 것을 얘기해 주고 탈당을 권하였더니 그는 순조롭게 탈퇴하였다. 그런 다음 그는 전화번호 하나를 알려주면서 그는 나의 친구이고 당원이라면서 그에게 전화하여 탈당하게 해 달라고 하였다. 수련생은 아주 감격하여 즉시 그 전화번호로 전화를 걸었고 그에게 많은 진상을 알려주어 그도 탈당하였다.

이일을 통하여 우리는 지금의 매 중국사람 모두 우리 대법제자의 전화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감수하게 되었다. 그들은 우리가 구원의 손길을 뻗쳐주기를 얼마나 기다리고 있는가!

우리는 날마다 우리 집에 모여 저녁 8시 반부터 열시 반까지 두 시간 동안 전화하는 것을 견지하였다. 그리고는 법공부하였고 법공부를 마치면 전화 거는 과정에서의 부족함과 주의해야 할 일들을 교류하였다. 전화 진상을 잘하려면 법공부, 연공을 모두 지체하지 말아야 하며 가장 기본적인 것을 우리는 마땅히 잘해야 한다. 또 우리는 반드시 ‘9평 공산당’의 내용을 잘 알아야 하며 전화할 때 어떤 하나의 일일지라도 모두 틀리게 말해서는 안 되며 상대방이 말하는 어떠한 일도 모두 설명을 잘해야 한다. 이래야만 좋은 효과가 있는 것이다.

최근 우리 이곳의 수련생들은 ‘9평 공산당’을 다시 읽고 있으며 또 ‘밍후이왕’의 진상자료도 많이 봄으로써 전화를 더 잘하려고 하였다.

사부님의 가지로 우리가 탈퇴를 권한 인원수도 갈수록 많아졌다. 나 혼자서 지난 해 9월 달에 전화 진상으로 탈퇴시킨 인원수는 겨우 13명이었고 10월에는 66명이었다. 하지만 11월부터 여러 수련생과 함께 한 후부터는 132명 12월에는 신속히 증가되어 336명 금년 8월에 이르러서는 총 3301명을 탈퇴시켰는데 매달 평균 412명이 탈퇴한 셈이다. 이는 무엇을 설명하는가? 혼자서 전화 진상을 하는 것과 여러 사람이 함께 하는 것은 에너지장이 다르다. 여러 사람이 정념으로 서로 가지해줌으로써 진상 알리는 일은 적은 노력으로 많은 성과를 낼 수 있는 것이다. 오직 우리가 두려운 마음을 돌파하고 중생을 구도하려 한다면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지혜와 능력을 주신다. 뿐만 아니라 전화를 하는 과정에 많은 집착심을 버리게 되었고 제고가 무척 빨랐다.

우리는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과는 아직도 한 일이 아주 부족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지만 그래도 우리는 전화로 사람 구하는 일을 견지할 것이다. 여기에서 내가 전화 진상을 하도록 고무 격려해준 수련생에게 더 없는 감사를 드린다. 또 나와 함께 한마음으로 전화 진상을 한 수련생들에게 감사드린다. 내가 전화 진상을 견지할 수 있는 것은 그들의 지지와 갈라놓을 수 없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나처럼 중국어수준이 낮거나 두려운 마음 때문에 전화를 들지 못하는 수련생에게 마음속 말 한마디를 하고자 한다. 수련생이여, 어서 전화를 들고 사람을 구하라, 사부님께서는 당신에게 지혜를 주실 것이고 당신의 정념을 가지해주실 것이다! 나 자신은 깊이 느끼고 있다. 두려운 마음은 아주 심각한 집착심으로 이 두려운 마음을 철저히 제거하면 정법수련에서 앞으로 한 걸음 크게 내디딜 수 있다.수련생이여, 전화로 사람을 구하자. 중생은 모두 우리의 진상전화를 기다리고 있다. 중생마다 모두 구원될 기회를 선택할 수 있게 하자.

문장발표: 2011년 9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9/4/2461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