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교류를 거쳐 나는 부단히 제고 되었다

글/ 랴오닝(辽宁)대법제자 한메이(寒梅)

[밍후이왕] 나는 96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하였는데, 무슨 병이 있어 수련에 들어 온 것이 아니라 대법과 연분이 있어서였다. 우연한 기회에, 이웃 수련생이 ‘전법륜’을 나에게 빌려 주었고, 매우 좋다고 생각되어 이튿날 즉시 ‘전법륜’책을 보게 되었고, 이때부터 수련을 시작하게 되었다. 그러나 처음 몇 년간은 대법에 대한 이성적 인식이 없어서 정진해야 함을 몰랐고, 세 가지 일을 했으나 실수하지 못했으며 문제에 봉착하면 안을 향해 찾을 줄 몰랐고, 늘 다른 사람과 모순이 생기곤 하였다. 마지막에는 법의 표준에 따라 자신을 엄격히 요구할 수 없어 수련하지 않게 되었다. 수련하지 않던 그 기간에 마작을 하고, TV를 보고, 컴퓨터 게임을 하고, 춤을 추는 등 완전히 속인의 큰 오염 독에 빠져 버렸다. 일 년이 지난 후 언니(수련생)와 이웃 수련생이 우리 집에 찾아와 나를 도와 함께 법공부를 하고 교류를 하게 되었다. 나는 더는 놀지 않고 잘 수련 하겠다고 맹세하였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자 또 자신을 단속하지 못하고 속인들과 함께 어울려 놀기 시작했다. 수련생들은 이 일을 알고 또 나를 찾아와 도와 주었는데 이번에는 수련생들이 어떻게 말해도 모두 그 말이 귀에 들어오지 않았다. 그 때 나는 춤추는 것에 몹시 집착하였기에 이미 사악에게 통제되었고, 완전히 속인 생활의 허황 중에 있었기에 신체 상황이 갈수록 나빠졌는데 이전에 수련할 때와는 비교할 수 없었다.

그리하여 또 일 년 가까이 방탕한 생활을 하게 되었다. 많은 수련생들이 여러차례 나를 도와주었으나 나는 여전히 돌아서지 못하였다. 이 때 내가 원래 거주하던 곳의 노(老)보도원이 한 수련생과 함께 우리 집에 찾아 와서 나와 교류해 주었고 가끔 발정념을 함께 해주었다. 아울러 그들은 사부님께서 안배하여 나를 찾아왔다고 말하였다. 나는 그 말을 듣고 몹시 놀라면서 “그렇군요!” 라고 말하였다. 왜냐하면 그 며칠 간 나는 내면으로부터 자신에게 물어 보았다.‘사부님, 저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사부님께서는 즉시 정진하는 두 수련생을 파견하여 나를 도와주게 하셨다. 정말 너무도 신기했다. 사부님께서는 무엇이든지 모두 알고 계시며 내가 이 정도로 되었는데도 나를 버리지 않으셨다. 수련생들은 말했다 “사람을 구도하는데 이렇게 많은 사람이 필요한데 사부님께서 당신이 이렇게 하고 있는 것을 보시고 얼마나 조급하시겠어요. 당신은 사명이 있습니다……”이때 나는 깨어나게 되었다. 자신의 책임이 중대함을 느끼게 되었고 사명을 완성하기 위해 부단히 정진하겠다고 다짐했다.

나를 항상 도와주던 수련생은 66세인데, 흰 머리카락을 하나도 찾아 볼 수 없고, 풍채가 정정하고 성격이 호탕하였다. 이 수련생은 저녁에는 정공 혹은 발정념을 장시간 하는데 이미 근 2년 간 견지하였으며, 밤낮 잠을 자지 않아도 졸리지 않는다고 하였고 매번 자료를 매우 많이 배포하면서 늘 정념을 유지하고 자비로 일체를 대하였다. 그는 매번 우리 집에 오려면 4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되지만, 바람이 불고 비가 오더라도, 또 한겨울에도 매달 두 번씩 나를 도와주러 우리 집에 오곤 했다. 그는 나를 도와 법에서 인식을 제고하게 하였고 나에게 발정념을 많이 하고 마음을 고요히 하고 법공부를 많이 하여 ‘진선인(眞善忍)’ 법리로 자신의 일사일념, 일언일행을 대조하여야 한다고 알려 주었다. 내가 마난에 부딪칠 때면 나를 도와주어 함께 사부님의 설법을 학습하고 법리상에서 교류를 하게 하여 나는 나 자신에게 존재하는 문제를 찾고 매우 빨리 제고 될 수 있었다. 새롭게 수련하려고 다짐하던 첫 날 사부님께서 나의 신체를 정화하여 주심을 아주 뚜렷하게 느낄 수 있었다. 그 후 나의 몸에 있는 종양 하나가 제거되었고 성격도 바뀌게 되었다. (전에 수련하지 않고 속인생활 속에 빠져 있을 때는 집에서 한 번 말하면 그 뿐이어서 집식구들이 모두 나를 무서워했다.) 이렇게 되자 집식구들도 대법의 신기함을 감수하게 되었고 약 두 달 사이에 나는 전혀 다른 사람으로 변하였다. 나는 수련인 표준으로 자신을 엄격히 요구할 수 있었고 안을 향해 찾을 수 있었다.

교류를 통하여 나는 신체 어디가 아픈 것을 소업하는 것이 아니라 낡은 세력의 교란과 박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내가 말하는 것은 낡은 세력이 대법제자에 대한 교란을 나는 승인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왜냐하면 대법제자는 나의 제자이므로 그 누구도 관할할 자격이 없기 때문이다.”(각지 설법 6 – 아태 지역 설법) 한 번은 한 노(老)수련생이 나를 찾아와 일이 있다고 하면서 10여 일 밖에 나가지 않고 집에서 소업했다고 말하였다. 나는 “그것은 소업이 아니라 낡은 세력의 교란과 박해입니다. 99년 7.20 이후 사부님께서는 우리를 제 위치까지 올려 놓았기에 소업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신체가 불편하거나 세 가지 일을 하는데 교란이 있게 되면 즉시 발정념을 하여 낡은 세력의 일체 안배와 흑수, 썩은 귀신, 공산 사령의 일체 사악한 요소와 우리들에게 강요한 교란과 박해를 해체해야 합니다.” 라고 말했다. 그 수련생은 이때야 비로소 깨닫고 매우 감격해 하면서 “그렇습니다 저는 깨닫지 못했어요!” 라고 말했다. 왜냐하면 나는 낡은 세력에 의해 병업 형식으로 박해를 받았는데 발정념을 하여 매우 빨리 나았던 체험이 있기 때문이다.

또한 나는 교류를 통하여 아들, 며느리와 손녀에 대한 정을 담담하게 내려놓았다. 이전에는 손녀를 몹시 사랑했는데, 한 번은 손녀가 아프게 되자 며느리가 제때에 약을 먹이지 않고 잘 보살피지 않아서라고 생각했다. 당시 정마에 의해 통제되었으나 제 때에 자신을 통제하지 못하고 며느리와 다투면서 모순이 생기게 되었다. 그 며칠은 법공부도 할 수 없었고, 발정념도 조용히 할 수 없어 수련생들과 교류했다. 수련생들은 나를 도와 함께 사부님의 설법 ‘수련자 금기’를 공부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육친 정에 집착함은, 기필코 그로 인해 지쳐버리고 얽매이며 마에 사로잡히게 됨이라. 그 정사(情絲)를 잡아 쥐어 일생토록 방해 받나니, 나이가 들면 후회하여도 이미 늦은 것이로다.” 법공부와 교류를 통해 나는 청성하게 인식하게 되었다 사람은 각자 운명이 있기에 속인의 일을 간섭하지 말아야 한다. 그녀들로 하여금 진상을 알게 하고 심지어 법을 얻어 수련하게 하는 것이야 말로 진정한 선이다. 매 한 가지 일은 모두 우연한 것이 아닌 것으로 모두 자신의 집착심을 버리는 과정이다.

나는 무엇이 ‘진정한 나’와 ‘가짜 나’인가를 교류를 통해 명백하게 알게 되었다. 총체적으로 말하면 자신은 이전에 깨닫지 못했는데 수련생들과 함께 법공부하고 교류를 통해 매우 빨리 깨닫게 되었고, 마난에 부딪치거나 관을 넘을 때도 매우 빨리 제고되고 승화되었다. 매우 많은 수련생들이 모두 나의 제고가 빠르다고 말했다. 하지만 나는 자비하시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나를 포기하지 않으신 데 대해 무한한 감사를 드리며 또 나를 도와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드린다. 특히 그 노(老)보도원 수련생에게 감사드린다. 그 수련생과의 만남을 통해 나는 자비가 무엇인가를 알게 되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사실 자비는 거대한 힘으로서, 바른 신의 에너지다. 자비할수록 이 에너지는 더욱 크며 그 어떤 좋지 않은 것도 모두 해체해 버릴 수 있다.”(2009년 워싱턴 DC 국제 법회에서의 설법)

이 글을 쓰는 것은 수련생들과 본인의 체험을 교류하려고 생각해서이다, 합당하지 못한 곳에 대하여 수련생 여러분들의 자비로운 시정이 있기를 희망한다. 허스!

문장완성: 2011년 8월 2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25/2458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