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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악한 환경을 바로 잡아야 한다

–난징 수련생과 교류

글/ 난징(南京)대법제자

[밍후이왕] 최근 사이트에 난징 수련생이 납치됐다는 소식이 연속 나타났고 아울러 납치된 수련생들은 거의 모두가 여러 차례 박해 당했던 수련생이었다. 이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말해보려 한다.

정법은 이미 마무리에 다가서고 있고 사악한 요소는 감소되어 갈수록 적어지고 있으므로 수련생이 정념이 강하기만 하면 얼마든지 막아낼 수 있는데 왜 난징 지역에서는 반대로 갈수록 더 심해지고 있는가? 사악한 610이 무슨 회의를 하고 세뇌반을 만들며 어떻게 법석이든 우리는 사악이 어떠어떠하다고 분석할 필요가 없다. 왜냐하면 박해 자체가 세간의 이런 악인에게 이렇게 큰 재간이 있어서가 아니기 때문이다. 그건 모두 다른 공간에 있는 사악의 통제 하에 표면적인 사람이 한 짓으로서 사람이 사람에 대한 박해가 아니다. 다른 공간의 사악이 아무리 사악하다 해도 그것 역시 구세력의 배치에 따라 낡은 우주의 이치에 부합됨으로 인해 비로소 감히 행사할 수 있다. 다시 말해서 우리에게각종 사람마음이 있는 까닭에 비로소 이번 대면적의 박해가 추진됐다. 우리는 모두 구세력의 배치를 승인하지 말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만약 한 집단 혹은 개인이 어떤 마음을 내내 버리지 않는다면 구세력에게 틈 탈 기회를 줄 것이다.

처음에는 장쉐펑(張雪峰) 부부가 박해 당하고 다음에는 초우쯔윈, 마전위 등등이 잇따라 박해를 당했다. 그런데 이 세 명은 현지에서 일정한 영향력이 있었다. 이런 보도원들은 처음 박해 당할 때부터 모두 8년 좌우의 불법 판결을 받았음에도 쑤저우(蘇州)감옥에서 대법을 확고히 믿었고 각종 박해에도 굴복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일정한 정도로 환경도 개척해, 감옥 안 기타 많은 수련생들에게 법공부와 연공할 수 있는 환경을 개척해 주었는데 확실히 사람을 감탄케 했고 감옥 경찰마저도 모두 탄복했다. 이들이 출옥하자 현지 수련생들이 늘 보러 갔거나 심지어 어떤 사람은 아주 빈번히 찾아갔는데 여기에는 한 가지 문제가 있었다. 만약 모두가 사람마음을 지니거나 숭배하는 마음을 지니고 보러 가거나 교류했다면, 만약 이런 사람들이 참으로 사람을 따라 배우고 법을 따라 배우지 않는 이런 생각을 지녔다면, 감옥의 쓴 맛을 볼대로 본 이런 수련생을 또 해칠 수 있다. 구세력은 또 그들을 데려가면서숭배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수련하는가 안 하는가를 보려 할 것이기 때문이다. 현재 난징의 어떤 법공부 팀은 확실히 중지됐고 이 압력 앞에서 위축 됐다. 사악이 아무리 사악하다 하더라도 당신에게 그런 마음이 없다면 사악은 방법이 없다. 가령 심성에 문제가 없다면 아무 문제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이 사람 마음으로 문제를 볼수록, 당신이 두려워할수록, 그 번거로운 일은 더 많아질 것인데 이것이 바로 “사람 마음이 귀신을 불러온다”(각성하라)가 아닌가?

또 한 가지는 바로 장시기 동안 걸어 나오지 않는 그런 수련생이다. 형세가 느슨해진 것 같으면 또 걸어 나오지만 이런 사람들의 법에 대한 인식이 진정으로 승화된 것은 결코 아니며, 많은 사람 마음은 여전히 버리지 못했다. 당시에는 겁에 질려 나오지 못하다가 지금 나왔지만 그 두려워하는 마음을 버린 것은 결코 아니다. 그래서 형세가 긴장해지기만 하면 또 놀라서 돌아간다. 그렇다. 수련을 착실하게 한 수련생은 감옥에서도 여전히 그대로 수련을 할 뿐만 아니라 정정당당한데 그것은 그가 닦아낸 것이다. 감옥에서도 모두매우 확고해 환경이 확실히 느슨해졌다. 그러나 잊지 말아야 할 것은 환경 역시 사람마음으로 촉성되는 것이며 사람마음을 버리지 않으면 외부의 자유로운 환경에서도 당신은 마찬가지로 두려워 할 것이고 마찬가지로 긴장을 느낄 것이다. 그건 자신에게있는사람마음의 문제가 아닌가? 그러므로 난징 지역에 정체적으로 이런 상황이 존재했다면 그럼 바로 상술한 박해 발생을 야기했을 것이다.

사악은 두려울 것 없지만 두려운 것은 사람마음을 버리지 못하는 것이다. 그럼 이 사당은 모두 대법제자를 위해 존재하고 일체는 모두 대법을 둘러싸고 돌고 있게 된다. 우리가 아직도 이 관계를 바로 잡지 못한단 말인가? 두려워하는 것은 사악이지 우리가 아니다. 만일 우리가 아직도 두려워한다면 그럼 당신은 아직도 속인이라고 말할 수밖에 없으며, 그러므로 비로소 사악에게 놀라는 것이다. 수련은 엄숙한 것으로서 여럿이 함께 모여 무슨 일을 좀 하거나 책이나 보고 연공이나 좀 하면 되는 것이 아니라 닦아야 한다. 생사를 내려놓는다는 것 역시 입으로 말해서 되는 것이 아니라 진정으로 표준에 도달해야 한다.

문제가 나타나도 크게 놀랄 것 없다. 이건 바로 우리 지역의 부족함을 폭로할 뿐이며 그렇다면 그 중에는 우리가 닦아버려야 할 곳이 있는 것으로 문제 해결의 유일한 방법은 바로 법공부를 잘해 자신을 잘 수련하는 것이고, 그럼 기타 모든 표현되어 나타나는 문제는 모두 쉽게 풀릴 것이다. 왜냐하면 일체 문제는 모두 우리 마음에 의해 나타나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나는 이런 형세 하에서 누구나 모두 냉정하게 자신을 생각해 보고 안에서 찾아보며 모든 좋지 못한 마음을 어서 빨리 버리고 진정으로 제고해 올라와야지 누구의 잘못이라고 질책하지 말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동시에 여러분은 정체를 이뤄 발정념하고 박해를 폭로하며 사악을 폭로해, 우리의 능력을 다해 박해를 당하는 수련생을 구출해 이 사악한 환경을 바로 잡아야 한다.

이상은 개인의 조그마한 체득이니 편파적인 곳이 있다면 수련생께서 바로 지적해 주시기 바란다.

문장발표 : 2011년 6월 13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6/13/242347.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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