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산둥성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 지역에 99년에 법을 얻은 수련생이 있다. 이전에 그녀는 늘 파룬이 손과 머리 위에서 도는 것을 보았다. 그러나 그녀는 사람 마음이 중하고 담이 작아 줄곧 나와서 대법제자가 해야 할 일을 하지 못했다. 가정 환경도 좋지 않았고 남편과 딸은 모두 그녀의 대법수련을 반대했다.
2006년, 이 수련생은 병원에 가서 치질수술을 한 적이 있고 고혈압, 변비 등도 있었다. 3월에 베이징에 여행갔다가 집에 돌아와서 정원에서 넘어져 인사불성이 됐다. 병원에 들어가 응급조치를 취하고 검사해 보니 뇌출혈이었다. 수술을 하고 피를 뽑고 검사해도 줄곧 인사불성이었다. 십몇 일이 지나서 눈을 떴는데 말을 할 수 없었다. 보름 후 두 수련생이 병원에 가서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를 염하라고 하자 그녀는 그 말은 똑똑히 할 수 있었다. 그러나 며느리가 심하게 반대했다. 내가 그녀 남편에게 진상을 알렸지만 줄곧 믿지 않았다. 이 일은 속인 중에서 영향이 매우 나빴다. 그녀는 우반신을 움직일 수 없었다. 그녀는 나에게 다른 병원에 가면 어떠냐고 물었다. 남편이 옆에 없는 틈을 타서 그녀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썬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다)”를 염하면 사부님께서 상관하신다고 했다. 사부님이 말씀하셨다. “다시 말해서, 당신은 삼계 내에 속하는 생명이 전혀 아니며 당신은 이미 속인에 속하지 않기 때문에 정념이 강하면 당신은 무슨 문제든지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당신 몸에서 발생한 이 병업 반응은 고비를 넘는 것으로 표현상으로는 꼭 병업 상태이지만 절대로 신이 병에 걸린 반응이 아니다. 그럼 당신은 정념으로 대해야 하는데 당신이 수련인이기 때문에 그것은 절대로 진짜 병이 아니다. 그러나 표현됨은 또 그렇게 간단하고 간단한 것이 아니다.” “물론 다른 한 방면에서 보자면, 정념이 강하고 법리를 명백히 안 후 더 단호히 믿는 대법제자에 대한 어떤 고비라도 모두 이겨낼 수 있다.”(『로스엔젤레시 법회 설법』) 그녀는 내 말을 듣고 점점 좋아졌다.
이 일을 통해 모두 다 안으로 찾았는데 모두 책임이 있었다. 사당의 박해로 누구도 법공부 하는 장소를 제공해 주기 싫어했다. 몇몇 정진하지 않은 동수들은 매일 잡담만하고 어떻게 실속 있게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더욱 잘 완성해야 하는지는 담론하지 않았다. 노수련생으로서 이렇게 엄중한 병업이 생겼는데 안으로 찾지 않고 속인의 방법으로 치료하려 생각한다. 이전에는 체면이 있어 비평을 받아들이지 못했다. 사건이 발생한 후 속인 중에 미치는 영향이 크다는 것을 알았다.
수련을 이렇게 오래 해왔는데 우리는 자신을 보호할 수 있다. 그녀도 눈물을 흘리며 자신이 10여년 동안 시간을 낭비하고 진수하지 않는 것을 후회한다고 했다.
이 문장을 쓴 목적은 누구를 질책하는 것이 아니라 모두 안으로 찾고 어디에 잘못을 했으면 고쳐야 한다. 정법이 아직 종결되지 않았기 때문에 기회가 있고 사부님께 만족한 답안지를 드려야 한다. 부족한 점은 동수분들이 지적해 주기 바란다. 허스
문장발표: 2011년 5월 31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5/31/24169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