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변이된 ‘인과(因果)’ 관념을 제거하자

글/ 퉁전(同眞)

[밍후이왕] 감옥에 불법적으로 갇혀 있을 때 늘 동수들이 ‘나는 진상자료를 만들어 몇 년 판결을 받았다.’ ‘나는 텔레비전에 진상 동영상을 삽입해 몇 년을 판결 받았다’ 등등을 말한다. 듣고 난 후에 나는 마음을 아주 불편했다. 이러한 인과 관계는 틀린 것으로 이는 완전히 구세력이 대법제자를 박해하는 사유 논리이자 완전한 당 문화 하에서의 변이된 사유 논리다. 우리가 진상자료를 만들거나 텔레비전에 진상 영상을 삽입하는 것은 우주 중에서 가장 바르고 좋은 일이다. 모든 정신(正神)들은 마땅히 협조해야 하고 모든 구세력은 마땅히 길을 양보해야한다. 어떻게 각종 방법으로 진상을 알렸다고 판결을 받아야하는가? 이러한 변이된 ’인과‘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는가? 또 어떤 수련생은 “나는 전향하지 않았다고 회사에서 봉급을 주지 않는다” 등 전향하지 않아서 그들이 여하여하 했다고 한다. 이 역시 변이된 ’인과‘ 관념을 인정했으므로 박해의 물질적 기초를 제공해 사악이 감히 여하여하 할 수 있게 했다.

법리에서 볼 때 전향하지 않는 것이 맞다. 옳은 것, 바른 것이므로 당신 몸에서 발생하는 일체는 모두 바른 것으로 체현되어야 한다. 전향하지 않으면 모든 것이 갈수록 좋아지고 갈수록 순리로워야 한다. 전향하지 않으므로 사악은 감히 박해하지 못하는데 이는 바른 법리다.

만약 전향하지 않아 박해를 받고 곧 봉급을 받지 못하며 심지어 노동교양소에 간다면 우리는 곧 자신을 찾아보아야 하는데 사상 심처에 이런 변이된 ‘인과’ 관념이 있는지 고려해보고 만일 있다면 즉시 제거해야 한다. 우리는 우주 중에서 가장 바른 일을 하는 것이고 우리 몸에서 체현된 것은 모두 바르고 좋아야 한다.

또 어떤 수련생은 빌딩에서 진상 자료를 배포할 때 사람과 부딪히면 곧 심태가 안정하지 못하고 마치 자기가 좋지 못한 일을 한 것처럼, 마치 자료를 배포하면 곧 잡힐 것처럼 생각한다. 이런 바르지 못한 에너지장은 중생구도 작용을 쇠약시킨다. 우리는 마땅히 머리를 들고 가슴을 펴고 정정당당하게 최대의 자비심으로 중생을 구도하는 일을 해야 한다. 당연히 여기서 말하는 것은 자료를 나누어줄 때 안전에 주의하지 않으라는 말이 아니다. ‘자료를 배포하면 붙잡힌다’는 변이된 ‘인과’ 관념을 추호도 승인하지 말아야 한다.

사부님께서 ‘각지설법2-미국 플로리다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셨다. “내가 여러분에게 알려주겠다. 현재 남은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할 수 있는 모든 것은 바로 우리 수련생들 자신의 원인이다. 발정념을 중시하지 못한 이러한 수련생은 당신들 자신이 감당해야 하고 책임진 공간 속에 사악이 아직도 제거되지 않았는데 바로 이러한 원인이다. 그러므로 발정념 이 일에 대하여 여러분은 반드시 중시해야 한다.” 사부님께서 이 법을 말씀하신지 이미 거의 10년이 다 되지만 오늘날 박해 형세는 여전히 심각하다. 내가 생각하건데 이는 우리 전체 대법제자들의 사상 심처에 사악의 박해를 승인하는 것과 관계된다. 사악의 ‘변이’ 관념을 승인하는 것과 큰 관계가 있다. ‘진상 전단지를 배포하면 아마도 노동교양을 받고 진상자료를 만들면 판결을 받을 것이다’ 등등으로서 모두 하나의 거대한 물질 에너지장을 형성해 사악에게 물질적 토양을 제공한다. 우리가 자각적이거나 비자각적으로 변이된 ‘인과’ 관념으로 정법 중에서 만나는 일들을 가늠하는 것은 모두 사악에게 생존할 기초를 제공해준 것과 같다.

우리는 신(新)우주의 부동한 층차의 주(主)가 되는데 우리의 매 일념은 정법과 중생구도, 미래에 모두 큰 영향을 끼친다. 우리는 전반적으로 부정하고 철저히 변이된 ‘인과’ 관념을 제거하고 강대한 정념으로 우리의 역사적 사명을 완성하고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부끄럽지 말아야 한다.

개인 층차의 깨달음으로 부당한 곳이 있으면 동수들의 자비로운 지적을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4월 2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29/2397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