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쿤밍(昆明) 대법제자
[밍후이왕] 특간 ‘영항(永恒)’을 세심히 열독한 후 일종 성스러움에 깊이깊이 감동됐고 마음은 오랫동안 ‘眞ㆍ善ㆍ忍’에 대한 무한한 존경 속에서 도야됐다.
‘영항’속에서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해지는 매 폭의 아름다운 사진은 색상이 조화롭고 기세가 드높다. 첨부된 짧막한 문자 설명은 요점이 정확하고 간단명료하다. 또 사악이 대법제자를 박해한 확실한 증기기록은 피눈물로 얼룩져있다. 더욱이 전 세계에서 박해에 반대하는 장면은 막을 수 없는 거센 흐름의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이런 선악이 분명하고 옳고 그름이 명백한 진실한 사진과 문자는 독자에게 어서 진상을 알아야 한다고 분명히 밝히고 있다. ‘영항’은 정성들여 선별됐고 내용구성이 치밀하다. 깊이 있는 ‘머릿말’에서 마지막의 간결한 ‘맺는 말’에 이르기까지 한걸음 한걸음 독자를 인도해 명명백백하게 파룬따파가 인간세상에서 널리 전해지는 진실한 과정을 보여주면서 사악이 중생에게 퍼뜨린 유언비어와 독해를 해체시키고 있다. 독자는 이로부터 자신의 미래를 위해 정확한 선택을 할 수 있다.
우리는 이 특간이 각종 대법 진상자료에서 비교적 성숙된 정품(精品)으로 여기고 있다. 사진과 문자가 모두 훌륭하고 문자가 간명하며 사례가 전형적이고 세인이 구독하고 싶게 한다. 뿐만 아니라 마음을 감동시키고 꿰뚫는 힘도 매우 강하다. 어떤 사회계층이든지 또 어떤 문화수준이든지 오직 그가 처음부터 끝까지 열심히 읽으면 화보에 담긴 자비의 에너지는 곧 그의 양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고 그는 구도될 수 있다. 이렇게 좋은 진상자료는 우리가 대량으로 제작해 배부할 만하다. 진상자료를 제작하는 과정 역시 우리가 심성을 수련하여 제고하는 과정이다. 수련생들이 우리한테 이렇게 좋은 법기를 제공해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 우리 함께 노력해 ‘영항’을 도처에 배부해 더욱 많은 세인을 구도하자.
※ 밍후이화보 특간 ‘영항(永恒)’ 링크
고해상도 인쇄판:밍후이화보특간:永恒(二合一,45.2MB)
저해상도 인쇄판:밍후이화보특간:永恒(二合一,9.7MB)
열람판:밍후이화보특간:永恒(9.7MB)
문장발표: 2011년 4월 3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4/3/2383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