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밍후이 사이트 3월 10일에 나온 ‘참고 자료: 반(反)박해 법률안내서’를 보았는데 매우 좋고 적합하다고 느꼈다. “매체를 충분이 이용(특히 인터넷)해 반박해하고, 배상 신청서와 고소, 고발서류를 인터넷에 전파하기에 적합한 문장 혹은 쪽지로 개편해 국내(특히 현지)의 사이트, 논단(論壇), QQ공간 등 곳에 발표하거나 퍼뜨린다. 발표할 문장 혹은 쪽지의 ’민감한 단어‘에 주의해 처리한 후 인터넷에 전파해야 한다.” (‘반박해 법률안내서’를 인용) 이 문장에서 나는 이런 방법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거로 예를 들겠다.
나는 현지 국가 안전대대에 납치당했는데 수련생은 당일 전화로 우리 집에 알렸다. 가족들은 즉시 전화를 걸어 여러 번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610, 세뇌반 등 우두머리들에게 전화를 걸었지만 효과가 크지 않았다. 두 달이 지난 후, 세뇌반 두목의 고의적인 박해가 점점 심해지자 나는 항의하기 위해 단식하고 한편으로는 가족에게 통지해 변호사를 선임해 악인들에 대한 소송을 접수시키겠다고 세뇌반 두목에게 말했다.
그때 나는 단식으로 가능한 빨리 나가려고 생각하지 않고 사부님의 가지(加持)와 대법의 끝없는 법력의 위력을 확고히 믿고 당시 세뇌반의 그 사악하기 그지없는 공포스러운 환경을 개변하겠다고 마음먹었고 진상을 알려 세뇌반을 나오겠다고 생각했다.
가족들은 내가 단식하는 것을 알고 매우 조급했지만 서로 떨어진 거리가 멀어 610과 세뇌반 두목에게 전화를 계속 걸 수밖에 없었다. 오빠는 말했다. “내 동생을 빨리 내놓지 않을 겁니까? 만약 내 동생이 무슨 일이라도 생기면 나는 피를 팔아서라도 당신들하고 분명하게 계산할 겁니다.” 610과 세뇌반 두목들은 놓아줄 수 없다고 하면서 천천히 ‘전향’하겠다고 했다. ‘전향’하지 못하면 10년, 8년을 판결하겠다고 했다. 오빠는 말했다. “본래는 당신 두 사람이 사람을 괴롭히는거군. 그러면 내가 너희들하고 끝장을 볼 줄 알아.”
나의 딸(파룬궁을 수련하지 않는다)은 악인들이 교활하고 무뢰한 것을 보고 즉시 국내사이트에 공개적으로 지명해 현지 시장에게 공문을 보내 관심을 가질 것을 호소하고 나를 풀어주라고 했다. 뿐만 아니라 확고하게 입장을 표명했다. “과거든지, 지금이든지, 장래든지 간에 우리는 영원히 우리 어머니를 깊이 사랑하고, 영원히 어머니와 함께 있을 것이며, 영원히 어머니 편에 설 것이다! 하루라도 우리 어머니를 풀어주지 않으면 그날 전 중국이 당신들이 아랫 사람을 방임해 노인을 박해한 추악한 행위를 알게 할 것이다.” 나중에 한 경찰이 나에게 알려주기를 현지 인터넷에 접속한 사람들은 모두 보았다고 한다. 어떤 이는 다운로드한 후 프린트해서 자식에게 보여주며 교육을 했다고 한다. “파룬궁의 자녀들은 얼마나 부모에게 효도하는가.” 어떤이는 보고 울기까지 했다고 한다. 시장 사무실에서는 즉시 인터넷에 서면으로 의견을 표시했고 또 정법위(정치법률위원회) 등 부문에 보내기도 했다. 세뇌반 두목은 말했다. “이번에는 일이 크게 벌어졌다.”
여기에 몇 가지 체험이 있다.
1. 현지 두목과 정부 등 부문에서 전부 볼 수 있고 기타 사람들도 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정법위, 610등도 모두 볼 수 있다. 이것은 자료를 배포하고 전화하는 등의 한계점을 보완할 수 있다.
2. 박해 계통의 사람에게 전화하는 것은 효과가 이미 한계가 있다. 어떤 악인은 전화를 받을 때 진상전화면 전화기를 끄거나 욕설을 퍼붓는다. 그들은 이미 너무 많이 들어 일반적인 진상이면 반감이 있어 듣지도 않는다. 또 한 사람밖에 듣지 못한다.
3. 악인들은 그들의 상급이 알까 봐 두려워한다. 그러나 그들이 가장 두려워 하는 것은 현지 지방 정부 당국에서 아는 것이고 더욱 두려워하는 것은 전 사회가 아는 것이다. 그러면 그들은 덮어 감추지 못하기 때문이다.
4. 지명하여 성, 시, 현장(縣長), 사당서기(邪黨書記), 인민대표대회 상무위원회, 정치협상위원회, 정신문명사무실, 규율위원회, 부녀연합회, 매체 등에 공문을 보내 고발하고, 비평하며, 기소하고, 호소하는 등등으로 수련생을 구원하고 동수 가족을 설득해 인터넷으로 수련생을 구하는 등은 여러 가지 효과가 있어 아주 좋다. 사악한 공산당이 태평한 것처럼 꾸미고 계속되는 음험한 운동으로 무고한 사람을 박해하는 것을 전 사회가 알게 해야 한다. 상대방의 방법으로 상대방을 반박하라. 지혜롭게 자비로 진상을 알리고 말할 때 가장 좋기는 그들과 사당의 관계를 분명하게 정리하고 그들을 예의 있는 지위에 놓아라. 2008년 5월 15일 ‘권선지심화비홍(勸善之心化飛鴻)’란의 가장 마지막에 실린 편지의 각도, 말투, 상대방의 위치에 놓은 편지를 참고할 수 있다.
5. 일체는 대법을 위해 오고 대법이 선택하라고 제공하고 중생구도에 필요한 것이다. 지금 인터넷은 전파가 빠르고 광범위하며, 국내에서 해외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는 사람은 매우 적을 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는 대법에 사용하지 않았고 또 개간하지 않았으며, 우리가 이지적으로, 지혜롭게, 정념으로 개간하고 광범위하게 활용할 것을 기다린다. 되도록 노력해 개간하고 한편으로는 이지적으로 이미 창립한 환경을 아끼자.
6. 돈이 들지 않는다.
문장발표: 2011년 3월 19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19/2377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