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신을 잘 수련해 세인들의 마음속 매듭을 철저히 풀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주말에 속인 친구를 초청했는데 한담할 때 그녀가 한 이야기가 나에게 촉동이 아주 컸다.

그녀가 출근할 때 타는 노선 버스역에는 많은 직장이 그쪽에다 정류장을 정했다. 그중에는 양육원 사람들이 있었는데 여러 사람들은 시간이 길어지자 모두 익숙해서 차를 기다릴 때면 자주 한담을 하곤 했다. 친구는 양육원 사람에게서 들었는데 지금 양육원에는 많은 파룬궁 수련생을 감금했는데 감금된 사람 인원이 아주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고 했다. 그녀는 이 일을 안 후 파룬궁 수련생에게 동정을 표시하는 것이 아니라 미처 피할 것을 피하지 못한 것처럼 매우 두려워하면서 말했다. “지금 우리 동료와 주위의 사람들은 몰래 파룬궁 일을 논의하고 있어요, 여러 사람들은 모두 일치하게 인식하고 있어요. 무엇 때문에 서방 국가에서는 수련하는데 우리는 안 되는가? 그것은 당을 반대하기 때문이래요, 서방에는 공산당이 없자나요.”

나는 듣고 난후 마음이 몹시 아프고 부끄러웠다. 그것은 이 친구를 내가 일찍이 삼퇴를 시켰기 때문이다. 그녀 부친이 앓을 때 나와 어머니(동수)는 병문안까지 했고 또한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켰다. 본래는 그들이 확실하게 구원됐다고 여겼는데 지금 와서 보니 의외로 그녀는 대법에 대해 이런 오해가 있었다. 이로써 사람을 구하는 일은 해이해 지지 말고 견지해야 하며, 일시적으로 명백하다고 느껴 삼퇴를 했지만 아직도 부족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았다. 만약 조건이 있으면 자주 접촉하는 사람에게 나중에라도 진상을 알리는 것도 견지해야 하고 사람을 끝까지 구해야 한다. 이것도 내가 이후에 이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는 것이 따라가지 못해 그녀로 하여금 명백한 일면이 속인사회 중에서 또 오염된 것이다.

나는 진상을 잘 모르는 세인 중에 오인해서 ‘대법이 사당(邪黨)을 반대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는 것을 발견했고 뿐만 아니라 진상을 알지 못하는 세인들의 마음속 매듭 중 하나가 됐으며 그들이 구원되는 것을 가로막는다. 진상을 매일 말하고 자료를 매일 배포하여 세인들은 기본적으로 삼퇴 추세와 대법이 세계에 널리 전해지는 성황을 안다. 그러면 무엇 때문에 그렇게 많은 세인들이 아직도 거짓말에 사고 능력이 기만당하고 아직도 청성하지 못하는가? 나는 그것은 우리가 진정으로 그들의 마음속 매듭을 열지 못하고 그저 표면에만 그친 것에 만족했기 때문이라고 느낀다.

또 우리 대륙에서 박해를 받는 수련생 및 해외에서 적극적으로 탈당을 하는 수련생 스스로가 확실히 반공감정이 있지 않는가? 공산당을 매우 미워하지 않는가? 공산당은 확실히 아주 사악해 구원할 수 없다. 그러나 그들은 대법의 적으로 될 자격이 없다. 때문에 우리 수련인이 반대할 가치가 없다. 하물며 대법은 적이 없을 뿐만 아니라 수련하는 사람도 적이 없다. 우리는 선을 수련하고 무사무아를 수련한다. 우리가 중공을 폭로하는 것은 중공에 의해 기만당하고 진상을 잘 모르는 세인들을 구원하기 위해서이지 우리 일부분 수련생들이 자신이 놓지 않으려 하는 반공감정이 아니다. 우리가 사람을 권고해 탈당시키는 것은 세인들을 구하기 위해서이지 우리 자신이 중공을 증오해서가 아니고 하루 빨리 중공을 무너뜨리기 위해서가 아니다. 이것은 속인과 본질적인 구별이 있다. 우리는 반드시 자신을 수련 잘해야지 만약 그렇지 않으면 구세력은 우리의 집착에 대해 중공을 이용해 계속 유언비어를 날조해 진상을 알지 못하는 세인들을 기만하고 이미 진상을 얼마간 알지만 철저히 알지 못하는 세인들을 오염시킬 것이다.

그러기 때문에 우리는 세인들을 기만하는 이 장애를 진상을 알릴 때 되도록 분명히 말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당은 국가의 일체 정치기계와 매체를 독점해 파룬궁을 소리 없이 박해하고 있다. 우리가 자신의 방식으로 세인들에게 사실의 진상을 분명히 말하는 것은 사람들이 눈을 깨끗이 씻고 사당을 따라 악행을 하지 말고 자신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 위해서다. 우리는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그러나 정치에 참여하는 것은 공민의 권익이다.) 더욱이 누구를 반대하지도 않는다.(그러나 사악을 반대하는 것도 인정과 도리에 맞다. 그러나 우리 마음속에는 증오가 없고 단지 이성적으로 진상을 말할 뿐이다.) 그러나 중공 및 사욕을 위해 중공을 뒤따르는 그런 ‘죄를 더하려고 한다면 어찌 구실이 없는 것을 걱정하겠는가?’라고 생각하는 악인들에게는 폭로와 주의를 주어야 한다. 역사의 선택은 반드시 그들을 도태시킬 것이다. 계속 악을 행하면 오직 그들 자신의 생명은 영원히 되돌아오지 못하는 심연 속에 놓일 수 있다. 사당이 즉시 악행을 멈추고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중지하며 세인들이 모두 대법의 은혜를 누리는 것이야 말로 우리가 이 일을 하는 원인이다.

우리는 모두 역사가 도태되는 서막이 점점 열리고 사존께서 우리에게 사람을 많이 구하라고 하는 절박한 마음을 느낄 수 있다. 그러면 우리는 더욱 빨리 하고 더욱 철저히 하자!

개인의 체험과 깨달음이니 층차의 한계로 부족한 점이 있으면 지적해 주기를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3월2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20/2378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