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정념으로 사당의 인터넷 봉쇄를 타파

글/ 대륙 외진지역 대법제자

[밍후이왕] 중공 사당은 앞날이 길지 않다는 것을 스스로 알고는 시간을 지연시키기 위해 결사적으로 소식을 봉쇄하고 있는데, 더욱이 근래 속인 형세의 변화는 더욱더 그것들을 당황하게 하여 더 결사적으로 인터넷을 봉쇄하고 있다. 사당은 인터넷 봉쇄돌파 프로그램[破网软件]에는손 댈 방법이 없으니 ‘광대역 연결’에서 수작을 부렸다.

2월 23일 저녁, 나는 『전법륜』 제7강 공부를 마치고 10시 정각 발정념을 끝낸 후 인터넷에 접속하기 시작하였다. 여러 번 클릭해도‘광대역 연결’에도 접속할 수 없었다. 예전에 이런 현상이 있은 적 없었다. 나는 요금이 부족한 원인인 줄로 여기고 이튿날 급히 가서 인터넷 사용료를 납부하고 돌아와 컴퓨터를 켰으나 여전히 접속할 수 없었다. 손자가 사용하는 컴퓨터에 바꾸어 접속하면 되는데 유독 나의 노트북만 접속이 안됐다. 나는 사당이 수작하고 있음을 알고 있었다.

나는 70세 노인 대법제자로서 컴퓨터를 모른다. 그래서 내가 접속하는데 쓰는 컴퓨터는 수련생이 나에게 안전 설치를 해준 것이므로 나는 더 없이 애호하여 지금껏 다른 것과 혼용한 적이 없으며, 다른 사람이 함부로 쓰지 못하게 하였다. 나는 대법제자이므로 내가 무얼 하던 사당은 교란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 저녁에 법 공부를 마치고 먼저 컴퓨터를 켠 후 발정념으로 내가 접속하는 것을 교란하는 사악, 흑수, 난귀, 공산사령을 제거 하였다. 동시에 컴퓨터와 소통하였다. “내가 너를 쓰는 것은 조사정법하고 중생구도하기 위해서인데 우주에서 가장 위대하고 가장 성스러운 일이다. 너는 사악, 난귀의 교란을 배제하고 나와 함께 이 만고에도 만나기 어려운 성스러운 일을 해야 한다.” 동시에 사부님 가지를 청하고 연속으로‘광대역 연결’을 클릭 하였다. 바탕화면에 ‘지금 연결중임’이 나타났을 때 나는 피동적으로 기다리지 않고 즉각 봉쇄돌파 프로그램을 두 번 클릭하였더니 즉시 접속이 되었다.

그 후부터 날마다 이렇게 하였더니 날마다 아주 순조로웠다. 28일 이 날, 내가 조금 느슨하였더니 또 사악이 틈을 타게 하여 ‘광대역 연결’이 안 되었다. 나는 얼른 정지하고 5분간 발정념 하고서 다시 사부님 가지를 청했다. 그런 후에 클릭하였더니 또 즉시 연결이 되었다 나는 몹시 흥분 되었다.

당초에 나는 컴퓨터에 대해 아무것도 몰랐고 마우스를 쥐면 손이 떨리고 어디를 클릭해야 할지를 몰랐다. 동수의 도움으로, 사부님의 가지 하에 나는 점차 인터넷에 접속 ,다운로드, 프린트, 시디 굽기 등을 배워냈다. 그저 이것뿐이었다. 생각 밖에도 사당은 갖은 방법을 다하여 인터넷을 봉쇄했지만 불법신통을 가진 무수한 대법제자의 앞에서 그것은 또 한번 실패한 것이다. 이 자체가 그래 신기하지 않단 말인가?

그렇다. 우리는 조사정법하는 법도(法徒)이고, 신의 길을 걸어가고 있는 대법제자이다. 오직 우리의 정념이 족하고, 사부님 요구대로만 한다면 못해낼 일이 없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위덕을 수립할 기회를 우리에게 남겨 주셨고, 우리더러 자신을 잘 수련하여 자신의 길을 걸어 내게 하셨다. 사부님이 안 계신다면 우리는 아무것도 해 내지 못한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와 가호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 수고 하십니다. 동시에 인터넷 봉쇄 돌파 기술을 연구해 낸 해외 수련생에게도 감사드립니다.

이는 현 단계 층차에서의 나의 조그마한 느낌과 깨우침이다. 이 일 때문에 나를 또 한 번 대법의 신기함을 직접 목격하게 하였다.

문장발표 : 2011년 3월 1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원문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3/12/正念破除邪党封网-23748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