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창에게 션윈공연 동영상을 보여주다

글/ 후이전(慧眞)

[밍후이왕] 며칠 전에 거리에 나가 물건을 사다가 우연히 몇 년간 만나지 못했던 동창을 만났다. 예전에 그녀에게 진상을 알린 적이 있어 그녀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비록 그녀 집은 우리 집과 거리를 하나만 두고 있지만, 이 몇 해 간 사람 마음이 많이 나왔기에 나는 그녀와 다시 접촉도 하지 않았으며 더욱 그녀에게 션윈(神韵)공연을 보여주려는 생각도 한 적이 없다. 그날 마주친 다음 마음속에 그녀에게 션윈 공연을 보여주고 싶은 생각이 생겼다.

그래서 이튿날 나는 2010년 션윈공연을 담은 USB를 가지고 그녀 집으로 갔다. 나는 그녀 집에 몇 명의 친척이 있는 것을 보고 마음이 조금 긴장됐다. 당시 그녀의 작은 여동생이 컴퓨터를 사용해 무엇을 쓰고 있었다. 나는 그녀의 옆에 앉아 온 이유를 설명한 다음, 그녀는 나에게 공연은 무엇을 연출했냐고 물었다. 내가 간단하게 공연 중의 내용을 소개하자 그녀는 머리를 끄덕이면서 그녀 여동생이 다 컴퓨터를 쓴 다음 다시 보자고 말했다. 나는 마침 그녀 여동생에게도 보여줄 수 있을 수 있으니 그래도 좋겠다고 생각했다. 잠깐 지나자 그녀의 친척이 전화를 걸어 그녀에게 가게를 좀 봐달라고 했기에 나는 그녀 집에서 돌아왔다.

집으로 돌아온 후, 무엇 때문에 이번에 보여주지 못했는지 뒤돌아봤다. 이전에 발정념을 발해 그녀의 집 공간마당을 청리할 때, 태도가 경솔했기에 사상 중에 각종 사상업력의 교란을 받고 있었는데 이 일을 진정하게 마음에 두지 않았던 것이다. 일종의 사람 마음에서 션윈공연이 좋다고 느껴 다른 사람과 함께 나누려고 생각했던 것이다. 이 사람 마음을 찾아 낸 후, 나는 동창에게 션윈 공연을 틀어주어 그녀를 구도하려는 생각을 분명히 하고, 사부님께서 하사하신 션윈 공연을 사람을 구도하는 법기(法器)로 삼았으며 사람 마음으로 대하지 않았다.

이튿날 오후, 나는 그녀가 인터넷에 접속한 것을 보았다. 나는 그녀에게 오후에 시간이 있는지를 물었다. 그녀는 있다고 말했다. 나는 오후에 그녀 집으로 가겠다고 말했다. 그녀는 나에게 아직도 그녀에게 그 공연을 보여주려는지 물었다. 나는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녀 말 속에서 나는 그녀의 경계심과 두려움 보아냈다. 나는 그녀의 일부 마음을 이해한 다음 그녀에게 “그 공연은 매우 좋아. 춤추는 것도 아름답고 장면도 아름답고 복장도 아름답지. 다만 중화의 5천년 전통문화를 널리 전한 가무공연일 뿐, 안에 노래와 춤을 추는 것 이외에 다른 것이 없어”라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정말이지?”고 물었다. 나는 “정말 그래”라고 말했다. 일부 마음이 사라진 그녀는 내게 션윈 공연을 보여주도록 허락했다.

인터넷을 끈 다음 나는 내 손바닥이 전부 땀투성이고 심장이 끊임없이 뛰고 있음을 발견했다. 심장이 뛰는 원인을 쫓아가 보니 ‘두려움’이었다. 동창 집으로 간 후 거절당하고 동창이 보지 않을까 두려웠다. 이렇게 두렵고 저렇게 두려웠는데 모두 자신이 상처를 입을까 두렵고 자신의 체면이 손상을 받을까 두려웠다. 사람을 구하는 일을 첫 자리에 놓지 않았던 것이다.

이것을 찾은 다음 나는 정념을 강화해 자신과 그 동창의 공간마당을 청리했는데 자신의 공간마당과 그 동창의 공간마당이 서로 통해있으며 내 심리상태가 그녀에게 직접 영향을 줄 수 있다는 감각을 느꼈다. 만약 자신이 잘하지 못한다면 오후에 동창에게 션윈 CD를 틀어주는 효과에 매우 큰 영향을 끼칠 수 있음을 느꼈다. 이때야 나는 자신이 평소에 수련한 기초가 얼마나 형편없는지 알게 됐다.

마음속으로 종종 사부님께 도움을 빌었다. 정념이 미약한 감을 느낄 때면 마음속으로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眞善忍好(眞善忍은 좋습니다)’를 묵묵히 읽었다. 차츰 나는 자신의 공간장 에너지가 점점 커지는 감각을 느꼈다. 점심 때가 되자 이미 완전히 심장이 뛰는 느낌이 사라졌다.

오후에 동창과 함께 션윈 공연을 볼 때, 우리의 공간 마당이 매우 깨끗하고 완전히 관통된 느낌을 느꼈으며 보는 과정의 효과도 매우 좋았다. 그녀는 종종 무용 배우의 춤이 매우 아름답고 이쁘게 생겼으며 배경과 옷도 이쁘다고 했다. 그리고 또 가수도 노래를 잘 부른다고 감탄했다. 나는 늘 중간에 일부 대법 진상을 끼워 넣었다. 그녀의 태도는 완전히 예전에 경계하던 심태가 사라지고 얼굴색도 예전의 흐릿하던 데로부터 희면서도 분홍색으로 변했다. 떠나기 전 그녀는 여전히 나에게 이번 공연은 정말 아름답다고 말했다.

문장발표: 2011년 01월 0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4/23451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