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완전히 법에 있으면 누구도 당신을 움직일 수 없다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수련인은 어떻게 하면 가장 안전할까. 내 체험으로는 사부님이 안배해 주신 길을 걷는 것이 가장 안전하다. 완전히 법에 있는 대법제자는 누구도 당신을 움직일 수 없다. 사부님께서 말씀하기를 “당신이 진정하게 수련하는 사람이라면 우리 法輪(파룬)은 당신을 보호해 줄 것이다. 나의 뿌리는 모두 우주에 박혀 있으므로 누가 당신을 움직일 수 있다면 곧 나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간단히 말하면, 그는 곧 이 우주를 움직일 수 있는 것이다. ”(『전법륜』) 만약 진짜 대법제자의 한 입자의 표준에 도달하면 누구도 당신을 움직일 수 없다.

2010년 상순에 성(省)610은 새로운 잔재주를 부려 우리 지방 대법수련생의 일부분을 선택해 조사하려 한다고 말했다. 악당에 말에 의하면 연말에 각 부서에서 심사를 하는데 우리지방에 대법제자 5명을 뽑았다고 한다.

어느 날 저녁 무렵 내가 집에서 밥을 짓고 있는데 우리 회사사법부서 겸 610인원 3명(한 지도자가 두 명을 데려옴) 우리집에 와서 이 일을 나에게 알려 주었다. 그리고 나에게 말하기를 성610이 내려와 조사할 때 파룬궁을 수련하지 않는다고 말하면 집에서 어떻게 수련해도 괜찮다고 했다. 나는 안 되며 절대로 안 된다고 했다. 사악의 성610이오든 장쩌민이 오든 나는 수련하겠다고 말했다. “내가 당신들에게 예를 하나 보겠습니다. 절에 간 스님 보고 환속(還俗)하라고 하면 하겠습니까? 그는 때려 죽여도 하지 않는다고 할 것입니다. 하물며 우리는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자이기에 절대로 수련하지 않는다고 하면 안 되며 수련도 엄숙한 것입니다. 누구도 우리의 수련의 길을 가로 막을 수 없습니다.” 그들은 이 말을 듣자 두려워 그들이 오면 반당(反黨-삼퇴)의 말을 하지 말아달라고 했다. 나는 말했다. “제가 전에 구이저우(貴州)지방에 망당(亡黨)의 돌이 있다고 말하지 않았습니까. 이것은 하늘의 뜻이며 우리 대법제자는 하늘의 뜻에 따라 행한 것으로 법을 실증하는 동시에 자비로 구도할 수 있는 중생을 구도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들은 후 이치가 있다고 했다.(그들은 전에 내가 진상을 알린 적이 있고 또 어떤 사람은 삼퇴도 했다.) 하지만 그들은 아직 두려워했다. “그러면 제가 시골에 내려갈게요.” 지도자는 된다고 했지만 구체적으로 책임지는 사람은 안 되다고 말했다. “당신이 만약 시골에 내려가면 그들이 와서 사람을 찾지 못하든가 혹은 전화연결이 안되면 나는 어떻게 됩니까?” 나는 그들의 두려운 모습에 우스꽝스러웠다. “그러면 전에 사악 610이 왔을 때처럼 말합시다.” 전에 그들이 왔을 때 2007년에 나를 납치한 악당행동을 폭로했다.(전에 폭로한 문장은 이미 밍후이왕에 발표했다.) 그들은 할 수 없이 그렇게 하자고 했다.

그들이 간 후 나는 왜 시골에 내려가겠다고 했는지 반성했다. 다시 말하면 아직도 도피하려는 생각이 있었고 두려운 마음도 있는 것이 아닌가? 그때 갑자기 생각이 떠올랐다. 이렇게 큰 법이 있는데 사악은 보잘 것 없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이처럼 큰 것을 연마(煉)하는데, 우주를 연마하는 것과 같다.”(『전법륜』) 그렇다. 우주 대법 앞에서 그 사악은 보잘 것 없는 것이 아닌가? 정말 보잘 것 없다. “당신들은 바로 신(神)이며 당신들은 바로 미래의 부동한 우주의 주재자(主宰者)인데, 당신들이 누구에게 희망을 기탁하겠는가? 중생들은 모두 당신들에게 희망을 기탁하고 있다!”(『각 지역 설법』「미국 필라델피아 설법」) 나는 사부님의 자비의 점오(點悟)에 대해 크게 감사드렸다. ‘그들이 오면 그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그들을 구도하겠다. 평소 그들을 찾으려 해도 찾을 수 없었는데 잘 됐다.’ 그때 마침 마음이 정지되어 있는 물과 같았고 아주 평온했다.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기에 누구도 나를 움직일 수 없다.

그 후 그들은 줄곧 오지 않았다. 11월말에 내가 회사에 가서 진상을 알리면서 그 사실을 물어 보았더니 그 지도자는 “당신이 말한대로 610에 보고 했더니 당신 집에 가지 않는다고 했습니다”고 말했다.

이 사건을 통해 나는 진정으로 사부님께서 우리 옆에 있고 부단히 우리를 점오해주고 보호 해주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우리가 확고하게 법에 있으면 어떠한 문제도 없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이처럼 큰 법이 있으며, 정념 중에서 대법과 당신들이 같이 있는데, 이는 거대한 보장이다. 정념이 부족해 법에 부합되지 않을 때는 법의 힘에서 이탈할 것인데, 고립되어 도움을 받지 못할 것 같이 보인다. 설령 대법의 일을 하더라도, 법에 부합되어야 하며 그렇지 않다면 법의 힘이 없게 된다.”(『맨해튼 설법』) 그리하여 우리는 평소 꼭 법공부를 많이 해야 하며 늘 법에 용해해야 한다. 완전히 법에 있는 대법제자가 되면 사악은 감히 우리를 박해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누구도 당신을 움직일 수 없다.

문장발표: 2011년 1월 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4/23450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