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화성소년’에 집착하지 말자

글/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러시아의 ‘화성소년’ 소식이 밍후이주간에 실린 후, 이 며칠 동안 나는 거의 매 동수마다 나를 만났을 때 첫 번째 말이 바로 “화성소년 이야기를 보았습니까?”라는 질문이었다. 말하는 중에서 나는 이 일에 대한 집착이 이미 몇 년 전에 ‘올림픽’에 대한 집착을 초과한 것 같았다. 하지만 잊지 말라, 낡은 우주의 역사는 모두 변수 중에 있기 때문에 이미 거의 맞지 않다.

사부님께서는 2004년 9월 19일 『수련생 문장에 대한 사부의 평어』 중에서“대법제자는 대법을 실증하고 있는 것으로 악당(惡黨)의 회의 결과에 대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왜냐하면 인류사회의 일체는 모두 대법을 위해 존재하고, 대법제자의 수련을 위해 존재하기 때문이다. 바른[正] 것이든 아니면 사악한[邪] 것이든 막론하고 그것들은 오직 대법의 수요에 따라 움직일 수 있을 뿐이다”라고 말씀하셨다.

2011년 혹은 2013년에 무엇이 발생하거나 혹은 아무것도 발생하지 않아도 이것 또한 대법제자가 중생을 구도하는데 조건을 만들어 준 것이다. 만약 우리 모두가 강렬한 집착을 지니고 대한다면 그것은 또 구세력(舊勢力) 요소에게 틈을 탈 기회를 주는 것이 아닌가? 또 결과를 엉망으로 만들 것인가? 이 몇 년 동안, 우리는 ‘사당회의’, ‘인권회의’, ‘올림픽’, ‘대만 선거’ 등을 집착하면서 매번 모두 정체적인 파동으로 인해 더욱 좋지 않은 결과가 나타났다. 사부님께서는 “여러분이 모두 이렇게 생각한다면 전체 대법제자들의 군체(群體) 중에서 이것이 무슨 형상이겠는가? 하나의 강대한 파동(波動)이며, 하나의 강대한 집착(執着)이다. 이는 안 된다. 나는 보았고, 낡은 세력들도 보았다. 낡은 세력들은 이래서야 되겠는가? 라고 여긴다. 때문에 그것들은 중공의 16대의 결과를 더욱 나쁘게 변하도록 했다.” (『각 지역 설법』「2002년 미국 필라델피아법회에서의 설법」)이라고 말씀하셨다.

만약 화성소년이 정말 무슨 사명 혹은 특수한 안배가 있을 지라도 이것은 반드시 대법제자를 협조해 진상을 알리고 사람을 구하기 위해 존재한 것이고, 세인들로 하여금 빨리 각성하도록 존재한 것이며, 대법제자의 집착을 고험하기 위해서 존재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화성소년의 예언은 우리가 진상을 알리면서 3퇴를 하는 소재로 써도 좋다. 하지만 우리 대법제자는 절대로 그것을 집착하면 안 되고 그 아이의 말을 변하지 않는 진리로 믿으면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또 한 번 사람을 구하는 좋은 기회를 잃게 된다. 동수들이여, 이지적으로 대하길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12월 18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2/18/不要执著“火星男孩”-233796.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