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생에게 자비하고, 열심히 사람을 구하다

[밍후이왕] 나는 대륙 대법제자로서 위대하신 사부님의 정법을 따라 11년 간 비바람 속에서 오늘까지 걸어왔다.

사부님께서 《2010년 뉴욕 법회 설법》에서 말씀하신 것처럼, “눈 깜박할 사이에 10년이 지나갔는데, 어떻게 박해하든지 간에, 다만 대법제자를 단련하고 성숙시킨 것에 불과하다. 대법제자는 이 한 차례 사악하고 엄혹한 이른바 고험을 겪었고, 걸어 지나왔다. 박해가 얼마나 사악하든지 막론하고, 당신들은 여전히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며 법을 실증하고 있는데, 자신이 하는 일에 대해 아주 명확하다.”

사실 나는 이렇게 장시간 법공부한 대법제자는 모두 공능이 있어 입으로는 연꽃을 토하고, 세인을 구도하며, 모두가 진상을 아주 잘 한다고 본다. 그래서 대법제자가 교류하는 이번 기회를 빌어 나 자신이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의 체험을 담론하려는 것뿐이니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수련생들께서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사부님께서는 말씀 하셨다. “사람마음을 내려놓고 세인을 구도하라” 내가 낯선 사람에게 진상을 처음 알리기 시작했을 때는 무척 긴장해서 어떻게 말해야 좋을지 몰랐다. 비록 자비롭고 선량하여 얼굴에 미소를 띠었으나 마치 극본을 외우는 것처럼 딱딱해서 말을 마치고 나면 효과도 그다지 좋지 못해 무척 난감했고 두렵기도 했다. 매번 돌아가서 나는 모두 법 공부를 했다. 그리고 먼저 무슨 말을 잘못했는지 찾아보고는 어느 말, 어느 방면으로 조금씩 말하는 연습을 했고, 법 공부를 많이 하면서 자신의 정념을 가지했더니 자연스럽게 말을 꺼낼 줄 알게 되고, 또 감히 말할 수 있게 되었다.

나는 이렇게 하였다. 세인에게 진상을 알릴 때 먼저 자비하고 선량하게 친근하게 대하여 상대방으로 하여금 나에게 호감을 느끼게 한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면 세인을 놀라게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눈앞의 화제를 찾는다. “아이가 정말 귀엽네요,” 그러면 아이의 부모는 자연히 기뻐한다. 혹은 물건을 어디에서 샀는가, 한 근에 얼마인가, 나도 사고 싶다, 혹은 정말 선량해 보이네요, 하고 그(그녀)를 칭찬해 주는 등등이다.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말을 나눌 수 있고, 시간이 길면 많이 말하고, 시간이 짧으면 적게 말한다. 사람의 부적인 면을 건드려서는 안 되고, 말은 간단명료하게 하며 수다를 떨지 말고 몇 마디 말을 하고는 주제로 넘어가야 하는 동시에 대법제자의 아름다움, 자비와 선량을 상대방에게 남겨 주면 세인은 받아들이기 좋아하면서 아주 쉽게 탈퇴 한다.

나는 지금 약 1달에 160명 내지 170명은 탈퇴시킬 수 있고 가장 많을 때는 하루에 36명을 탈퇴 시켰다.

사부님께서는 인연 있는 사람을 내 앞에 데려다 주신다. 예를 들면, 한 번은 번화한 거리를 가고 있는데 길 건너편에 있던 한 부인이 급히 길을 가로지르며 나에게 어디 가느냐고 하면서, 한 편으로는 나를 안다는 것이었다. 나는 선량하게 웃었더니 그녀는 사람을 잘못 봤다는 것이었다. 나는 우리가 이렇게 많은 낯선 사람들 가운데 함께 있을 수 있는 것은 인연이 있으며, 그 연분이 작지 않다고 말하였다. 몇 마디 인사말을 나누고는 진상을 주제로 말을 돌렸더니 그녀는 즉시 태도가 바뀌면서 믿지 않는다는 것이었다. 아울러 대법과 사부님을 존경하지 않는 말을 하고는 남편한테로 가버리는 것이었다. 나는 그녀의 뒷모습을 보며 그녀 배후의 사악한 요소를 제거하는 정념을 발했다. 두 번째로 그녀를 보게 된 것은 대형 슈퍼에서였다. 막 한 사람을 탈퇴시키고 났을 때 그녀가 나의 방향으로 걸어오고 있었다. 그녀는 나를 보지 못하였는지라 나는 즉시 자리를 떴다.(후에 깨달았는데 그녀가 나를 찾아왔으니 나는 여전히 그녀를 구해야 했었는데 도리어 고려하는 마음 때문에 가버렸던 것이다). 세 번째로 그녀를 만난 것은 내가 한 사람에게 탈퇴를 권하려 하는데 마침 그녀가 중간에 앉아 있는 것이었다. 나는 피하려다가 생각해보니 옳지 않았다. 내가 왜 세 번이나 그녀를 만났을까, 어쩌면 그녀는 자신을 구해주기를 고생스레 기다리고 있는 것인지 모른다.

그래서 나는 그녀 곁으로 다가 앉으며 웃으며 말했다. 언니, 우리가 또 만났으니 정말 인연이 있어요, 그녀는 즐겁게 웃었다. 나는 얼굴에 미소를 담고 솔직하고 선량하게 말하였다. “텔레비전을 켜면 날마다 천재인화를 볼 수 있어요, 언니 같은 이렇게 좋은 사람은 생명을 지켜야 해요” 그녀가 머리를 끄덕였다. 나는 이어서 말했다. “지금은 서로 속이고, 속여서 마시며, 돈을 속이며 살고 있는데, 평안을 지키라는 말도 속이는 것일까요?”그녀는 쑥스럽게 웃었다. 나는 웃으면서 내가 나쁜 사람 같아 보이는 지 물었더니 그녀는 아니라고 하였다. 나는 파룬궁을 연마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이라고 말하였다. 기공은 예부터 병을 치료하였는데 이는 누구도 말살할 수 없는 것이다. 파룬궁은 전 세계에서 모두 수련하고 있다. 언니와 같은 연배의 사람은 모두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중공은 정권을 건립한 그 때부터 운동을 일으키기 좋아하였는데, 3반, 5반, 4청, 대약진, 문화 대혁명, 1989년 64 학생 학살이다. 지금은 또 파룬궁을 탄압하고 있는데, 공산당은 나쁜 일을 너무도 많이 하여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니 하늘이 다스리려 하고, 하늘이 그것을 멸하려 한다. 역사상 일조일대(一朝一代)는 바로 이렇게 지나온 것이며, 어느 조대든지 철로 부어 만든 강산이 아닌 것이다. 일당이 독재하면 천재인화가 많기 마련이다. 전 세계에서 공산당이 모두 해체되었고 (예를 들어 구소련, 알바니아, 헝가리, 유고슬라비아, 우크라이나 등) 중국이 제일 마지막이다. 중공은 탐오부패하고, 먹고 마시고 오입질과 도박을 하며, 다섯 가지 해로운 동물들이 모두 있다. (五毒俱全 ) [‘五毒’는 뱀, 전갈, 지네, 도마뱀붙이, 두꺼비를 말함]. 나라를 엉망으로 만들고 국민을 비참하게 해쳤다. 또 장쩌민은 추악한 일을 말했다. 지금의 공산당은 암을 만난 사람과 마찬가지로 죽을 날이 멀지 않았다. 결코 누가 그를 무너뜨리려는 것이 아니라 그 자신이 스스로 자신을 무너뜨리게 된 것이다. 당,단.대에 든 사람은 모두 그의 한 분자이므로 하늘이 그를 멸할 때 그의 순장품이 되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좋은 세포이므로 그에게서 떨어져 나와 그것과 계선을 갈라야 하고 목숨과 평안을 지켜야 할 것이다. 이러면 얼마나 좋은가! 이런 일이 있으니까 우리는 목숨을 지킬 수 있고, 이런 일이 없다면 우리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녀는 머리를 끄덕이면서 그렇다고 하였다. 내가 물었다. “언니 성씨를 어떻게 불러요, 당, 당, 대에 들었었나요?” 그녀는 성이 김씨이고 단, 대에 들었다고 했다. 나는 생명은 귀중하고 단 한번 뿐이니 우리 김귀(金贵)라는 이름으로 단, 대에서 탈퇴하자고 하였다. 그녀는 충심으로 감사하다고 하였고 나는 그녀에게 파룬궁은 좋습니다, (法轮大法好), 진선인은 좋습니다(真善忍好)를 기억하면 신불께서 우리를 보호해 주시어 천재인화가 모두 없을 것이라고 알려 주었다. 그녀는 감사하다고 하였다. 나는 “대법 사부님께서 모두 언니의 목숨, 언니의 평안을 지켜 주시는데 언니는 대법 사부님이 나쁘다고 했다” 고 하자 그녀는 아니, 아니 하면서 대법 사부님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후에 나는 또 그녀에게 알려 주었다, 만약 당신 집 문에 파룬궁 전단지, CD등 진상 자료가 놓여 있다면 반드시 보아야 한다. 진상을 알게 되면 복을 받을 것이고 당신 생명에 좋은 점이 있다. 언니가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나중에 나는 그녀의 만사가 뜻대로 되기를 축복해 주었다.

지난 해 어느 날 나는 슈퍼 입구에 앉아 어느 부인에게 진상을 알렸더니 그녀가 말하였다. “나는 당신들 파룬궁에 정말 탄복하고 당신들 사부님께 탄복한다.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수호하고 있으니 말이다. 우리 아파트의 한 여사는 몇 번이나 잡혔다 나와서는 또 연마하겠다고 말한다. 당신들 사부님은 정말 대단하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그를 대신해 말하고 있다.” 내가 말했다. 돈 한 푼 받지 않고 병을 떼고 몸이 건강해 졌으니 이렇게 좋은 일을 어디 가서 찾겠는가. 지금은 병이 있어도 보일 데가 없고 가짜 약도 많다. 연공을 하기만 하면 골격, 근육, 세포가 모두 펴지는데 어디에 병이 있을 수 있겠는가. 전 세계에서 모두 연마하고 있지만 중국에서만 박해하고 있으며, 많은 대법제자들이 불법으로 잡힌 후 심지어 중공에 생체 장기 적출을 당하였다. 그녀는 너무 잔인하다고 하였다. 우리가 생명 위험을 무릅쓰고 당신에게 진상을 알려 주는 것은 세인을 구도하기 위해서이다. 기독교가 역사상 그렇게 오랫동안 박해 당해도 여전히 믿는 사람이 있은 것은 삿된 것은 바른 것을 억누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녀는 당신의 이 정신 때문에 나는 탈퇴하겠다고 하였다. 나는 “훌륭합니다. 당신의 하시는 일이 뜻대로 되고 순조롭길 축원합니다. 하고 말하였다. 그 때 나는 하마터면 울음을 터뜨릴 뻔 하였다

한 번은 택시에 앉았는데 차에는 모 마두(중공 두목 마오 쩌둥)의 초상이 걸려 있었다. 내가 젊은 기사에게 이런 걸 걸면 나쁘다고 알려 주니 젊은이는 수령이라고 하는 것이었다. 나는, 지금 그는 이미 죽은 사람이고 차를 몰자면 안전이 중요한데 죽은 사람의 초상을 걸면 불길하다고 하였다. 그는 즉각 떼 내고 걸지 않았다. 이어서 나는 그에게 탈퇴를 권했다. 그는 소선대에 들었다고 했다. 나는 그에게 알려 주었다. 붉은 넥타이는 선혈로 물들인 것인데 그건 죽은 사람의 피가 아닌가? 목에다 그렇게 여려해 동안 매고 다녔으니 얼마나 불길한가. 퇴출하라, 그는 좋다고 하였다. 그런 다음 나는 중공의 탐오 부패, 64천안문 대학살, 사회 질서 문란 등 많은 진상을 알려 주었더니 그 또한 적극 인정하였다. 나중에 그에게 파룬따파는 좋다, 진선인은 좋다를 기억하면 날마다 차를 몰아도 순조롭다고 알려 주었더니 그는 몹시 기뻐하였다.

어떤 사람은 이렇게 말한다. 당신이 퇴직해도 공산당이 당신에게 돈을 주는데 나에게 이런 일을 하느냐고 말한다. 나는 그에게 알려 주었다. 공산당이 나에게 돈을 주는 것이 아니라 내가 일하여 얻은 것이다. 폐품을 줍는 사람, 무직업 인원에게는 왜 돈을 주지 않는가. 공산당이 국민을 먹여 살리는 것이 아니라 국민이 공산당을 먹여 살리고 있다. 내가 먹는 쌀과 채소는 농민이 심은 것이고, 내가 입은 것은 노동자가 만든 것이다. 어떤 사람이 계산해 봤는데 한 사람이 15년 일하여 번 돈은 한 평생을 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쓰고도 남는데 퇴직금을 포함해서이다. 한 평생 일한 돈을 모두 공산당이 가져가고 나에게 주는 돈은 극히 적은 일부분이다. 지금 어느 고급관원이 탐오 부패 하지 않는 자가 있는가. 먹고 마시고 오입질 하고 도박을 하면서 나쁜 일이란 죄다 한다. 중공은 일하지 않고 농사도 짓지 않으면서도 오히려 국민이 피땀으로 번 돈은 물 쓰듯이 한다. 그 중에는 당신의 돈과 나의 돈도 포함되어 있다. 중국 사람의 사람당 평균생활 수준은 전 세계에서 거꾸로 네 번째이다. 사실 중국 사람이 총명하지 못해서가 아니고 게으른 탓도 아니다. 세계는 중국 사람이 부지런하고 총명하다고 공인한다. 하지만 매 년 중국 사람이 창출한 백분의 백의 수입은 중공과 고급관원에게 빼앗기고 70%는 부패에 써 버리며, 나머지 30%만 중국 국민 14억 인구에게 주는데 공무원 같은 사람은 좀 많이 가질 수 있고, 노백성 여기에 와서는 거의 별로 남지 않거나 심지어 없다. 백성은 병을 보일 수 없고 빈곤한 집의 자녀가 학교에 가지 못하는 일도 있지 않는가? 이는 부인할 수 없는 일이다. 나는 비록 그를 탈퇴시키진 못했지만 그래도 그에게 진상은 알려준 것이다.

기차에서 여 경찰에게 진상을 알려주었다. 그녀에게 당신 생명의 기나긴 여정에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여 당신 생명의 영원을 망치지 말라. 선악에 보응이 따른다는 것은 천리임을 알린 다음에 탈퇴를 권한다.

연인을 만나면 나는, 연인이 부부가 되기를 축원하며 아름다움이 넘쳐나고 행복하기 바란다고 하면 그들은 자연히 기뻐한다. 그런 다음 탈퇴를 권한다.

노인을 만나면 평안 장수하라고 하면 자연스럽게 귀를 기울이는데, 그 때에 다시 탈퇴를 권한다.

내가 체험한 바로는, 오직 진심으로 착실하게 사람을 구한다면 정말로 세인의 마음을 감동시킬 수 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처럼 지혜는 끝없이 솟아나올 것이며, 실은 모두 사부님께서 해 주시는 것이다. 정념은 법에서 오는 것이지 우리 자신이야 무얼 할 수 있겠는가!

나는 잘한 수련생에 비하면 훨씬 미치지 못한다. 우리 이곳의 한 수련생은 1년 365일 날마다 나가서 사람을 구하는데 매 달 2,3백 명을 탈퇴시킨다. 한 번은 한 공용버스 안의 사람을 몽땅 탈퇴 시켰을 뿐만 아니라 심도 있고 수준 있게 진상을 말하였다. 날이 어두워지자 사부님께서 그녀를 고무해 주어 그녀를 날아서 집에 오게 하였는데 그것이야 말로 신의 상태였다. 나는 그런 것들과는 차이가 너무도 멀다.

틀린 곳이 있다면 자비로 지적해 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2일

문장분류 : 수련마당
문장위치 :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2/231850.html

ⓒ 2024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